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인물 간의 관계와 스토리 전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게임 Judas에서 어떤 것을 경험 할 수 있는지, BioShock 시리즈의 제작자 켄 레바인이 설명합니다.
지금껏 저희가 제작한 모든 게임에서 캐릭터는 흐름을 주도하는 원동력은 바로 캐릭터였습니다.* 바다 아래에서 앤드류 라이언을 암살하기 위해 싸우고, 엘리자베스와 함께 하늘 위 도시를 탈출하는 등 인물들은 언제나 저희 스토리의 주역이었습니다. 하지만 누구와 친구가 될지, 누구를 배신할 지 여러분이 정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PS5로 출시 예정인 Judas에서는 바로 여러분이 이런 결정을 내리고, 스토리 전개 방식을 정하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이는 Judas에서 여러분이 유다가 되어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지금껏 저희 게임에서는 접해보지 못한 방식으로 만나며, 이들을 변화시켜 스토리의 모든 이벤트를 이끄는 주역이 되기 때문입니다.
Judas에서 여러분은 탐험할 새로운 세계, 우주를 떠도는 메이플라워의 회랑에 도착합니다. 이 도시의 시민들은 서로의 뒤를 캐고, 아주 사소한 공격적 언행에도 서로를 헐뜯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여기에는 기계가 사업, 예술, 정부의 일 하나하나를 총괄합니다. 이 함선의 리더는 여러분을 여러분 답지 않은 존재, 즉 견본 시민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모든 것을 부술 파괴적인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여러분이 부순 것을 고칠 건가요, 아니면 모든 것이 불타게 내버려 두실 건가요? 이야말로 여러분만이 내릴 수 있는 결정입니다.
*뭐, SWAT 4는 예외입니다. 그래도 저희는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