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7 업데이트 1.34 완료: 신규 차량 3대, 엔진 스왑, 카페의 엑스트라 메뉴 추가

0 0
그란 투리스모 7 업데이트 1.34 완료: 신규 차량 3대, 엔진 스왑, 카페의 엑스트라 메뉴 추가

이제 GT 오토의 점검 & 서비스에서 엔진 스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 여러분! 그란 투리스모 7 업데이트 1.34가 5월 25일 오후 2시(KST)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업데이트 1.34 완료: 신규 차량 3대, 엔진 스왑, 카페의 엑스트라 메뉴 추가

신규 자동차 3대

Alfa Romeo Giulia Sprint GT Veloce ’67

1960년대 Alfa Romeo의 상징적인 고성능 쿠페.

Giulia 시리즈의 첫 세대는 196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판매되었으며, Alfa Romeo의 히트 상품이었습니다. Giulia가 1962년에 처음 출시될 때는 4 도어 버전만 판매했으나, 1963년에 들어 쿠페 버전도 추가되었습니다. 첫 쿠페는 Sprint GT라 불렸는데, 이는 당시 Carrozzeria Bertone에 있었던 젊은 시절의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디자인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차의 매끈한 라인과 부드러운 곡선, 그리고 전면의 특징적인 에지 등 매력적인 외형에 팬이 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1.6L DOHC 직렬 -4기통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104.5BHP에 14.2kgfm 토크를 생성하는 이 엔진은 950kg의 가벼운 차체를 최대 111.8mph까지 가속할 수 있었습니다. Giulia Sprint GT는 가벼운 차체와 훌륭한 핸들링에 스포츠카 엔진이 결합한 고성능 쿠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큰 사랑을 받은 덕분에 이 차량은 장수 모델이 되어 1977년까지 수많은 이름과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Greening Auto Company Maverick

1,200BHP를 추억의 보디에 담은 놀라운 핫 로드.

SEMA 는 매년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스텀 카 페스티벌입니다. 그란 투리스모는 여기서 ‘SEMA GT 어워드’를 받을 자동차를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베스트 오브 쇼’를 받은 차량은 Greening Auto Company(GAC)가 제작한 1971 Ford Maverick이었습니다. Maverick은 본래 Ford Falcon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된 저렴한 콤팩트 쿠페였습니다. 하지만 GAC는 이 Maverick을 괴물 같은 핫 로드로 탈바꿈했습니다. 여전히 도심에서 주행할 수도 있었죠. 외관만 보자면 낮아진 지상고와 바퀴의 펜더가 눈길을 끕니다.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엔진 룸입니다. 엔진에는 Ford의 그 유명한 7L Windsor V8 스몰 블록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도 아니고 두 개의 터보차저를 조합한 결과, 최대 1,200BHP를 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 자동차가 제어 불가능한 야생마란 뜻은 아닙니다. 엔진의 컨트롤 로직을 전환하면 도심에서도 유유자적하게 드라이빙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봄에 이 Maverick은 톱 스피드 챌린지에서 202.748mph(약 202.6mph)라는 기록을 올리며 최고의 자리를 거머쥐었습니다. 향수와 최신 기술을 결합한 아주 희귀한 모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Nissan GT-R NISMO (R32) ’90

 Group A 레이싱의 호몰로게이션을 위해 500대만 제작된 자동차.

이 사륜 드라이빙 시스템은 RB26DETT 엔진에 Group A 사양에 맞는 배기량으로 무장했습니다. 전력 낭비 없이 도로에 동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4WS 시스템으로 섀시의 능력을 확장한 BNR32 Skyline GT-R은 투어링 카 레이스의 우승을 노리고 탄생한 모델입니다. 이를 증명하는 차가 바로 생산 2년 차에 등장했으며, 그룹 A 호몰로게이션을 위해 500대 한정으로 제작되었던 GT-R NISMO입니다. 일반 GT-R과 비교했을 때 GT-R NISMO는 프런트 그릴 위에 핀을 장착하여 엔진 룸으로 향하는 공기 유량을 늘리는 방식으로 엔진을 식혀줍니다. 프론트 범퍼에 있는 에어 인릿 또한 여기에 일조합니다. 사이드 실의 뒤쪽 끝에는 프로텍터가 있어 공기역학적인 특성을 강화하며 뒷바퀴 타이어의 공기 흐름을 바로잡아줍니다. 여기에 더해 작은 리어 스포일러가 추가되었으며, 터보는 세라믹에서 금속 재질로 바뀌었습니다. 특별히 이 차를 위해 배기 매니폴드를 다시 설계했으며, 무게를 줄이기 위해 에어컨, 오디오 시스템과 뒷면 와이퍼를 제거했습니다. 그 결과 이 자동차는 베이스 모델 대비 30kg 가벼워졌습니다. GT-R NISMO는 일본에서 투어링 카 클래스, 유럽 및 호주의 유명 내구 레이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의 그룹 A 레이스를 휩쓴 존재로 유명해졌습니다.

GT 오토에서의 엔진 스왑

이제 GT 오토(컬렉터스 레벨 50)의 ‘점검 & 서비스’에서 ‘엔진 스왑’을 할 수 있습니다. 적용 가능한 차량에 한해, 유저는 여러 자동차의 새 엔진을 구매하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튜닝 숍 – 얼티밋 카테고리 추가

튜닝 숍에 ‘얼티밋’ 카테고리가 추가됐습니다. 컬렉터스 레벨 50이 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에서는 레어 파츠와 더불어, 기존 시공 메뉴를 더욱더 추가한 튜닝 플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GT 카페 엑스트라 메뉴

다음 두 개의 엑스트라 메뉴가 추가됐습니다.

  • 엑스트라 메뉴 #22: ‘SEMA GT 어워드'(컬렉터스 레벨 37 이상)
  • 엑스트라 메뉴 #23: ‘그룹 A'(컬렉터스 레벨 33 이상)

신규 스케이프 두 곳

추천 섹션에 ‘국립경기장’과 ‘호수 지방’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데이트하려면 인터넷 연결 그란 투리스모 7 게임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