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0 0
2023년 9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 및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앱을 열고, PlayStation Stars 최신 캠페인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 Stars 멤버 여러분, 안녕하세요!

9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최신 캠페인에 도전하고, 획득한 새로운 디지털 수집품으로 진열장을 장식하세요. PlayStation App을 방문해 PlayStation Stars 신규 콘텐츠 및 캠페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 이제 여러분께서 즐기실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함께 알아봅시다.

PlayStation & You: 무선 키보드

9월 1일부터 이용 가능

먼저, PlayStation 3 무선 키보드를 가지고 계셨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이어진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은 정말 놀랍고 감동적입니다. PlayStation & You: 무선 키보드 캠페인을 활성화하고 독점 디지털 수집품인 클래식 PS3 무선 키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캠페인을 시작하기만 하면 향수를 자극하는 PS3 무선 키보드가 여러분의 디지털 수집품 컬렉션에 추가됩니다.

PS Plus 게임 카탈로그: 이번 달 꼭 플레이 해야 할 게임

9월 5일부터 이용 가능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는 PlayStation Plus스페셜 및 PlayStation Plus 디럭스 멤버들을 위한 수백 개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 카탈로그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매달 보석 같은 타이틀을 추천해 드립니다. 캠페인에 포함된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하여 50포인트를 획득하세요.

또한 이번 달에 아래 리스트에 실려있는 일본 최고 히트 타이틀 중 하나를 플레이하여 50포인트를 획득하세요.

  • 진・삼국무쌍8
  •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 Devil May Cry 5
  • Death Stranding
  • Ghostwire: Tokyo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9월 5일부터 이용 가능 

새로운 달에 새로운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이 찾아왔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를 위한 캠페인으로, 9월 월간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50포인트를 받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9월 PlayStatio Plus 월간 게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Hard Game Club: Cuphead

아직 PlayStation 앱에서 확인하지 못하셨나요? 마지막 기회입니다! 10월 14일까지 진행되는 Hard Game Club 캠페인을 통해 Cuphead를 만나보세요. ‘A Day at the Fair’ 트로피를 획득하면 Cuphead Hard Game Club 디지털 수집품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미 트로피를 가지고 있다면, 바로 캠페인을 시작하여 원하는 PS4 또는 PS5 게임을 플레이 하세요. 즉시 Hard Game Club 풍선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rs 포인트를 타이틀로 교환하세요

PlayStation Stars 멤버는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게임과 기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포인트와 교환할 수 있는 타이틀 목록을 PlayStation Stars 보상 카탈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몇 가지 타이틀을 소개합니다.

Cuphead

 

Moss

Dredge

아직 PlayStation Stars 멤버가 아니신가요? 여기에서 PlayStation Stars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