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ary Tales, 올해 말 PS VR2로 출시 예정 - 여러분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0 0
Legendary Tales, 올해 말 PS VR2로 출시 예정 - 여러분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Urban Wolf Games 개발진이 올해 말 출시될 VR용 멀티플레이 게임을 처음부터 새롭게 만든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환영합니다! 전 Urban Wolf Games의 강병직이라고 하며 여러분께 놀라운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그렇습니다. Legendary Tales가 올해 말 PlayStation VR2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및 개발 과정에 관한 정보를 일부 공유하고자 오늘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이 어떤 게임이냐고요? 중세 무기, 갑옷, 눈부신 마법, RPG 능력치 시스템, 스킬 트리, 던전이 있는 다크 판타지 RPG입니다. 아직 부족하시다고요? 여기에 제작 시스템, 물약 조제, 무작위 생성 아이템, 수집품 아이템, 퀘스트 위주의 스토리라인도 있습니다. 

본 타이틀 개발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렸으며 저희는 지금 이 자리에 있다는 게 기쁠 뿐입니다. 오늘 이 멋진 VR 어드벤처 게임에 숨은 디자인 철학을 여러분께 기쁜 마음으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Legendary Tales, 올해 말 PS VR2로 출시 예정 - 여러분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멀티플레이 VR용으로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 설계한 게임

처음 Legendary Tales 작업을 할 때 저희는 바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VR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전 플레이어 여러분 모두가 이 세계에 몰입할 수 있었으면 했으며, 이야말로 저희가 개발 과정 내내 추구한 요소였습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VR을 염두에 두고 모든 기능, 게임플레이의 요소 하나하나를 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적에게 파워 밤을 걸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검의 날밑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멀티플레이에서 여러분 모두 이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즐기는 협동 플레이

날밑으로 적 공격하기

적에게 파워 밤 걸기

물리 법칙 기반 전투

Legendary Tales는 물리 법칙 기반 VR 게임으로, 저희는 모든 공격이 강렬한 느낌을 주길 원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강타 패링 시스템을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저희는 만족스러운 피드백을 좋아하며, 플레이어가 적을 때렸을 때 적의 반응을 통해 강력한 공격을 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을 방패로 밀칠 수도 있습니다!

태극권의 대가로 플레이하기!

여러분의 전투 능력을 제한할 요소는 잔혹함을 향한 여러분의 창의력 외에는 없습니다.

VR에 맞게 재창조한 특성과 스킬 트리

모든 RPG 게이머는 자신이 꿈꾸는 영웅을 만들고 구체화하고자 합니다. VR 게이머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RPG 게임에는 기본적으로 전사, 도적, 전사 등의 클래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마법전사가 되고 싶다면 어떻게 할까요? 혹은 맨손으로 전투를 하고 싶다면요? 저희는 클래스 시스템과 설계한 스킬, 능력치가 플레이스타일의 자유를 제한하는 족쇄가 되길 바라지 않았습니다. 자, 그래서 질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존재가 되고 싶으신가요?

​​

스킬 트리를 통해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만들어 가세요.

다크 판타지 던전, 퀘스트, 몬스터와 보스

VR은 가상의 세계로 탈출할 완벽한 수단입니다. Legendary Tales는 몬스터, 마법, 재밌는 퀘스트가 온갖 곳에 숨은 다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습니다. 몬스터는 유형별로 전투 방식이 다르며, 가장 효과적으로 이들을 처리하려면 여러분은 이들의 전투 방식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일부 몬스터는 더 강력하고, 어떤 것들은 창의력이 뛰어납니다. 이름이 있는 몬스터는 자신만의 전투 및 이동 패턴을 지닙니다. 이들의 방식을 전부 익히실 수 있을까요?

모험 중 마주할 몬스터 중 일부입니다.

여러분을 기다리는 다크 판타지 세계

전설 방패 알타이르와 같은 강력한 고유 무기를 만드세요.

대장장이 제작 시스템 미리보기입니다.

다양한 전설 무기 디자인 중 일부

PS VR2 특유 기능

저희는 PlayStation VR2의 몰입감 있는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Legendary Tales를 최적화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본 게임은 4K HDR, 시선 트래킹, 적응형 트리거, 헤드셋 햅틱, 울트라 샤프 다이내믹 포베이션 렌더링(본래 해상도 대비 2.0~2.4배 큼)을 지원합니다. 네이티브 90FPS로 구동되는 동시에 말입니다.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만, 저희는 해냈습니다. 여러분 또한 즐기셨으면 합니다.

울트라 샤프 다이내믹(시선 트래킹됨) 포베이션 렌더링 작동을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실제 게임 이미지가 아님)

이걸로 모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뉴스를 보고 여러분이 흥미를 가지셨다면 좋겠군요. Legendary Tales는 어려우며, 심장이 약한 분께는 권할 수 없는 게임임을 말씀드립니다. 만약 전설의 영웅이 될 각오가 된 분이라면 험난한 여정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올해 말, Legendary Tales가 PS VR2로 출시될 때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전설을 쓰실 수 있을 겁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