Hello Neighbor VR: Search and Rescue, 5월 25일 PS VR2로 출시

0 0
Hello Neighbor VR: Search and Rescue, 5월 25일 PS VR2로 출시

PS VR2가 어떻게 기괴한 Hello Neighbor 경험에 새로운 수준의 몰입감을 선사하는지 알아보세요.

내용

안녕하세요, 동네 여러분! 레이븐 브룩스 마을이 또다시 부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상 현실로 마을에 아주 가까이 접근해 보세요.

VR 베테랑인 Steel Wool Games에서 개발하였으며 5월 25일에 PlayStation VR 2로 출시되는 Hello Neighbor: Search And Rescue는 기괴하고 작은 Hello Neighbor 프랜차이즈 세계에서 떠나는 스릴 넘치는 새로운 모험입니다. 피터슨 씨의 집 주변을 기웃(괴상하고 정신이 이상한 이웃의 이목을 끌지 않으면서)거리는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기이하고 은밀하며 수수께끼 넘치는 요소를 모두 제공하지만, 이번에는 손을 통해 PSVR2 책에 있는 모든 트릭을 활용하여 반응형 물리 세계를 직관적으로 탐색하게 됩니다.

Hello Neighbor VR 세계의 모든 요소는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그러니 이제 지저분한 작은 손가락을 통해 가상 세계에서 수수께끼를 파헤쳐 보세요. 조심스럽게 문을 살살 열고, 코너에서 머리를 살짝 빼고(보이지 않는 위험을 대비하여 신중하게 귀를 기울이면서), 손가락 끝에 바로 전달되는 햅틱 피드백을 통해 찬장을 뒤지고 교활한 어린 꼬마처럼 평범하게 행동하세요. 아니면 경우에 따라 어린 꼬마들처럼요.

Search And Rescue는 Hello Neighbor 시리즈 최초로 참견하는 어린 꼬마들로 구성된 크루 전체의 입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지만, 스스로를 레이븐 브룩스 레스큐 스쿼드라고 칭하는 다섯 명의 꼬마들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각 꼬마는 퍼즐을 푸는 데 필요한 자신만의 고유한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만나게 될 기계와 함정으로 가득한 미로를 파헤치기 위해서는 모든 장비가 필요합니다. 워키토키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시점을 전환하며 팀 전체의 움직임을 조정하세요. 다 같이 머리를 맞대고 수상한 기계광(부업은 유괴범)인 피터슨 씨에게서 실종된 친구를 구출하세요.

삐걱거리는 소리의 독특한 피터슨 씨의 집에 여러분을 풀어놓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든 자그마한 벽의 틈이나 삐걱거리는 마룻장은 새로운 이점이 될 수도, 해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발걸음을 주의하며 눈을 크게 뜨고 다니세요. 나타날 수 있는 곤란한 상황을 주시하는 것은 언제든 좋은 방법이지만, 잠입 게임에서 소리는 필수 요소이며 이러한 부분에 있어 PS VR2의 3D 오디오 기능은 완벽 그 자체입니다. 문에 귀를 바짝 대고 위험을 미리 파악하거나 고개를 젖혀 삐걱거리는 소리가 다락방에서 나는지, 지하실에서 나는지 확인하세요. 조심스럽게 발을 옮기며 레스큐 스쿼드 멤버가 잡히지 않게 하세요. 꼬마 하나를 구출하는 것만 해도 충분히 어려우니까요!

물론, 스쿼드 전체를 컨트롤하기 때문에 혜택이 있습니다. 한 캐릭터에게 발걸음이 무섭게 가까워지고 있나요? 다른 아이로 전환하여 소음을 내세요. 화분을 한두 개 깬 다음에 숨을 장소로 신속히 사라지세요. 이 이웃은 분명 달려올 것이며 팀의 나머지 멤버에게 숨 돌릴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자신의 패를 적절히 사용하면 적의 주의를 분산할 수 있습니다. 운을 맹신하지 마세요. 안 그러면 빠져나갈 곳 없는 궁지에 몰리는 결말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친구인 니키를 구출하기는 어려운 일이지만, 약간의 생각과 레이븐 브룩스 고장의 할 수 있다는 태도면 뭐든지 가능할 것입니다.

Search And Rescue에서는 퍼즐을 풀기 위한 최고의 상태로 스쿼드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피터슨 씨의 집은 서로 연결된 기계와 퍼즐 조각으로 가득한 낯선 거미줄과 같습니다. 이 퍼즐은 대부분 직관적이고 물리적이며, 창의력을 발휘하여 즉흥적인 방식으로 완료할 수 있지만, 가끔은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착한 꼬마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레스큐 스쿼드 멤버가 지닌 각각의 장비는 퍼즐의 고유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여러 아이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조화를 이루어 작업해야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피터슨 씨는 자신이 대단한 발명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섯 명의 어린이가 머리를 쓰면 한 명의 어리석은 어른보다 나을 것입니다.

이웃집으로 떠나는 이 여행을 통해 VR 팬들과 Hello Neighbor 베테랑 모두 역대급으로 스릴을 느끼게 되실 거로 생각합니다. Steel Wool Games는 창의적인 스쿼드 기반 퍼즐, 숨겨진 통로, 수수께끼로 가득한 터널 및 계속 변화하는 방 등 탐험할 요소로 꽉 채운 세계를 만들어 냈습니다. 피터슨 씨는 항상 위협적이었지만, VR에서 허리 높이의 꼬마 시점으로 보면 아주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이번 달 말에 Hello Neighbor VR: Search And Rescue에서 피터슨 씨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아저씨의 계획을 저지하세요. 여러분이 찾아오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웃으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