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2.1 버전 3월 27일 출시 예정

0 0
〈붕괴: 스타레일〉 2.1 버전 3월 27일 출시 예정

아케론, 어벤츄린, 그리고 갤러거와 함께 페나코니의 세력 뒤에 숨은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안녕하세요, 개척자님! 붕괴:스타레일의 개발팀에서 개척자님께 진심 어린 인사를 올립니다, 스타레일을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께 2.1버전의 「심연을 향한 광란의 질주」의 새로운 내용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무척 영광입니다. 개척자님께선 새로운 필드를 탐사하면서 새로운 친구들도 만나고, 페나코니의 메인 스토리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페나코니에 대해 더 깊이 탐색하는 여정 중에서 많은 예상치 못한 일들과 도전에 마주하게 되더라도, 열차팀은 신념을 굳건히 다져 어떠한 위험도 두려워하지 않을 거라 믿습니다. 새로운 모험에서 더욱 많은 즐거움과 서프라이즈를 만나보세요.

곧 다가올 1주년 축제를 맞이하기 위해 정성을 담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2.1 버전 출시 후에 접속하면 별의 궤도 전용 티켓 20장, 성옥 1600개 및 기타 희귀 보상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다 함께 이 특별한 시간을 축하해 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페나코니에선 사람마다 감추고 있는 비밀과 이루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반면 개척자님은 이 복잡한 스토리 속에서 조금씩 진실의 퍼즐을 맞춰나가야 하죠. 2.1 버전에서는 더 자주 발생하는 뜻밖의 사건들과 함께 다양한 목적을 가진 손님들도 움직이기 시작하며, 이 복잡한 상황 속에서 치열한 쟁탈전이 펼쳐집니다. 페나코니의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이번에 특별히 「운명의 군상」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최신 개척 임무 중 「운명의 군상」을 통해 열차팀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의 시각으로 메인 스토리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서로 다른 소속 배후의 동기와 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의 손님들

선행 스토리에서 신비한 여행자 아케론은 독특한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죠. 자칭 「갤럭시 레인저」인 이 캐릭터의 실제 이름은 아는 사람은 드뭅니다. 아케론은 항상 손에 장검을 들고 홀로 넓은 은하를 항해합니다. 냉담하고 과묵한 성격이지만, 검법은 뇌전처럼 빠르고 맹렬하죠. 현재 사람들의 기대를 잔뜩 받고 있는 이 ★5 캐릭터는 2.1 버전에서 공식적으로 등장하여 개척자님의 든든한 동료가 되어줄 것입니다. 아케론은 전투 스킬을 발동할 때마다 1pt의 「꿈 조각」 특수 에너지 충전 포인트를 획득하며, 랜덤 스킬을 발동하여 적을 디버프 상태에 빠뜨릴 때, 「꿈 조각」 포인트도 따라서 증가합니다. 「꿈 조각」 포인트가 특정 수치를 달성하면 아케론은 즉시 필살기를 활성화하여 지정된 한 명의 적에게 3단계 공격 및 전체 공격 1회를 포함한 4단계 공격을 발동합니다. 이외에도 아케론은 비술을 발동하면 즉시 적을 공격하고, 일반 적일 경우 전투에 진입할 필요 없이 바로 처치할 수 있습니다. 개척자님의 세계 모험과 맵 탐사에 큰 힘이 되어줄 아케론을 기대해 주세요!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또 다른 ★5 캐릭터 어벤츄린도 개척자 파티에 합류합니다. 스타피스 컴퍼니 「전략투자부」의 고위 간부일 뿐만 아니라 「10인의 스톤하트」 중 한 명으로, 초석은 「모략의 사금」입니다. 어벤츄린은 위험천만한 도전에 열광하며 인생을 게임이라고 여깁니다. 어벤츄린은 운명과의 도박에서 늘 여유만만하며, 리스크를 즐기고, 항상 미소를 띤 채 모든 걸 마주하지만, 깊은 마음속에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가늠하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어벤츄린은 독특한 전투 스킬로 모든 파티원에게 중첩 가능한 하나의 특수 실드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실드를 가진 동료가 쓰러지면 어벤츄린은 「블라인드 베팅」의 에너지 충전 포인트를 누적합니다. 「블라인드 베팅」이 지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어벤츄린은 추가 공격을 발동하고, 추가 공격을 발동함과 동시에 다시 모든 아군에게 특수 실드를 부여합니다. 어벤츄린의 필살기는 일정한 포인트의 「블라인드 베팅」을 랜덤으로 획득한 후 지정된 적 한 명에게 피해를 가해 특수한 디버프 상태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모든 아군이 가하는 치명타 피해도 따라서 증가합니다. 2.1 버전에서 주목할 점은 「10인의 스톤하트」 모략의 사금 어벤츄린이 개척자와 전투를 치르게 된다는 것입니다. 어벤츄린은 왜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걸까요? 그는 대체 왜 개척자와 승부 게임을 펼치며, 이 게임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이 모든 의문점은 2.1 버전의 스토리에서 하나하나 풀리게 됩니다.

★4 캐릭터 갤러거도 개척자 파티에 합류합니다. 페나코니 현지인인 그는 사냥개 가문의 보안관이지만 사실은 음료 제조가입니다. 갤러거는 옷차림이 자유롭고 사소한 것에 신경 쓰지 않으며, 음료를 만들 때도 자유로운 모습을 보입니다. 방문하는 손님마다 예의 바르게 대하지만, 마치 남들이 모르는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처럼 늘 경계심을 버리지 않습니다. 전투 상황에서 갤러거는 든든한 동료입니다. 갤러거가 필살기를 사용할 때 모든 적에게 피해를 가할 뿐만 아니라 적을 특수한 디버프 상태에 빠뜨리며, 이에 따라 아군이 특수한 디버프 상태에 빠진 적을 공격할 경우 HP를 회복하고 전투의 지속 능력이 향상됩니다.

한정 ★5 캐릭터 경류와 나찰이 각각 2.1 버전의 전반부와 후반부의 워프 이벤트에 등장합니다! 페나코니의 개척 여정에서도 둘은 계속해서 개척자님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페나코니의 다른 얼굴

신규 캐릭터를 제외하고 2.1 버전의 주요 스토리는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 그리고 ‘아침 이슬 공관’이라는 새로운 두 가지 꿈세계 구역에서 전개됩니다. 「황금의 순간」에 위치한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는 페나코니 꿈세계로 향하는 손님들에게 더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 여행객들은 페나코니의 독특한 미디어 문화를 이해하게 되고, 시계 소년, 햄스터볼 기사, 하누 형제 등 유명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나란히 동행하게 됩니다. 여행객들은 멋진 장면을 감상하며 상호작용 장치를 체험하고, 그 속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되죠. 그뿐만이 아닙니다. 클락 스튜디오 테마파크에서 영화 촬영을 체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공격과 바리케이드를 교묘하게 피하면서 짜릿한 도전에 참여해 보세요.

페나코니의 시끌벅적하고 번화한 꿈세계와는 정반대인 아침 이슬 공관은 「아침 이슬의 순간」에 위치한 조용하고 신비로운 꿈세계 공간입니다. 참나무 가문의 가족 영지인 아침 이슬 공관은 선데이 씨가 소유한 공간입니다. 여러 큰 가문의 가주들이 정기적으로 모여 중요한 일을 상의하는 중요한 곳이죠. 여기서 포인트는 일반 손님은 공관의 존재를 모른다는 겁니다. 이곳으로 향하는 방법은 더 말할 것도 없죠. 이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파헤쳐 보세요.

모험 중 잠깐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잔 속의 에피소드」 이벤트에서 음료 제조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바는 페나코니의 손님을 위한 장소가 아닌, 꿈세계에 살고 있는 몬스터들을 위해 세워진 곳입니다. 바에서 개척자님은 나쁜꿈 스페셜 블렌드를 제작할 수도 있고, 몬스터 손님들과 속을 터놓고 대화하면서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헤르타 정거장에서 새로운 「시뮬레이션 우주」 제9세계를 경험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저희를 응원해 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1 버전에서 특별히 1주년 특별 이벤트——성간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신비한 보드에서 과거와는 다른 은하 여행을 경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과거 개척하는 과정에서 벌어졌던 크고 작은 일들을 회상해 보세요. 동료들과 함께 페나코니 및 다른 행성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번 업데이트에서 또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