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 PC 버전, 3월 22일 출시

0 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 PC 버전, 3월 22일 출시

PC 버전 기능 및 예약 구매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일로이의 장대한 모험을 PC에서 이어갈 준비 되셨나요? 오는 3월 22일부터 PC로 서부 금역을 탐험하고, 웅장한 기계와 싸우고, 새로운 부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Guerrilla의 Horizon Zero Dawn의 후속작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PC 버전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메인 퀘스트를 완료한 후 계속되는 에일로이의 여정과 위험한 화산 군도로 떠나는 버닝 쇼어스 확장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된 PC 버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을 지금 예약 구매할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검은물결 의상 및 검은물결 활* (예약 구매 전용)
  • 노라의 유산 의상과 창* (Steam 계정을 PlayStation Network와 연동한 경우에만 제공)
  • 특별 의상 2종 (카르자 베히모스 정예 의상과 노라 천둥 정예 의상)
  • 특별 무기 2종 (카르자 베히모스 짧은 활과 노라 천둥 슬링)
  • 탄약, 포션, 이동 팩 등의 게임 내 자원 팩
  • 게임 내 최상위 클로스트라이더 기계 스트라이크 피스
  • 독점 사진 모드 포즈와 얼굴 그림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 PC 버전, 3월 22일 출시

PC 버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은 프레임 속도 한계 제거, 그래픽 설정 사용자 정의, NVIDIA DLSS 3 업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을 비롯한 다양한 성능 향상 기술을 제공합니다. AMD FSR 및 Intel XeSS도 지원합니다. 고성능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성능에 여유가 있는 플레이어라면 이미지 향상 기술인 NVIDIA DLAA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에서 빠른 처리를 위해 DirectStorage를 활용합니다.

머나먼 미래, Horizon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여행하다 보면 울창한 숲과 가라앉은 도시, 광활한 사막, 장대한 산맥 등 매우 세밀하고 다양한 환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울트라와이드 지원을 통해 파노라마 뷰로 이러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21:9 울트라 와이드, 32:9 슈퍼 울트라 와이드, 심지어 48:9 해상도로도 지원되며 트리플 모니터 설정과 호환됩니다.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을 마음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PC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서부 금역을 여행하고 사나운 기계와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주변기기를 자유롭게 리매핑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Steam Input 지원 등 다양한 컨트롤러 지원 기능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DualSense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팽팽한 활시위를 느낄 수 있는 적응형 트리거와 근접 전투 시 충격을 느낄 수 있는 햅틱 피드백을 통해 최고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Nixxes Software와 Guerrilla의 직원을 대표하여, 여러분들이 PC에서 에일로이의 세계에 다시 뛰어들기를 기대합니다! 지금 Steam 또는 Epic Games Store에서 게임을 예약 구매하거나 위시리스트에 담으세요.

추후 몇 주 이내에 PC 버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컴플리트 에디션의 시스템 사양이 자세하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Nixxes Software와 Guerrilla를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Nixxes Software X

Guerrilla X

Guerrilla Instagram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