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2042 - 시즌 5: New Dawn, 2023년 6월 7일 시작

0 0
Battlefield 2042 - 시즌 5: New Dawn, 2023년 6월 7일 시작

새로운 시즌5 에 대한 상세 정보와 개선된 편의성 기능을 소개합니다.

6월 7일 Battlefield 2042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다시 분대를 모집하세요. 시즌 5: New Dawn*의 모든 역경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분대와의 협력이 필수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무기, 장비 및 도구를 활용해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신규 시즌에는 Battlefield 4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탈환 맵이 추가되었고, 분대 관리 시스템, 탑승 장비의 로드아웃 업데이트, 열화상 기술 및 중대공포 등 새로운 무기 스테이션, 볼트 무기와 새롭게 작업한 모래시계 전장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번 시즌 전장으로 복귀하기 전 알아야할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

Battlefield 2042 - 시즌 5: New Dawn, 2023년 6월 7일 시작

체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즌 5의 탈환 맵은 사방이 땅으로 둘러 쌓인 유럽 국가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048년, 이미 황폐화된 이 산업 시설에서 불시에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지역에 대해 빠르게 소개하겠습니다.

● 탑승장비를 활용한 격렬한 전투를 원하시나요? 즉시 착륙 지점으로 출발하세요. 역경을 딛고 나아가면 탈선된 기차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착륙 지점은 숲에 숨겨져 있으나 나무를 파괴하고 새로운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어 근접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 버려진 터빈 지역의 실내 공간은 높이가 높고 다양한 엄폐물이 가득해 교차사격에 이상적입니다. 반면에 군용 창고는 좁은 공간으로 저격수가 활약하기에 좋고, 다양한 총격전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 인근의 산자락에는 잊혀진 지역이라는 벙커가 있습니다. 이곳의 중앙 방은 좁은 복도와 연결되어 근접 전투가 일어나기 쉬운 곳으로 이 전장의 플레이 지역 중 가장 격렬한 곳입니다. 반면에, 사일로는 광활한 야외 공간으로 전차 전투에 적합합니다. 이 장소는 땅에서 솟아난 네 개의 중앙 타워로 인해 찾기가 쉬우며, 고지대가 많아 보병들이 보다 안전한 곳에서 차량에 발포할 수 있습니다.

시즌 5 무기고

이번 신규 시즌에서 벌어질 역경을 이겨내려면 적합한 무기가 필요합니다. 운이 좋게도, 여러분에게 딱 필요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XCE Bar – 높은 정확도를 가진 이 볼트 액션 소총은 강력한 저지력에 맞춰 더 많은 부착물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거리에서 적과 교전할 때 부착물 옵션을 빠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 GEW-46 – Battlefield 4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볼트 액션 돌격 소총으로 중거리 교전에서 짧은 연사 격발을 할 때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 BFP.50 – 강력한 핸드 캐논으로 근거리에서 커다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또 하나의 강력한 보조무기입니다.

적이 여러분을 공격할지 말지 고민하게 만들고 싶으시다고요? 이러한 아이템도 준비했습니다.

● 스프링 수류탄 – 더 작은 수류탄으로 폭발 전에 공중으로 튀어 오릅니다.

● 대전차 수류탄 – 수류탄 번들로 이동 수단에 충격을 받았을 때 폭발합니다.

● 미니 수류탄 – 초소형 수류탄으로 일반 수류탄보다 더 빠르고 더 멀리 던질 수 있습니다.

분대 관리 시스템

전투의 열기 속에서 분대의 능력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분대 관리 시스템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분대를 쉽게 관리하고 원하는 플레이 방식에 맞춰 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특정 분대에 합류할 수 있으며, 분대의 리더십을 넘기고 새로운 분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성 업데이트

이번 시즌 더 많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장에서 탑승장비의 역할과 특성을 강화하기 위해 탑승장비의 로드아웃을 업데이트했고, 열화상 기술과 중대공포 등 새로운 무기 스테이션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정비된 볼트 무기(Battlefield 2042에서 획득한 부착물 및 스킨 사용 가능) 및 (시즌 후반에 출시될) 시야와 엄폐물을 개선해 다시 작업한 모래시계 맵 등 다양한 요소가 조정되었습니다.

시즌 5 배틀 패스

물론, 어떠한 시즌도 배틀 패스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시즌 5 배틀 패스를 통해 100개의 티어에 걸쳐 GEW-46, XCE Bar 및 BFP.50 등의 새로운 무기, 장비, 장식, 경험치 부스터 및 새로운 프리미엄 시즌 부스터를 포함하는 무료**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해제하세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Battlefield 2042의 모든 아이템은 무료이며 모든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곧 새로운 여명이 밝아옵니다. 6월 7일부터 시작되는 Battlefield 2042 – 시즌 5: New Dawn에 장비를 착용하고 전장에 뛰어드세요!

*Battlefield 2042(별도 판매)와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 대해 어떠한 무기, 군용 이동 수단이나 장비 제조사도 제휴하거나, 후원 또는 지지하지 않습니다.

**무료 배틀 패스 콘텐츠는 잠금 해제하려면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콘텐츠는 잠금 해제하려면 시즌 5 배틀 패스(별도 판매) 및 게임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