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3 Japan Asia 수상 결과 발표

0 0
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3 Japan Asia 수상 결과 발표

올해의 GRAND AWARD, PARTNER AWARD, SPECIAL AWARD, USERS' CHOICE AWARD 수상작을 확인하세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는 매년 큰 성공을 거둔 최고의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4 타이틀을 시상하는 PlayStation Partner Awards 2023 Japan Asia (이하 PlayStation Partner Awards)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오늘, 올해를 빛낸 놀라운 수상 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PlayStation Partner Awards는 게임 제작자의 업적을 기리고, PlayStation 커뮤니티를 열광하게 만든 다양한 인기 타이틀에 상을 수여하는 PlayStation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입니다. 1994년부터 PlayStation의 탄생과 함께 시작되었으며, 올해로 29번째 행사를 맞았습니다.

올해 PlayStation Partner Awards는 GRAND AWARD 3개 타이틀, PARTNER AWARD 7개 타이틀, SPECIAL AWARD 3개 타이틀, 그리고 USERS’ CHOICE AWARD 5개 타이틀을 선정했습니다. 그중에서 USERS’ CHOICE AWARD는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유저들의 100% 투표로 선정된 게임에 수여하는 의미있는 상입니다.

더불어 SPECIAL AWARD는 전 세계 판매량이 가장 높은 PlayStation VR2 타이틀과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접근성 기능을 도입한 타이틀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IE는 전 세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높은 접근성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이 의지는 소프트웨어 속 기능 뿐만아니라 하드웨어 제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SIE는 크리에이터와 퍼블리셔의 지원과 함께 더욱 포용적이고 접근성 높은 게임 산업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GRAND AWARD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개발된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 중 전 세계 판매량이 가장 높은 3개의 작품들에 수여합니다.

  • 원신 – HoYoverse
  • BIOHAZARD RE:4 – Capcom Co., Ltd.
  • Final Fantasy XVI Square Enix Co. Ltd

PARTNER AWARD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 중 전세계적으로 많이 판매되었고, 특히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작품들에 수여합니다.

  •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FromSoftware, Inc.
  • eFootball™ 2023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Inc.
  • Wo Long: Fallen Dynasty Koei Tecmo Games Co., Ltd.
  • Elden Ring – FromSoftware, Inc.
  •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 Square Enix Co. Ltd
  • Street Fighter 6 Capcom Co., Ltd.
  • 소닉 프론티어 – Sega

SPECIAL AWARD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PS5*에서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일본/아시아 지역 외부에서 개발된 타이틀에 수여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특히 우수한 접근성 기능으로 주목을 받은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개발된 타이틀에도 수여했습니다. 같은 기간에 전 세계 판매 순위가 가장 높은 PlayStation VR2 타이틀도 포함되었습니다.

  • 호그와트 레거시 Warner Bros. Japan LLC.
  • Street Fighter 6 Capcom Co., Ltd.
  • Biohazard Village VR Mode Capcom Co., Ltd.

USERS’ CHOICE AWARD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일본/아시아 지역에서 출시된 최장 게임 플레이 타임을 기록한 30개 타이틀 중 일본/아시아 지역의 유저의 투표로 선정한 5개의 타이틀에 수여합니다.

  •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 FromSoftware, Inc.
  • BIOHAZARD RE:4 Capcom Co., Ltd.
  • Final Fantasy XVI Square Enix Co. Ltd
  • 페르소나5 더 로열 ATLUS. CO., LTD.
  • 호그와트 레거시 – Warner Bros. Japan LLC.

* 실제 판매 및 PlayStation®Store를 통한 디지털 판매(추가 콘텐츠 및 게임 내 화폐 포함)를 기반으로 계산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수와 같은 SIE의 고유 지표도 후보자 선정에 고려되었습니다.
발행사 정보는 PlayStation Store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원신

(HoYoverse)

티바트라는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고 잃어버린 형제를 찾아 여정을 떠나는 오픈 월드 액션 RPG입니다. PS5, PS4, 모바일, PC를 통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여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의 싱글 플레이 체험 또는 친구들과의 멀티플레이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신은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오픈 월드와 원소 공격을 사용한 전략적인 전투, 그리고 깊이 있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풍부한 콘텐츠, 최첨단 기술, 그리고 광범위한 로컬라이제이션 지원과 함께 계속 성장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HoYoverse
VP, 글로벌 출판과 마케팅
Wenyi Jin

안녕하세요 여러분! HoYoverse 팀 전체를 대표로 PlayStation Partner Awards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원신이 2020년에 출시된 후로 세 번째로 GRAND AWARD를 수상하는 순간이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PlayStation 팀 전체의 지속적인 지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2023년은 저희에게 있어 정말 흥미로운 한 해였으며, 그 과정에서 저희는 계속 성장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폰타인이라는 지역은 처음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수중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PS4와 PS5에서 게임의 시각적 및 애니메이션을 부드럽게 개선해 더욱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기대 이상으로 매력적이고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계속 제공하면서 모두의 기대를 뛰어넘길 수 있는 작품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COGNOSPHERE. All Rights Reserved.
“HoYoverse” is a trademark and/or registered trademark of COGNOSPHERE PTE. LTD.

Biohazard RE:4

Capcom Co., Ltd.

현재 전 세계적으로 5백만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BIOHAZARD RE:4는 2005년에 처음으로 출시된 원작의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Biohazard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RE:4는 업그레이드 된 컨트롤, 재해석된 스토리, 최신 그래픽을 갖춤으로써 원작의 본질을 유지한 채 최신 기술 품질을 선보입니다. RE:4 이벤트를 따라가는 에이다 웡의 평행적 여정을 다룬 Separate Ways DLC도 현재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PlayStation VR2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료 DLC인 Resident Evil 4 VR Mode도 출시되어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몰입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Capcom Co., Ltd.
프로듀서
Yoshiaki Hirabayashi

올해 PlayStation Partner Awards에서 GRAND AWARD와 USERS’ CHOICE AWARD를 받게 되어 영광이며 기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지지해주시고 투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의 리메이크를 만드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목표를 이루게 되었다는 것을 조금이나마 깨달았습니다. Separate Ways DLC 외에도, 이번 겨울에는 무료 DLC로 PS VR2를 위한 Resident Evil 4 VR Mode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Resident Evil 시리즈에 계속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CAPCOM

FINAL FANTASY XVI

Square Enix Co. Ltd

플레이어는 조국과 어린 동생을 잃은 뒤 복수심에 불타는 로자리아 공국의 제1왕자 ‘클라이브 로즈필드’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최신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신작은 전 세계 300만 장 이상 판매된 시리즈 최초의 완전 액션 RPG입니다. 이 게임은 세련된 전투 뿐만 아니라 PS5 콘솔의 모든 기능을 활용한 화려한 소환수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앞으로 출시 예정인 추가 DLC를 통해 계속해서 진화할 것입니다.

Square Enix Co. Ltd
메인디렉터
Hiroshi Takai

저희는 존경하는 GRAND AWARD와 USERS’ CHOICE AWARD를 받게 되어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FINAL FANTASY XVI에 참여한 모든 멤버를 대표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게임을 즐겨주신 많은 플레이어들 덕분에 가능했던 결과입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FINAL FANTASY 시리즈와 Square Enix가 기획하고 있는 일들에 많은 기대 바랍니다.

Square Enix Co. Ltd
기획 디렉터 및 오리지널 대본
Kazutoyo Maehiro

FINAL FANTASY XVI가 GRAND AWARD와 USERS’ CHOICE AWARD를 받을 수 있도록 해준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클라이브 로즈필드의 이야기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이들에게 동기부여를 주고, 영감의 원천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기억에 남고 흥미진진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저희의 여정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SQUARE ENIX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

FromSoftware, Inc.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은 다양한 부품과 무기로 자신만의 메카를 만들어 치열하고 입체적인 전투를 펼치는 고속 액션 게임으로,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다양한 공격과 방어 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다양한 부품은 메카의 공격 뿐만 아니라 움직임과 전투 스타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 미션에 맞는 독특한 메카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FromSoftware, Inc.
디렉터
Masaru Yamamura

이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10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인 만큼 많은 것을 처음부터 시작해야 했고, 전체 개발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발매에 대한 걱정도 많았지만, 지금까지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훌륭한 피드백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개발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엄청난 노력 덕분이며, 완성까지 함께해준 팀 멤버들, 또한 아머드 코어 게임을 처음 접한 새로운 유저들부터 최신 작품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까지, 모든 AC 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FromSoftware 팀과 아머드 코어 시리즈를 계속해서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1997-2023 FromSoftware, Inc. All rights reserved.

eFootball 2023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Inc.

eFootball은 오랜 기간에 걸쳐 이어진 프로 에볼루션 사커 시리즈(1995년 처음 출시되었으며, 일본에서는 위닝 일레븐으로 알려진 게임)를 2022년에 리브랜딩한 게임으로, 완전히 개편된 게임플레이와 메커니즘을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클럽에서 현역 슈퍼스타와 역사에 남은 레전드들을 영입하고 키워 자신만의 드림 팀을 만들 수 있으며, 최대 3대 3으로 여러 친구들과 매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이 더욱 현실적인 축구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실제 선수 이적과 시즌 결과를 반영한 주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eFootball은 모든 호환 기기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Inc.
시니어 디렉터
Hiroshi Nakanishi

이 귀중한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2021년은 저희에게 어려운 해였습니다. 위닝 일레븐을 eFootball로 리브랜딩 하기로 결정했지만, 아쉽게도 결과는 저희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 이후로 eFootball에 기대를 걸어주신 분들의 신뢰를 되찾고, 기대에 부응하는 축구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저희 전체 개발 및 운영 팀은 정말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노력의 보답으로 이 귀중한 상을 받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eFootball을 즐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이 시리즈를 계속해서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Wo Long: Fallen Dynasty

Koei Tecmo Games Co., Ltd.

Wo Long: Fallen Dynasty는 후한 시대를 배경으로 한 다크 판타지 액션 RPG입니다. 악마들이 삼국을 공격하는 상황에서 다양한 무기들을 마스터하고, 중국 무예를 접목한 검술로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을 선택해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출시 후 두 달이 채 지나지도 않아 전 세계에서 100만 부 이상을 판매하고, 380만 명을 넘는 플레이어들을 모았습니다.

Koei Tecmo Games Co., Ltd.
프로듀서 밑 디렉터
Masakazu Hirayama

PARTNER AWARD를 받게 된 것은 정말 큰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게임을 플레이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 팀은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12월 12일 화요일에 공개될 세 번째 DLC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Wo Long: Fallen Dynasty와 팀 닌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 특별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3 コーエーテクモゲームス All rights reserved.

ELDEN RING

FromSoftware, Inc.

ELDEN RING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2000만장을 돌파한 신비하고 심오한 분위기를 가진 세상 탐험하는 액션 RPG입니다. 방대한 세계와 긴장감 넘치는 던전 탐험, 어려움을 극복함으로써 느끼는 성취감, 자유로운 모험, 그리고 캐릭터들에 의해 엮인 다채로운 스토리와 구성이 특징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은 ELDEN RING은 2022년 The Game Awards에서 올해의 게임을 수상하고, 일본 게임 대상 2022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FromSoftware, Inc.
ELDEN RING 팀

이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합니다. 저희는 이 게임을 플레이 해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한 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현재 ‘Shadow of the Erdtree’ 다운로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와 함께 앞으로도 계속 ELDEN RING을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23 FromSoftware, Inc.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

Square Enix Co. Ltd

그의 존재는 파이널 판타지 VII를 탄생시켰습니다.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은 머지 않아 세계를 구할 소년이 동경하는 대상이자, 전설의 영웅에게 신뢰를 얻고, 별의 운명을 쥔 소녀에게 사랑을 받은 청년 잭스 페어의 이야기를 그리는 게임입니다. 2007년 최초 출시 이후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는 감동적이고 감명 깊은 이야기로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리마스터 버전에서는 HD 그래픽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 제작된 3D 모델(캐릭터 및 배경 포함)이 등장하며, 풀보이스와 함께 새롭게 편곡된 사운드트랙으로 몇 발자국 진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향상된 시각적 효과와 훨씬 부드러워진 게임 플레이 경험은 HD 리마스터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Square Enix Co. Ltd
프로듀서
Mariko Sato

PlayStation Partner Awards에서 받은 멋진 PARTNER AWARD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팀은 가능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했는데 이 상을 받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특히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겨주신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SQUARE ENIX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

Street Fighter 6

Capcom Co., Ltd.

Capcom의 전설적인 격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인 Street Fighter 6에는 새로운 플레이 및 전투 방식이 도입되었습니다. 류, 춘리, 루크, 제이미, 그리고 킴벌리 등 전설적인 인물부터 새로 등장하는 인물까지, 다양한 파이터로 이루어진 화려한 로스터와 함께, 강렬한 시각 효과와 다이내믹한 기술 콤보로 무장했습니다. 진화한 파이팅 그라운드, 몰입감 높은 월드 투어의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모드, 그리고 플레이어들끼리 모여 소통하고 함께 강해지는 배틀 허브는 격투 경험을 확장하는 Street Fighter 6의 핵심 모드입니다. 세계적인 파이터가 되는 여정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당신의 주먹이 가장 빛날 순간입니다.

Capcom Co., Ltd.
프로듀서
Shuhei Matsumoto

정말 기대됩니다! 나카야마 디렉터를 중심으로 한 개발 팀 전체가 노력해 한 단계 진화한 Street Fighter 6를 만들어냈습니다. 월드투어, 배틀허브, 현대적인 컨트롤 방식,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화려한 효과, 사운드, 디자인, 원활한 온라인 경험 등 화면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들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Street Fighter 6은 Street Fighter를 특별하게 만드는 전통적인 요소와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을 조화롭게 결합했으며, 교차 이벤트와 매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재밌는 게임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든 Street Fighter II 이후로 플레이 한 경험이 없든 이 게임은 확실히 즐길 가치가 있으니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세요!

©CAPCOM

소닉 프론티어

Sega

전 세계 판매량 300만 장을 돌파한 새로운 초고속 오픈 존 어드벤처에서 소닉 더 헤지혹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속도와 높이로 질주합니다. 이 게임에서 소닉은 전에 한 번도 보지 못한 이상한 생물들이 서식하는 스타폴 제도를 탐험하게 됩니다. 다섯 군데의 방대한 스타폴 섬들을 질주하며 초고속 오픈 존 플랫폼 액션의 자유로움을 즐겨보세요.

Sega
디렉터
Morio Kishimoto

이 귀한 상을 받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소닉이 탄생한 지 32년이 지났습니다.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시리즈로 새롭고 혁신적인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ㅎ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Partner Awards에서 PARTNER AWARD를 수상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흥미진진한 소닉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SEGA

호그와트 레거시

Warner Bros. Japan LLC.

《호그와트 레거시》는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처음 소개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몰입감 높은 오픈 월드 액션 RPG입니다. 이 게임은 즉시 글로벌 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계 1500만 장 이상을 판매하고 2023년 일본 게임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1800년대의 호그와트를 경험하세요. 플레이어는 호그와트 마법학교 5학년 학생으로서, 마법 세계를 산산조각낼 위험이 있는 오래된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고 물약을 만들며 주문을 걸고, 재능을 키워 원하는 마법사로 성장하세요. 친구를 만들고, 어둠의 마법사와 전투를 펼치고, 마법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Avalanche Software
시니어 디자이너
Kelly Murphy

Avalanche Software 대표로 올해 PlayStation Partner Awards에서 SPECIAL AWARD와 USERS’ CHOICE AWARD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PS5 콘솔에서 호그와트 레거시를 작업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PS5는 모든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상은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최고의 마법 세계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저희 팀이 태운 열정 뿐만 아니라 Sony와의 놀라운 협력에도 영광을 돌립니다. 게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여정에서 저희를 지원해준 Sony에 감사드립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WB Games, 그리고 Avalanche Software를 계속 응원해주세요.

HOGWARTS LEGACY software © 2023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Avalanche Software. WIZARDING WORLD and HARRY POTTER Publishing Rights © J.K. Rowling. PORTKEY GAMES, HOGWARTS LEGACY, WIZARDING WORLD AND HARRY POTTER characters, names and related indicia © and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WARNER BROS. GAMES LOGO, WB SHIELD: ™ & ©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s23)

Biohazard Village VR Mode

Capcom Co., Ltd.

Biohazard Village VR Mode은 PS VR2에서 게임의 주인공인 에단 윈터스로 게임 전체 이야기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모드입니다. 최고의 VR 경험에 몸을 던져 전 세계의 게이머를 사로잡은 긴장 넘치고 매혹적인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본편이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아직 체험하지 않았다면 이 기회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서바이벌 호러 경험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Capcom Co., Ltd.
프로듀서
Tsuyoshi Kanda

저를 포함한 모든 개발팀은 작년에 Biohazard Village로 PARTNER AWARD에 이어 SPECIAL AWARD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 이후로 선보이는 두 번째 VR 모드이며, Resident Evil Village VR Mode는 PS VR2의 혁신적인 기술을 최대로 활용하고 있다고 자신합니다. 그러나 ‘한 장의 그림이 천 마디의 말을 대신한다’는 속담처럼 말로는 2D 경험보다 훨씬 현실감 넘치는 VR 경험을 단순히 말로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무료로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곧 BIOHAZARD RE:4 VR 모드도 출시될 예정이니, PS VR2로 최고의 몰입감을 즐겨보세요.

©CAPCOM

페르소나5 더 로열

ATLUS. CO., LTD.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전 세계에서 총 320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수상 경력이 화려한 RPG인 페르소나 5를 기반으로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더한 궁극의 에디션입니다. 2019년에 출시된 PS4 버전은 2019 일본 게임 대상의 Future Division을 비롯해 2020 일본 게임 대상의 올해의 게임 등을 수상하였으며, 이후 2022년 10월에 PS5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대도시 도쿄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에서는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한 소년이 페르소나의 힘을 깨우치게 되었습니다. 그는 낮에는 보통의 고등학생이지만 방과 후에는 나쁜 어른들의 마음속 세계 ‘팰리스’에 잠입하는 괴도로 변신합니다. 지금 바로 전대미문의 정의 구현극에 뛰어드세요!

ATLUS. CO., LTD.
Persona 팀 제작 매니저
Kazuhisa Wada

이 귀한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전체 팀은 이 리마스터 버전을 출시하게 되면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페르소나 5의 세계로 뛰어들고, 사랑을 보여줘서 정말 기뻐하고 있습니다. 페르소나5 로열은 2019년에 출시된 이후로 많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희는 팬들에게 더욱 재밌는 게임을 통해 그 마음을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저희를 응원해 주시기를 바라며, 이 기쁨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