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Street Fighter 6에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라시드' 데뷔

0 0
7월 24일, Street Fighter 6에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라시드' 데뷔

파쿠르를 사용해 날아오르는 사막의 거친 독수리. 바람을 이용한 높은 기동력으로 상대를 농락 합니다.

다가오는 폭풍, 월드 워리어에 대비하세요. 사막의 거친 독수리 라시드가 7월 24일 싱글 플레이 월드 투어 모드에서 Street Fighter 6에 데뷔 합니다. 유서 깊은 왕가의 혈통으로 언동은 가볍지만, 성실한 성격이며, 취미는 동영상 스티리밍입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누르지 않았다면 싸움을 피하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7월 24일, Street Fighter 6에 회오리 바람을 일으킬 '라시드' 데뷔

Street Fighter V에 첫 등장한 매력적인 라시드가 새로운 세계관과 함께 본 시리즈에 복귀합니다. 어느날 라시드는 자신이 전 세계의 가장 강한 전사를 찾아 힘의 의미란 어떤 모습인지 기록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에 라시드는 브이로거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언제든 라이브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카메라를 항상 지니고 다닙니다.

월드 투어에서 라시드를 만나 라시드의 무술을 배우고, 선물, 임무 등 통해 유대를 쌓으세요. 라시드와의 유대감을 최대로 만들면 라시드의 의상 2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배틀 허브에서 라시드에게 배운 동작을 기반으로 자신의 파괴력을 시험해봐도 좋습니다.

게임 디렉터인 Takayuki Nakayama는 “라시드의 머리카락과 앞머리는 하나의 도전이었습니다. 제대로 만드는 데 많은 시련과 실패를 겪었답니다. 그리고 저희는 라시드가 바람과 파쿠르를 활용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기 때문에 얇고 펄럭이는 의류 소재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라시드는 Footuber이기 때문에 가슴을 가로지르는 벨트에 카메라를 부착하고 있으며 가젯을 사랑해 팔찌에 스마트워치를 내장하고 있습니다.”라며, “라시드의 민첩하면서도 활기차며 달리는 파쿠르 동작을 강조하기 위해 샌들에 공기를 추가했습니다. 공격할 때 사용되는 라시드의 장갑, 샌들 및 다른 부분은 매의 부리를 모티브로 장식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시드는 Street Fighter V의 이전 동작을 많이 유지하고 있지만, 함께 플레이 할 신선한 영감의 돌풍 안에서 변화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모든 각도에서 스테이지에 걸쳐 날아오르는 라시드의 트레이드마크 능력은 그대로 유지되었지만, 허리케인을 유발하는 훨씬 더 많은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시드가 Street Fighter 6에서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는지에 대해 Nakayama씨는 다음의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라시드의 고유한 격투 스타일은 회오리바람/기류도 활용하여 상대를 가지고 노는 동시에 파쿠르와 재빠른 움직임을 특징으로 합니다. 라시드는 앞으로 움직이는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졌으며 앞으로 한 발 디뎠을 때부터 사용되는 고유한 달리기 액션을 가지고 있어 상대에게 접근할 수많은 방식을 제공합니다.

라시드의 일반적인 동작은 몇 가지 특성이 있으며 실행하기 쉬워 견고한 중립적인 게임을 선사합니다. Street Fighter 6에서는, Street Fighter V에서와 같이 라시드의 기본적으로 다루기 쉬운 점이 유지하는 동시에 아크로바틱 동작과 라시드의 동작에 포함되는 기류의 수를 늘려 전반적인 이동 범위를 확장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아라비안 사이클론은 라시드가 회전 킥을 수행하여 작은 회오리바람을 일으킬 때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필살기이며 Street Fighter V에서 V스킬로 이전에 이용할 수 있었던 롤링 어설트나 윙 스트로크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동작을 포함하는 콤보는 멋진 모습을 보이므로 전투에서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추가 사항으로는 라시드가 회오리바람/기류를 만들고 사용하여 자신의 기동성을 향상하고 동작을 강화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거대한 전진하는 회오리바람을 소환하는 Street Fighter V의 라시드 V트리거는 이제 레벨 2 슈퍼 아츠인 이사르가 되었습니다. 이전의 반복과 같이 라시드의 일부 필살기는 거대한 회오리바람을 만나게 되면 기술의 특성이 변경됩니다. 라시드의 휠윈드 샷은 또한 충전하기 위해 유지되었을 때 기류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된 아라비안 사이클론의 OD 버전 또한 라시드가 승리하기 위해 탈 수 있는 기류를 만들어 냅니다. 기류는 중립적인 게임, 연속기 및 콤보를 확장하는 데 활용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개성을 빛나게 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해 라시드는 캐릭터로서 더욱 독특하게 되었으며 저희는 여러분이 화면 도처를 이동하는 재미를 경험하시기를 희망합니다.”

라시드는 또한 아라비안 스카이하이라는 새로운 이단 점프 동작을 갖추어 라시드가 공중에서 어느 곳으로 착지할 지 상대가 계속 추측하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라시드는 사이드 플립을 통해 측면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또한 라시드가 공중으로 한 번 더 이동하도록 프론트 플립에 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라시드도 여러분이 최고의 각도를 포착하기를 바랍니다.

슈퍼 라시드 킥은 레벨 1 슈퍼 아츠로 라시드가 공중에서 앞과 위로 날아가며 치명적인 발차기를 날려버립니다. 알타이르는 라시드의 레벨 3 슈퍼 아츠로 돌아왔으며, 라시드가 주위를 빙빙 돌며 상대에게 강력한 공격으로 구성된 폭풍우를 내리기 전에 공중으로 들어 올리는 폭풍을 소환합니다.

라시드는 7월 24일에 1년 차 캐릭터 패스의 소유자에게 잠금 해제됩니다. 대신, 이는 또한 디럭스 도는 얼티밋 에디션을 소유한 모든 분들도 포함됩니다. 파이팅 패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한 개의 렌탈 파이터 티켓으로 한 시간 동안 무료로 라시드를 체험해 보세요.

파이팅 패스는 7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Footuber 테마의 아이템과 장식을 포함합니다.

7월 24일 라시드의 Street Fighter 6 합류로 인해 현재 폭풍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거리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방송 종료*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