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 마지막 DLC 'The Rising Tide(바다의 통곡)' 4월 18일 출시 - 사라진 리바이어던이 돌아옵니다

0 0
Final Fantasy XVI, 마지막 DLC 'The Rising Tide(바다의 통곡)' 4월 18일 출시 - 사라진 리바이어던이 돌아옵니다

또한 버전 1.30에서는 UI, 사용자 지정 버튼 레이아웃, 사진 모드, 새로운 오케스트레이션 롤 등이 업데이트 됩니다!

작년 12월 Echoes of the Fallen(하늘의 잔향)의 출시에 이어 Final Fantasy XVI의 마지막 DLC 챕터인 The Rising Tide(바다의 통곡)가 4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별적으로 구매하거나 PlayStation Store에서 할인된 확장 패스로 구매할 수 있는 출시 예정 유료 DLC는 메인 게임이 끝나기 전에 진행되며 팬들이 기대할 만한 콘텐츠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DLC와 새로운 업데이트 및 구매 보너스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Final Fantasy XVI, 마지막 DLC 'The Rising Tide(바다의 통곡)' 4월 18일 출시 - 사라진 리바이어던이 돌아옵니다

The Rising Tide 소개

엄청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요청이 담긴 표시 없는 편지가 은신처에 도착합니다. 오래전 사라진 물의 소환수, 리바이어던의 도미넌트가 구조를 요청한다는 편지이죠. 이 부름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클라이브와 그의 동료들은 푸른 하늘 아래 숨겨진 땅인 미시디아로 여행을 떠나 잊혀진 사람들의 비극적인 역사를 밝혀내야 합니다.

새로운 리바이어던의 소환수 능력 세트

레벨 상한선이 스토리 중심 모드 및 액션 중심 모드에서 레벨 60으로, 파이널 판타지 모드(새 게임+)에서 레벨 110으로 상향 조정되며, 클라이브가 미시디아를 여행하는 동안 사라진 리바이어던의 새로운 소환수 능력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 새로운 능력 세트를 사용하면 물의 소환수가 지닌 무시무시한 힘으로 파도를 길들이고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적을 익사시킬 수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소환수의 업적인 Serpent’s Cry를 통해 클라이브가 먼 거리에 있는 적들에게 정확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바다를 가르는 뱀을 소환할 수 있게 됩니다!

클라이브가 여덟 번째이자 마지막 원소를 점령하면 무엇이 그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하지만 리바이어던의 힘만이 클라이브가 여정에서 발견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은 아닙니다…

새로운 위치 및 위협

추가 사이드 스토리를 즐기며 미시디아 지역과 사람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한때 문명의 보루였던 불길한 Aire of Hours를 새로운 무대로 등장하는 Final Fantasy XVI의 톤베리를 비롯해 새로운 위협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이 자랑스러운 유적들은 이제 끊임없이 칼을 갈고 있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The Rising Tide에서는 기대를 불러 모으는 클라이브와 전설적인 소환수, 리바이어던 사이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새로운 엔드게임 전투 콘텐츠 – Kairos Gate

The Rising TideThe Rising Tide와 메인 게임 시나리오를 모두 완료하면 잠금 해제되는 도전적인 새로운 모드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가상 지하 세계 깊은 곳을 헤쳐 나가며 물결처럼 밀려드는 내부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클라이브는 오직 힘과 전략만으로 Kairos Gate에서 살아남아 가장 화려한 전리품을 가지고 나타날 것입니다.

전투를 벌이며 20개의 단계를 통과하세요. 각 단계는 이전 단계보다 더 어려워집니다. 전투 성능을 극대화하여 포인트를 획득하고 클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새로운 물자와 무기를 찾아보세요. 최고의 플레이어는 글로벌 순위표에서 순위권을 노릴 수 있습니다!

특별 보너스

The Rising Tide 또는 확장 패스를 구매하는 팬들은 다음과 같은 특별 보너스 아이템을 받게 됩니다.

  • Final Fantasy XIV에서 빛의 전사가 사용한 상징적인 무기인 ‘Curtana’를 재구성한 버전
  • 은신처의 배경 음악으로 재생할 수 있는 ‘Torn from the Heavens’ 및 ‘Through the Maelstrom’ 오케스트레이션 롤

무료 업데이트(버전 1.30)이 The Rising Tide 출시와 같은 날 제공됩니다!

무료 업데이트(버전 1.30)가 4월 18일에 모든 Final Fantasy XVI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다운로드 가능한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하여 전체 게임의 질적인 향상을 선사합니다.

  • 새로운 ‘빠른 완료’ 기능으로 퀘스트 제공자에게 즉시 복귀
  • 중요한 캐릭터 퀘스트에 대한 아이콘 업데이트
  • 플레이어가 최대 5개의 독특한 업적과 능력 세트를 저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세트 기능
  •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된 기능 및 액세서리
  • 버튼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사용자 지정’ 컨트롤러 유형
  • 사진 모드에 톤 보정, 화면 효과 등의 기능 추가
  • 수많은 새로운 오케스트레이션 롤 추가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