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 3월 20일 국내 출시

0 0
PlayStation 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 3월 20일 국내 출시

특별한 박스 디자인과 원신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가 포함된 번들입니다.

오는 3월 20일, PlayStation®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이 국내 출시됩니다.

이번 번들에는 PS5® 스탠다드 에디션(모델 그룹 – 슬림)과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그리고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 포함되어 있으며, 번들 박스는 팬 여러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푸리나, 느비예트, 나비아, 리니, 리넷, 프레미네, 페이몬 등의 캐릭터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688,000원입니다.

PS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에 포함된 패키지 교환 카드 바우처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코스튬 선택 상자
  • 명함: 축제·산 구름
  • 원석x800
  • 영웅의 경험x10
  • 모라x100,000

플레이어는 코스튬 선택 상자에서 아래 중 하나의 인게임 코스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우 – [흑옥에 핀 꽃], 신학 – [차가운 꽃이슬], 클레 – [크림꽃과 별빛 촛불], 카미사토 아야카 – [꽃 피는 날의 편지], 각청 – [살랑이는 무지개 자락], 진 – [바닷바람의 꿈], 응광 – [비단 속 난초], 바바라 – [빛나는 협주], 케이아 – [펄럭이는 돛의 그림자], 리사 – [잎새에 숨겨진 이름], 피슬 – [극야의 진실된 꿈]

판매점 안내: https://www.playstation.com/ko-kr/local/retailers

*바우처를 교환하려면 PlayStation Network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모두 필요합니다. 전체 약관이 적용됩니다 – www.playstation.com/legal을 참조하십시오. 실제 판매 가격은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점에 문의하십시오.

독점 아바타를 다운로드하세요

PlayStation®5 콘솔 – 원신 기프트 번들 출시를 기념한 10개의 무료 아바타 세트*를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 코드: 3N7Q-4PC6-FX7B

지금 코드 입력하러 가기

*해당 아바타 세트는 2024년 4월 10일부터 2025년 4월 10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신은 무엇인가요?

다양한 생명이 모여서 번성하는 광활한 대륙
이곳은 일곱 신이 다스리는, 7개의 원소로 얽혀 있는 세계……

낯선 하늘 아래, 소년과 소녀가 모래 먼지 속에 서 있다.
그대는 여행 중인 쌍둥이 중 하나로 이 세상 밖에서 떠돌다 이곳까지 오게 된다. 낯선 신은 당신의 하나뿐인 가족을 데려가고 당신은 신에게 봉인 당해 깊은 잠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다시 깨어났을 때 세상의 풍경은 변해있었다……

원신은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입니다. 당신은 게임 속에서 「티바트」라 불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서 당신은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되찾는 여정을 나서게 됩니다. 또한, 아무런 목적 없이 여행하며 생명이 충만한 세상에서 구석구석의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혈육과 재회하는 날, 이 모든 것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