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5 버전: 몬드에서 상점 운영하기

0 0
〈원신〉 4.5 버전: 몬드에서 상점 운영하기

진, 리사와 함께하는 포션 가게 경영 콘텐츠에 유명 패션 디자이너 치오리와의 만남까지!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진이 3월 13일 업데이트 관련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4.5 버전 「비단을 가르는 칼끝」에서 여러분은 몬드에서 날아온 편지를 받고 그곳의 연금 포션 사업을 도우러 가게 됩니다. 또한 널리 명성을 떨치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치오리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게 되죠.

그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육성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새로운 콘텐츠와 변경점도 적용됩니다. 캐릭터 육성과 관련해서 다양한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육성 가이드」,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포션 사업 in 몬드

리월의 새해 축제가 끝난 이후, 몬드를 수호하는 페보니우스 기사단은 사업 확장을 위해 방법을 궁리하고 있습니다. 기사단에서 연금술 연구를 담당하고 있던 리사는 얼마 전 새로운 접근 방식을 떠올렸습니다. 바로 새로운 점포를 열어서 포션 사업 확장을 꾀하자는 것이었습니다.

「연금술 경영학」 이벤트에서는 약재 재배부터 포션 제조, 상품 판매까지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사업이 번창하면 고급 포션병과 각종 장비를 구입하고, 유통 경로를 추가하고, 친숙한 동료들과 거래해서 규모를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충분한 수익을 얻으면 풍성한 보상과 함께 이벤트 한정 무기 「위대한 사막 현자의 대답」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점 경영 외에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2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콘텐츠 「복슬복슬 성 대모험」에서는 다양한 고양이들을 쓰다듬어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애호가들에게는 황홀한 경험이 될 것 같네요. 또 신식 원격 포탑을 조종해 볼 수 있는 「둥글뒹굴 집중포격」에서는 끊임없이 나타나는 슬라임들을 무찌르게 됩니다.

검을 재단사

폰타인 리오네 구역에 자리하고 있는 「치오리 부티크」는 패션의 중심지로 통합니다. 하지만 그곳의 점장인 천재 디자이너 치오리는 거기서 그치지 않고, 자신의 영향력을 티바트 전역으로 확장하려 하고 있죠. 4.3 버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치오리가 이번에 ★5 바위 원소 한손검 캐릭터로 합류합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나 패션 위크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그녀의 모습을 전설 임무에서 확인해 보세요!

치오리의 패션 감각과 직업윤리는 그녀의 전투 및 탐사 능력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치오리는 자신의 디자인 조수, 자동제어 인형 「타모토」를 소환합니다. 타모토는 치오리의 방어력과 공격력에 따라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만약 주변에 바위 원소 창조물이 존재하면 치오리는 「타모토」 1개를 추가로 소환합니다.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치오리는 쌍검으로 깔끔한 참격을 날려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이 밖에도 패션은 실용성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치오리는 파티 내에 기본 코스튬 외의 코스튬이나 최초의 날개 외의 바람의 날개를 장착한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에게 이동 속도 10% 증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치오리는 아라타키 이토와 함께 4.5 버전 상반기 이벤트 기원에서 등장합니다. 하반기 이벤트 기원에서는 느비예트와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4.5 버전에서는 특정 캐릭터나 무기를 뽑을 수 있는 새로운 기원, 「묶음 기원」이 오픈됩니다.

「묶음 기원」에서는 ★5 캐릭터 알베도, 유라, 모나, 클레, 다이루크, 진과 늑대의 말로, 사냥꾼의 길 등 10여 종의 ★5 무기가 등장합니다. 해당 기원에서는 무기 이벤트 기원과 비슷하게 뽑고 싶은 캐릭터나 무기를 선택할 수 있고, 만약 획득한 ★5 캐릭터나 무기가 선택했던 것이 아닐 경우에는 「운명 포인트」를 1pt 획득하게 됩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점은, 「묶음 기원」의 운명 포인트는 최대치가 1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획득한 ★5 캐릭터나 무기가 선택했던 것이 아니더라도, 두 번째로 획득하는 ★5 아이템은 반드시 여러분이 선택했던 캐릭터나 무기가 된다는 것이죠.

캐릭터 육성 관련 최적화와

4.5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될 신규 시스템 중에는 여러분께서 전투나 탐사 중에 겪는 어려움을 덜어드릴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특히 모험이 진행됨에 따라 부담이 늘어나는 것을 체감하고 계신 초보자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페이몬 메뉴에 새로이 추가되는 「육성 가이드」는 캐릭터의 레벨, 무기, 성유물, 특성을 기반으로 육성 팁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캐릭터에게는 어떤 무기를 쥐여 줘야 하는지 궁금할 때 「육성 가이드」를 확인해 보면 장착 중인 무기의 강화 방법과 강화 소재 획득 경로, 다른 여행자들이 해당 캐릭터에게 가장 많이 장착시킨 무기 등과 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육성 가이드는 캐릭터 육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콘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도 관련 비경이나 적, 레벨업 페이지로 이동시켜 주는 종합 정보 센터를 목표로 만들어진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특성 화면에 레벨업 재료를 표시해 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제부터는 캐릭터를 육성하려면 지금 뭐가 필요한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 저희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4.5 버전에서는 편안한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곧 다가올 도전과 서프라이즈에 대비하는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