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mash VRS -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6가지 팁

0 0
C-Smash VRS -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6가지 팁

게임 플레이 기술과 팁 소개

C-Smash VRS 공식 출시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전 세계 VR 플레이어들이 우주 한 가운데서 즐기는 궁극의 스포츠 플레이를 경험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C-Smash VRS -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6가지 팁

이번 게임은 많은 사랑을 받은 Sega의 콘솔 및 아케이드 클래식 게임을 VR로 재탄생시킨 버전입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기술과 파워 업 요소를 자연스럽게 발견해 자신의 실력을 향상 시키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여섯 개의 기능, 기술 및 옵션, 그리고 앞으로 찾아올 새로운 요소를 소개합니다.

자석처럼 끌어 당기기

게임에 열중하고 있을 때, 코너에 몰렸다면 자석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여러분, 또는 공이 구석에 몰렸을 때 사용하면 작지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옆으로 움직이면 거리가 멀더라도 해당 방향으로 자석처럼 자신의 방향으로 공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블록 뒤에서 공이 나오게도 만들 수 있죠!

파워 스매시!

라켓을 한번 쳐다 보세요. 연속적으로 공을 맞히는 데 성공하면 라켓이 점점 채워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것입니다. 완전히 채워지면 라켓을 쓰는 손의 트리거(기본값은 R2)를 사용하여 파워 스매시를 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공을 맞힐 때 트리거를 계속 누르고 있으세요.

라켓 위치 바꾸기

왼손잡이든 오른손잡이든, 아니면 양손을 번갈아 사용하기 좋아하든, 메뉴에서 라켓 쥔 손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쪽 손에 측면 이동 스틱을 배정할지 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간을 지배하는 자

편안하게 측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공을 치지 않을 때도 좌우로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춤추는 듯한 느낌을 들면서 이전에는 닿을 수 없었던 공도 잡아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로그 라이크 싱글 모드

싱글 플레이어 저니 맵은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우주에서 자신의 길을 선택하고 궤도 사이를 뛰어다니세요. 여러분의 길은 새로 플레이 할 때마다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며 발사대와 같은 새로운 파워업 요소를 발견하세요.

서서, 아니면 앉아서!

저희는 모든 분이 C-Smash VRS를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앉아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시나요? 플레이 공간이 좁은 편인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경기할 때 여러분의 키가 조정됩니다. 여러분은 자세 낮추기 버튼을 사용하여 낮은 공에도 닿을 수 있습니다.

기대되는 추가 콘텐츠

C-Smash VRS는 앞으로 계속 추가적인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즐길 요소는 계속 더 많아 질 것입니다.

무료로 추가 예정:

  • 협동: 경쟁에 대한 압박 없이 다른 사람과 함께 C-Smash VRS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인피니트 모드: 이 모드를 통해 여러분은 음악과 함께 계속 변화하는 역동적으로 생성된 경기장에서 영원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멋진 DJ 세트를 들으며 운동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 음악 플레이어: 이 음악은 정말 멋지며 여러분께 쉬면서 이 믹스를 들을 기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우주에서 뵙겠습니다, 우주 비행사님. 그리고 재밌게 플레이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