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7, 1.44 업데이트: 신규 차량, 새로운 카페 메뉴 및 월드 서킷 이벤트 추가

0 0
그란 투리스모 7, 1.44 업데이트: 신규 차량, 새로운 카페 메뉴 및 월드 서킷 이벤트 추가

이번 달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적인 Toyota GT-One (TS020) '99이 돌아왔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플레이어 여러분! 이번 달에는 전설적인 Toyota GT-One (TS020) ’99의 귀환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가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GT 카페 메뉴와 3가지 월드 서킷 이벤트, 그리고 GT 오토 속 리버리 에디터를 만나보세요.

그란 투리스모 7의 1.44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에는 인터넷 연결 및 그란 투리스모 7 게임이 필요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7, 1.44 업데이트: 신규 차량, 새로운 카페 메뉴 및 월드 서킷 이벤트 추가

총 3대의 신규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Audi R8 Coupé V10 plus ’16

(브랜드 센트럴에서 구매 가능)

르망 우승자의 이름을 가진 아우디 로드 고잉 스포츠의 2세대 모델

R8은 르망 24시간 레이스 등을 거친 동명의 프로토타입 레이싱 카 ‘R8’의 기술을 쏟아부은 로드 카로, 2006년 데뷔하여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으며, 2016년에 2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기존 차량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지만, 더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새로운 버전의 가벼운 무게 구조인 아우디 스페이스 프레임과 함께 풀타임 4WD의 콰트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5.2L의 자연흡기 V형 10기통 엔진이지만, 기본 모델 R8조차도 이전 모델보다 14.8마력이 더 강력한 532.5마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고성능 모델인 ‘R8 V10 plus’를 추가로 선보이며, 기존 엔진을 601.6마력까지 튜닝하고 고정 리어윙과 기계식 LSD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Lamborghini Urus ’18

(브랜드 센트럴에서 구매 가능)

글로벌 SUV 열풍에 맞서는 람보르기니

2018년, 람보르기니는 글로벌 SUV 시장의 뜨거운 열풍에 맞서 슈퍼카 제조사로서의 자긍심을 담은 “슈퍼 SUV” 우루스를 선보였습니다. 날렵하고 공격적인 라인은 같은 시대의 람보르기니 미드십 모델들을 연상시키며, 폭스바겐 그룹의 다른 풀 사이즈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특별히 튜닝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우루스의 심장에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최초로 탑재된 4리터 트윈 터보 V8 강제 과급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641 마력의 강력한 힘과 86.68kg.m의 압도적인 토크를 발휘하며, 기본 프론트-리어 동력 분배 비율 40:60의 전륜 구동 시스템은 상황에 따라 70:30에서 13:87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합니다.

또한, 슈퍼 SUV에 걸맞은 뛰어난 핸들링과 코너링 성능을 위해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 리어 휠 스티어링,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 첨단 기술들을 적용했습니다. 다양한 지형과 상황에 맞춰 오프로드 및 사막 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선택적 주행 모드도 제공됩니다. 또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3.6초, 200km/h까지 12.8초만에 도달하며 최고 속도 305km/h를 기록하는 우루스는 출시 당시 세계 최고속 SUV라는 타이틀을 당당하게 차지하며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냈죠.

Toyota GT-One (TS020) ’99

(레전드 카에서 구매 가능)

르망 1999 클래스 우승을 거머쥔 토요타의 레이싱 카

1990년대 초반, 토요타는 그룹 C 레이싱카 TS010을 앞세워 르망 24시 레이스 우승을 목표로 했습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성적이 부진했고, 르망에 대한 도전은 1998년 ‘토요타 GT-One(TS020)’을 필두로 다시 시작되었죠. 그룹 C 시절 도요타는 일본 내에서만 레이싱 카 개발을 진행했지만, 우승을 위해 이러한 체제를 쇄신했고, 월드 랠리 챔피언십 활동을 담당해온 독일의 토요타 팀 유럽 (TTE) 에 프로젝트 전체를 위임하여 다시 한 번 르망 24시간 레이스 종합 우승에 도전했습니다.

새로운 르망 레이싱 카 GT-One은 F1, 르망, WRC 등 세계 정상급 모터스포츠에서 눈부신 실적을 보유한 레이싱 카 디자인의 거장 안드레 드 코르탕스가 설계했습니다. 그는 1992년과 1993년 르망에서 우승한 최초의 그룹 C 푸조 레이싱 카인 푸조 905B를 설계했으며, 이 경험을 살려 최신 F1 기술을 GT-One 르망 레이싱 카 설계에 반영했습니다. 탄소 복합재 모노코크 차체는 공력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그룹 C 시대 개발된 동일한 트윈 터보 3.6L V8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전면과 후면 모두 매우 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를 실현했습니다.

카페 / 엑스트라 메뉴

아래와 같이 신규 엑스트라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엑스트라 메뉴 No.37 컬렉션 “Jaguar”(컬렉터스 레벨 41 이상)

월드 서킷

월드 서킷에 아래와 같이 신규 레이스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유러피언 클럽맨 컵 600 – 블루문 베이 스피드웨이 – 인필드 A 역주행
  • 슈바르츠발트 리그 – 하이 스피드 링 역주행
  • 월드 투어링 카 900 – 르망 24시간 레이싱 서킷

GT 오토 / 리버리 에디터

일본 TV 애니메이션 ‘HIGHSPEED Étoile’의 데칼 기간 한정 입수 가능!

일본 TV 애니메이션 ‘HIGHSPEED Étoile’의 타이틀 로고 8종과 주요 캐릭터 18종을 포함한 총 26종의 데칼이 기간 한정으로 리버리 에디터의 프리셋 데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 가까운 미래 모터스포츠 세계를 그린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HIGHSPEED Étoile’은 2024년 4월부터 일본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용 기한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케이프

스케이프 특집으로 ‘후쿠시마’가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