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 of Play: Final Fantasy VII Rebirth 체험판 오늘 출시,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0 0
State of Play: Final Fantasy VII Rebirth 체험판 오늘 출시,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FFVII Rebirth의 새로운 소식을 살펴보고, 리메이크 프로젝트가 속편에서 어떻게 진화했는지 알아보세요.

Final Fantasy VII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최신작이자 2024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Final Fantasy VII Rebirth에서는 주인공 클라우드 스트라이프와 그의 충직한 동료들이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적대자 중 하나인 세피로스를 쫓으며 마황의 도시 미드가르 외곽의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2월 29일 정식 게임 출시를 앞두고 오늘 공개되는 체험판에서는 주인공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전설적인 검사 세피로스를 직접 조종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솔저 시절 클라우드의 초기 임무인 니블헤임 사건을 회상하는 장면에서 확장된 회상 섹션의 일부로 세피로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사건으로부터 몇 년 전에 벌어지는 이 사건은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몇 가지 중요한 순간의 배경이 됩니다. 여기에 더해 이번 달 말에는 2월 29일 정식 게임 출시 전에 주논 에어리어 일부를 탐험할 수 있는 업데이트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Final Fantasy VII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State of Play: Final Fantasy VII Rebirth 체험판 오늘 출시,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오늘의 State of Play에는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이야기와 함께 최초 공개되는 11분 정도의 게임플레이를 중심으로 한 새 트레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대략적인 월드맵, 다양한 차량과 탈것 등 광대한 세계를 여행할 수단, 다양한 탐험과 미니게임, 그 외에 지금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많은 게임 요소를 세계 최초로 공개합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를 기다려 마지않는 분도, Final Fantasy VII 세계에 아직 발을 들여놓지 않은 분도 모두 꼭 보셔야 할 영상입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 게임플레이 하이라이트

11분 정도의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다음과 같은 게임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험의 무대: 매끄럽게 연결되는 거대한 월드맵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모험이 펼쳐지는 무대는 여러 에어리어가 매끄럽게 연결되는 거대한 월드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Final Fantasy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초코보부터 버기카와 윌리까지 광대한 맵을 이동할 다양한 수단을 보여줍니다. 초코보는 에어리어마다 능력이 달라 클라우드와 그의 동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급류를 헤엄치거나, 버섯을 징검다리처럼 밟고 뛰거나, 심지어 깎아지른 절벽을 타고 오르는 등 다양한 능력을 가진 초코보가 있습니다.

월드맵에서 탐험할 다양한 관심 지점

방대한 필드 에어리어에는 모험심을 자극하는 온갖 종류의 관심 지점이 있습니다. 크게 살펴보면, 첫 번째 카테고리는 세계를 탐험하며 무시무시한 적과 싸우고 다양한 자원이나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는 월드 리포트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세계와 캐릭터에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는 기묘한 일거리입니다. 오늘 소개한 지점은 ‘소환수의 성소’로, 클라우드와 동료들이 정복하여 전투에서 그 힘을 빌려 쓸 수 있는 소환수에 대한 지식을 드러내는 장소입니다.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독특하고 다채로운 미니게임

Final Fantasy VII Rebirth의 세계 곳곳에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심지어 원작 Final Fantasy VII의 미니게임보다 훨씬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개발팀이 추천하는 미니게임은 카드 게임인 퀸즈 블러드입니다. 게임 초반부터 카드를 수집할 수 있어 나만의 강력한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미니게임은 플레이하는 것만큼이나 보는 것도 재미있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다가 잠시 숨을 돌리고 싶을 때 플레이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놀라운 그래픽으로 펼쳐지는 장대한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Final Fantasy VII Rebirth에서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경험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PlayStation 5 콘솔의 초고속 SSD를 최대한 활용한 고품질의 풍부한 그래픽으로 캐릭터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클라우드와 동료들이 더욱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모습을 통해 한층 강화된 내러티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와 친구들이 스토리의 마지막에 기다리는 운명과 마주할 때 더욱 섬세하고 미묘한 표정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 캐릭터의 여정에 깊이를 더해줄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동료와의 관계를 돈독히 있는 새롭고 개선된 방법

스토리를 진행하며 형성되는 캐릭터 간의 유대가 이제 게임플레이 전반에서 중요해집니다. 클라우드의 행동과 대화 선택에 따라 동료와의 관계가 달라지며, 이러한 관계는 특히 원작 게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이트 이벤트 장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원작 Final Fantasy VII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데이트 파트너 외에도 새로운 파트너와 골드 소서 내의 확장된 데이트 시퀀스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전체 팀 간의 유대를 보여주는 파티 레벨이 올라가면 캐릭터가 전투에서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친밀한 관계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시너지 스킬이 많으므로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필살기로 적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영상에는 이 블로그에서 다루지 않은 다른 콘텐츠도 많이 담겨 있으니 꼭 시청해 보세요. 관심이 생기셨다면, 오늘 출시된 체험판에서 Final Fantasy VII의 새롭게 확장된 세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가 출시되는 2월 29일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