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Rising, 올해 PS5로 출시 예정 - 궁극의 흡혈귀가 되다

0 0
V Rising, 올해 PS5로 출시 예정 - 궁극의 흡혈귀가 되다

Stunlock Studios의 다크 고딕 서바이벌 액션 RPG를 소개합니다.

굶주린 흡혈귀 여러분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 V Rising이 곧 PlayStation 5에 출시됩니다.

올해 안에 플레이어 여러분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들고 흡혈귀가 되어 다크 고딕 판타지의 세계 속으로 뛰어드실 수 있게 됩니다. 수 세기의 잠에서 깨어나 여러분의 관을 열고, 여러분이 속한 귀족 종족과 사악한 동족의 공포를 잊은 세계를 살펴보세요. 발도란의 땅을 침범하고, 피를 찾아 사냥하고, 그 힘을 흡수하여 새로운 능력을 익히세요. 강인한 성을 세워 치명적인 햇빛을 피하고, 재료를 수집하고, 강력한 무기를 잔뜩 제작하세요.

V Rising, 올해 PS5로 출시 예정 - 궁극의 흡혈귀가 되다

솔로로, 또는 협동 모드에서 흡혈귀가 되어 서바이벌 및 액션 RPG 장르의 장점만을 취한 V Rising의 밤을 지배할 자가 되세요. 서바이벌 장르의 왕도답게 여러분은 근성, 똑똑함, 의지의 힘으로 먹이 사슬의 바닥에서 정점까지 기어 올라가야 합니다. 내레이션 상 반전이 있는데, 여러분은 야생 속 무력한 먹잇감으로 시작하여 현명한 사냥꾼으로 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분은 이 위험하며 적대적인 영역에서 약해진 포식자가 되어 궁극의 힘을 지녔던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인간과 몬스터의 땅은 이제 여러분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이를 개척하는 건 여러분의 몫입니다.

어떻게 하냐고요? 당연하지만 피를 찾아 사냥에 나서야 합니다.

V Rising에서 혈액 레벨은 생존에만 직결된 게 아닙니다. 여러분의 힘도 강화합니다. 가치가 높은 사냥감의 피를 추적하여 스킬 기반의 액션 전투로 이들과 맞서 싸우세요. 50종의 무시무시한 보스와 대적하고, 이들의 피를 마셔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을 완벽히 잡아낼 각종 사악한 무기와 수많은 주문을 둘러보며 원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사냥을 나갈 때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운명… 즉, 궁극의 흡혈귀가 된다는 운명에 한 발짝 가까워집니다.

다른 유형과 품질의 혈액을 취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전략을 수정할 전문 보너스에 투자하세요. ‘전사의 피’를 마시면 더욱 튼튼한 몸이 되며 공격을 튕겨낼 수 있습니다. ‘도적의 피’를 마시면 기동성이 증가하여 치고 빠지기 전략을 수행하기에 좋습니다. 심지어는 ‘유틸리티성’ 피도 존재합니다. ‘일꾼의 피’를 마시면 재료 수집과 성 보수 능력이 증가합니다.

여섯 개의 다양한 지역으로 나뉜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보세요. 각 지역마다 유니크한 조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앞에 펼쳐진 세상은 친절한 곳이 아닙니다. 이곳은 잔혹한 야수, 탐욕스러운 도적, 끔찍한 괴물… 그리고 그중 가장 끔찍한 적… 루미넌스 교단의 숭배자들로 가득합니다.

V Rising에서 여러분은 다이내믹하게 움직이는 햇빛에 따라 변하는 그림자 사이를 전략적으로 오가며 햇빛에 타죽는 일을 피해야 합니다. 파베인 숲의 큰 나무 사이를 오가며 빛을 피해 안락한 어둠을 받아들이세요. 마늘 함정을 피하며 던리 농지의 밭을 가로질러 보세요. 용기 가득한 모험가들이라면 저주받은 숲의 한기가 도는 안개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여러분은 편히 앉은 채로 발도란의 세계에 기다리는 수많은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편안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집 없는 세상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우뚝 솟은 거주지 없는 흡혈귀가 흡혈귀이긴 할까요?

성은 흡혈귀라는 존재의 토대이자 권좌이며 지배의 상징입니다. V Rising에서 여러분은 지혜롭게 계획을 짜야 합니다. 여러분의 전설이 시작되는 장소기 때문입니다. 천과 화려한 의상으로 장식된 긴 복도를 만들고, 충성스러운 노예로 인원을 확보하고, 여러분의 궁전을 건설할 각종 도구로 모든 방을 채우세요. 연마기는 돌을 갈아 벽돌로 만들고, 제재소는 통나무를 널빤지로 만듭니다. 이 모든 작업대는 성채심장을 통해 순환하는 피를 연료로 삼습니다.

이 세계에서 성은 여러분이 지닌 힘의 중심지이자 승천을 위한 모든 요소를 담당하는 마법 엔진 역할을 합니다. 능력을 높일 포션을 만들고, 적을 쓰러뜨릴 전설 무기를 만들고, 인류의 땅을 멋지게 정복할 의상을 가다듬으세요. 부하에게 명령을 내릴 왕좌를 배치하세요. 여러분과 여러분의 부하, 그리고 흡혈귀 아군이 쓸 관을 놓으세요. 놓치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말씀드리는 겁니다! V Rising에서 여러분은 친구와 함께, 혹은 경쟁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희와 같다면 끔찍한 햇빛을 피해 실내에서 생활하며 흡혈귀의 꿈을 꾸기를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발도란의 세계에서 곧 만나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