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1주년 맞아 Santa Monica Studio 전하는 감사 인사

0 0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1주년 맞아 Santa Monica Studio 전하는 감사 인사

함박 웃음을 선사하는 미드가르드 실수 모음집, 로파이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과 함께 지난 1년의 여정을 돌아봅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가 출시되고 벌써 일 년의 기간이 흘렀습니다. 게임을 세상에 처음 공개한 순간, 팬 여러분이 보내주는 사랑과 성원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많은 분들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고, 게임을 중심으로 수많은 토론, 콘텐츠, 커뮤니티를 만들어내는 감격스러운 순간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을 위해, Santa Monica Studio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편하게 듣기 좋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로파이(Lo-Fi) 비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1주년 맞아 Santa Monica Studio 전하는 감사 인사

영역과 영역 사이를 넘나드는 아트레우스와 함께 일기를 쓰거나 아니면 괴물을 때려잡는 등 모든 순간을 즐겨보세요. 세 개의 트랙이 믹스 된 것이 특징이며, 로파이 느낌으로 변화를 준 베어 맥크레리(Bear McCreary)의 상징적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및 God of War(2018) 곡이 등장합니다!

음악 퍼포먼스는 놀라운 재능을 가진 알렉스 모우칼라(Alex Moukala) (도움: 로런스 라바그난(Lawrence Ravagnan)가 작업했으며, 애니메이션은 멋진 팀 Spud Gun Studios가 맡았습니다. 그들과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출시 1주년 맞아 Santa Monica Studio 전하는 감사 인사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 미드가르드 실수 모음집 2

God of War(2018)를 출시한 후 제작했던 첫 번째 미드가르드 실수 모음집(Midgard Mishaps)의 속편으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개발하면서 의도하지 않게 발생한 재밌는 순간들을 한데 모은 영상입니다.

1년 전 팬 분들이 이러한 순간들을 경험하지 않도록 신경 써준 Santa Monica Studio와 PlayStation QA 팀 여러분께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1년 간의 기록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 모두 크레토스가 되어 아홉 영역을 바쁘게 돌아다니셨겠죠! 늑대 스페키와 스바나를 위로해 주는 일부터 발키리 여왕을 물리치는 것까지, 저희는 여러분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면서 이룬 다양한 업적을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커뮤니티 쇼케이스 – 전투 전문가와 스피드러너 

스파르타식 무피격 방어구 런, 최대한 빠르게 광전사 이기기 등 갓 오브 워 커뮤니티에는 뛰어난 기량으로 전투의 달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많습니다.

최신 커뮤니티 쇼케이스를 통해 갓 오브 워 속 세계 최고 전투의 달인이 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다시금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즐기고, 사랑해주시는 전 세계의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 Santa Monica Studio 팀이 계속해서 좋아하는 게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덕분에 정말로 멋진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Santa Monica Studio를 팔로우하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팬들과의 대화에 참여하고 싶다면, Santa Monica Studio의 공식 디스코드를 방문하세요! 

이곳에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