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12월의 월간 게임: 레고 2K 드라이브, PowerWash Simulator, Sable

0 0
PlayStation Plus 12월의 월간 게임: 레고 2K 드라이브, PowerWash Simulator, Sable

12월 5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달을 맞아 신규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이 찾아옵니다. 12월 타이틀인 레고 2K 드라이브, PowerWash Simulator 및 Sable은 PlayStation Plus 멤버에 한해 12월 5일 화요일부터 1월 1일 월요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게임별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고 2K 드라이브 | PS4, PS5

거대한 오픈 월드 레고 드라이빙 어드벤처의 무대인 브릭랜디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디서든 경주하고, 누구와도 플레이하고, 꿈의 차를 만들고, 누구나 탐내는 스카이 트로피를 위해 거친 레이싱 라이벌들을 물리치세요! 블록을 하나하나 쌓으며 꿈꾸던 탈것을 만들고 거리, 바다와 모래 위를 달리세요. 그리고 레고 2K 드라이브의 끝없이 뻗어 나가는 스토리 모드를 즐기세요. 집에서 친구와 함께, 혹은 온라인으로 최대 5명의 친구와 함께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친구와 함께 및 모두와 함께 플레이 온라인 모드로 다 같이 플레이하세요. 함께 브릭랜디아를 탐험하거나 컵 시리즈, 레이스 모드에서 실력을 뽐내보세요. 미니게임부터 사이드 임무까지, 탈것으로 가득한 재미가 잔뜩 준비되어 있습니다.

PowerWash Simulator | PS4, PS5

강력한 세척 도구로 탈것, 건물, 공원 등에서 때를 싹 날려버리세요. PowerWash Simulator는 스트레스는 적고 세척기 압력은 강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청소 게임입니다. 프로 세척 전문가로서 번 돈을 세척기, 노즐, 청소용 용매 및 확장 기구에 투자하여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큰 일감에 도전하여 때 하나 없이 말끔하게, 효율적으로 청소하세요. 혼자서 먼지투성이 머킹엄 도시에 여러분의 흔적을 남기거나, 온라인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제일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재밌게 즐기며 깔끔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랍니다.

Sable | PS5

글라이딩을 가지고 잊혀지지 않을 독특한 여정으로 세이블을 이끌고 가세요. 추락한 우주선과 고대의 경이로 가득한 방대한 사막, 매혹적인 풍경을 가로지르는 통과 의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호버바이크에 올라 사구를 탐험하고, 거대한 폐허를 올라가고, 다른 유목민을 만나 오래전 잊힌 수수께끼를 찾아내며 가면 뒤에 있는 세이블의 진짜 모습을 알아가 보세요. Japanese Breakfast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 및 사운드트랙과 함께, Sable의 세계에 빠져들어 모든 것을 원하는 속도로 탐험해 보세요. 수많은 발견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