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 5월 17일 PC버전 출시 예정

0 0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 5월 17일 PC버전 출시 예정

Nixxes와 Sucker Punch가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의 PC 기능 및 예약 구매 상세 정보에 대해 소개합니다.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이 PC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저희 Nixxes는 호평 받은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만든 Sucker Punch Productions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한 신규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처음으로 Sucker Punch의 타이틀을 PC로 출시할 수 있어 정말 기대됩니다.

PC버전의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에는 게임 본편과 이키섬 확장팩, 협동 멀티플레이 Legends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해 저희 Nixxes는 Sucker Punch의 자체 엔진 기술을 PC에 적용하고 프레임 제한 해제, 다양한 그래픽 설정 및 프리셋, 자유로운 키보드 및 마우스 조작 설정 등의 PC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 5월 17일 PC버전 출시 예정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통해 영상미 넘치는 광활한 지형과 고대의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의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은 21:9 및 32:9 해상도에 완벽한 최적화를 자랑하며, 트리플 모니터용 48:9 해상도 역시 지원합니다.

PC버전의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에는 최신 성능 개선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NVIDIA DLSS 3 및 AMD FSR 3를 통한 업스케일링과 프레임 생성을 지원하며, Intel XeSS 업스케일링도 지원합니다. 하드웨어 성능에 여유가 있다면 NVIDIA DLAA 또는 FSR 3 Native AA로 이미지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PC 버전은 다양한 컨트롤러 입력 방식도 지원합니다. Steam Input을 사용하여 선택한 주변기기를 자유롭게 설정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능을 지원하는 PlayStation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로 활시위의 장력과 검의 타격감을 느끼며 게임을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Steam 및 Epic Games Store에서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예약 구매해 보세요. 게임을 예약 구매하면 출시일인 5월 17일에 다음 게임 내 혜택을 조기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새 게임+ 말  
  2. 나그네 복장  
  3. 바쿠 상점의 망가진 갑옷 염료 
 

Sucker Punch 공동 창립자 브라이언 플레밍(Brian Fleming)에게 곧 출시될 PC 버전에 대한 의견을 물었습니다. 


“저희의 친구이자 파트너사인 Nixxes가 Ghost of Tsushima를 PC로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지금까지 Sucker Punch가 제작한 타이틀은 모두 콘솔 전용이었기 때문에, PC 출시는 처음입니다. 그렇기에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컸고, Nixxes는 이 프로젝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팀이었습니다. Nixxes라면 분명 놀라운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죄송하지만 저는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슈퍼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사러 갈 시간이네요!” 

– 브라이언 플레밍, Sucker Punch 공동 창립자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PC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게임 콘텐츠에 대한 개요를 준비했습니다.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은 봉건 시대 일본을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인공인 사카이 진은 사무라이의 방식대로 성장하고 훈련해 왔죠. 하지만 몽골 함대의 침략으로 고향인 쓰시마의 사무라이 부대가 패배하며 진의 세계는 산산조각나고, 진은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결정과 직면합니다. 그는 사무라이의 전통과 관습을 지키며 이길 수 없는 싸움을 계속하게 될까요? 아니면 사무라이의 길에서 벗어나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섬과 주민을 보호하게 될까요? 

진은 쓰시마를 탈환하기 위해 옛 친구들과 예상치 못한 새로운 동료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는 전통을 타파하고 새로운 부류의 전사로 거듭나, 온 힘을 다해 고향을 수호해야 합니다. 

이키섬 확장팩 이 스토리 확장팩에서 진은 수수께끼의 섬에서 새로운 장소와 캐릭터, 적을 발견합니다. 이키섬은 약탈자와 범죄자로 가득한 무법천지의 위험한 땅입니다. 진은 모든 기술을 동원하여 적을 물리치고 이키섬을 해방해야 합니다. 

Legends – 일본 민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로서 2인용 스토리 임무와 4인용 웨이브 기반 생존 임무, 2대2 라이벌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무라이, 사냥꾼, 낭인, 자객으로 구성된 네 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친구와 함께, 또는 온라인 매치메이킹을 통해 게임을 즐기세요. 

쿠로사와 모드 – 일본어 음성에 영어 자막은 물론, 필름 그레인 효과가 적용된 흑백 화면으로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전설적인 영화감독 쿠로사와 아키라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모드입니다. 

Nixxes Software 및 Sucker Punch Productions의 모든 구성원이 PC버전의 Ghost of Tsushima 디렉터스 컷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시일인 5월 17일까지 시스템 요구 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계속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