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als, PS5로 오늘 발매

0 0
The Finals, PS5로 오늘 발매

한계는 오직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하이퍼리얼리즘 아레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가자 여러분, 단단히 준비하세요! 미친 파괴력을 경험할 수 있는 The Finals가 오늘 PlayStation 5로 발매됩니다.

The Finals는 일부 유료인 팀 기반의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궁극의 가상 전투 게임 쇼에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은 부와 명성, 그리고 인심 좋은 시즌 스폰서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게 됩니다. 현실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영감을 받아 극사실적으로 구현된 파괴 가능한 가상 아레나에서 숨 막히는 대결을 펼쳐 보세요.

The Finals, PS5로 오늘 발매

The Finals에서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은 없습니다. 모나코의 유서 깊은 거리를 달리고, 서울의 빛나는 고층 빌딩 사이를 날아다니고, 라스베이거스의 화려한 카지노에서 팀과 함께 승리를 위해 싸우세요. 

부와 명성을 거머쥐기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무대에서 빠른 페이스로 펼쳐지는 치열한 전투에서 벽과 천장을 돌파하고, 눈에 보이는 것 전부를 파괴하고, 다리와 바리케이드를 세우세요. 

최정상에 올라 결승전에 도달하고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The Finals에서 기대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징적인 아레나 

서울 도심의 고층 빌딩 위에서 싸우거나 프랑스 리비에라 둔덕에 자리 잡은 목가적인 도시 국가, 모나코 구시가지 거리에서 격투를 벌이세요. 또한, 이동이 어렵고 전략적 요충지로 가득한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놀이터 ‘스카이웨이 스타디움’과 함께 상호 연결된 미로로 인해 긴밀한 팀플레이가 권장되며, 역동적이고 임팩트 있는 파괴를 선사하는 ‘라스베이거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참가자 조합

The Finals는 팀 스포츠이지만, 독자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장비 및 패션으로 오로지 자신의 영광을 위해 싸울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룩, 액세서리, 무기, 장비를 조합해 자신만의 참가자를 만들어보세요. 

고유한 속성, 능력, 무장을 갖춘 다양한 신체 유형 중에서 선택해 참가자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헤비를 선택하면 팀원들보다 훨씬 큰 덩치로 벽과 바닥을 내리칠 수 있으며, 라이트는 아레나를 쏜살같이 넘나들며 파괴적인 기습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미디엄을 선택해 완전 무장 상태로 적절한 균형을 누리며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

아레나 곳곳에 흩어진 다양한 도구로 상대방을 함정에 빠뜨리거나 기습하고, 폭발하는 가스통, 사방으로 튀는 끈적이를 공중에 날리세요. 창문에서 뛰쳐나오거나 상공에서 사격할 수도 있습니다.

움직이는 플랫폼, 포켓 월, 집라인, 점프 패드 등을 활용해 잊을 수 없는 아찔한 순간들을 만들어 보세요. 쓰레기통과 화분, 사무실 의자, 병원 침대로 적을 처단하세요. 뭐든지 상상하는 대로 되는 곳입니다.

판도를 뒤집는 월드 이벤트 

아레나는 모든 참가자의 길을 막거나 새로운 길을 만드는 등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만약 이게 복잡하게 들린다면,일단 기다려보세요.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밤낮의 주기, 가상 아레나의 근간을 뒤흔드는 급작스러운 월드 이벤트에 직면하게 될 테니까요. 다른 사람들을 노리기 위해 숨어 있는 사람들을 순식간에 죽여버리는 ‘오비탈 레이저'(아무래도 부지런히 움직여야겠죠!), 달의 중력을 재현한 ‘로우 그래비티’, ‘더 데드 고 붐’이라고 불리는 재미있는 악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The Finals의 혼돈과 파괴를 경험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