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Battlefront 클래식 컬렉션, PS4 및 PS5 특징 소개

0 0
STAR WARS Battlefront 클래식 컬렉션, PS4 및 PS5 특징 소개

3월 14일 대규모 전투가 돌아옵니다.

사랑 받는 STAR WARS Battlefront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여,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을 통해 클래식 STAR WARS Battlefront 게임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완전한 컬렉션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STAR WARS Battlefront 클래식 컬렉션, PS4 및 PS5 특징 소개

클래식 게임, 보너스 콘텐츠 외 다수

어떤 게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STAR WARS Battlefront(클래식)

  • 보너스 맵: 자바의 궁전

STAR WARS Battlefront II

  • 보너스 맵: 베스핀: 클라우드 시티, Rhen Var: Harbor, Rhen Var: Citadel 및 야빈 4: 아레나 
  • 보너스 영웅: 아사즈 벤트리스 및 킷 피스토

보너스 콘텐츠인가요?! 네 맞습니다. 클래식 보너스 콘텐츠가 복원되었으며, PlayStatio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제다이 고등 평의회 회원이자 클론 전쟁의 제다이 장군인 킷 피스토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킷의 특수 능력은 세이버 던지기와 포스 오브로,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전투를 모두 할 수 있어 Hero Assault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악당 팬이라도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링크세이버를 휘두르는 시스의 암살자인 아사즈 벤트리스도 데려왔거든요. 아사즈의 특수 능력은 스타 블레이드와 포스 푸시로, 근거리 전투과 빠른 탈출 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모든 오리지널 맵 및 새로운 보너스 맵에는 스타워즈 우주 전역의 인기 행성으로 가득합니다.

Battlefront 클래식: 총 17개의 맵
Battlefront II: 지상 맵 22개, 우주 맵 6개, 싱글 플레이 캠페인 및 은하계 정복 독점 우주 맵 9개

(최대) 64명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께 크로스 세대 멀티플레이 지원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PlayStation 4 또는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하든 상관없이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컨퀘스트(Conquest): 통제 포인트를 점령하고 적의 자원을 고갈시키세요.

캡처 더 플래그(CTF): 지상 또는 우주에서 1개 또는 2개의 깃발을 가지고 플레이하세요.

헌트(Hunt): 군인으로서 전장을 쓸어버리거나 토착 종족으로서 행성을 지키세요(네, 이워크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설트(Assault)(우주): 전설적인 우주선 조종: 타이 파이터, X-윙 등을 조종하여 우주 및 공중에서 격전을 펼치세요.

히어로 어설트(Hero Assault): 타투인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히어로 어설트는 아레나 전투에서 영웅과 악당이 맞붙으며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드입니다. 저희는 해당 모드를 확장하여 이제 모든 지상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죽음의 별, 카미노, 나부 등 다양한 장소에서 대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 경험을 찾고 계신가요?

PlayStation XL 모드 프리미어 

카쉬크의 모래 해변을 습격하거나, 지오노시스의 먼지 모래 언덕에서 살아남으세요. 아니면 AT-AT, 저격수, 장착 대포, 스노우스피더, 견인 케이블과 함께 상징적인 호스 전투를 재현해 보세요.

은하계 정복의 귀환

은하계 정복에서 자신만의 스타워즈 스토리를 만들어보세요. 전략을 세우고, 병력을 모집하고, 은하계를 정복하기 위한 전술적 비전을 실현하세요. 루크 스카이워커는 제국의 힘에 무릎을 꿇을까요? 메이스 윈두는 쉬브 팰퍼틴을 물리칠까요? 은하계의 운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클래식 싱글 플레이 캠페인

STAR WARS Battlefront I의 캠페인 모드에서 STAR WARS Episode I: The Phantom Menace, STAR WARS Episode II: Attack of the Clones, STAR WARS Episode III: Revenge of the Sith, STAR WARS Episode IV: A New Hope, STAR WARS Episode V: The Empire Strikes Back, 그리고 STAR WARS Episode VI: Return of the Jedi 속 상징적인 전투를 다시 경험하세요. 은하계를 뒤흔드는 이벤트의 중심에 여러분이 서있을 것입니다.

추가 사항

STAR WARS Battlefront II의 캠페인 모드에서 스톰프루퍼 501 군단에 합류하고 다스 베이더의 출현을 목격하세요. 

마지막 세부 사항

오프라인 2인 분할 화면 기능: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과거 오프라인으로 느꼈던 즐거움을 되살려보세요.

트로피: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트로피는 ‘지령 66: Battlefront II에서 제다이 영웅을 해치워 맵 밖으로 밀어내기’입니다.

20년 동안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워즈 은하계 전역에서 펼쳐지는 상징적인 전투를 즐거운 마음으로 다시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3월 14일에 온라인에서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