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 화살 축구 게임 Nock, 5월 25일 PS VR2로 출시

0 0
멀티플레이 화살 축구 게임 Nock, 5월 25일 PS VR2로 출시

PS VR2 헤드셋 피드백, 관객 모드, 시즌 패스 정보를 확인하세요.

Nock은 활과 화살을 이용해 새로운 방식으로 축구 경기를 진행하는 스포츠 게임입니다. 저희는 오랜 시간을 들여 PS VR2에 맞게 Nock을 다듬었습니다. 그럼 개선 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최고 수준의 비주얼

90Hz의 고해상도로 실행되며, 초점 조절 및 재투영 없이 돌아가는 Nock은 VR2에서 그 어느때보다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합니다. 선명하고 깨끗한 기하학적 구조와 생동감 넘치는 색상은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정말로 멋진 장면입니다.

PS VR2 헤드셋 피드백으로 액션을 느껴보세요

Nock은 물리적인 스포츠 게임으로, 헤드셋을 통해 공의 충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Nock을 플레이하는 도중 잠시라도 공에서 눈을 뗀다면 곧 패배로 이어질 것입니다.

관람 카메라

저희는 PS5의 성능을 활용하여 두 번째 카메라를 렌더링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카메라 옵션을 활용하여 경기장을 활보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친구와 가족에게 보여주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PS VR2 플레이어를 위한 보너스로, 모든 구매시 시즌 패스를 선물합니다. 이 패스에는 게임을 진행하며 개방할 수 있는 30개 이상의 스킨, 활, 블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Nock은 주요 VR 플랫폼들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친구들이 어떤 플랫폼에서 게임을 하고 있든 상관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하루 빨리 경기장에서 여러분을 뵐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멀티플레이 화살 축구 게임 Nock, 5월 25일 PS VR2로 출시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