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및 워존 시즌 3, 4월 4일 출시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및 워존 시즌 3, 4월 4일 출시

총 6가지의 새로운 코어 6vs6 맵과 새로운 좀비 임무 및 균열이 추가되며, 리버스 아일랜드가 돌아오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시즌이 될 것입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시즌 업데이트를 대비해 분대를 소집하세요! 신규 맵과 신규 좀비 임무 및 균열, 그리고 리버스 아일랜드의 귀환 등 시즌 3는 새로운 경험으로 가득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및 워존 시즌 3, 4월 4일 출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시즌 3는 4월 4일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멀티플레이어 개요

코어 6v6 맵 

6 스타: 인피니티 풀, 구름다리, 전용 클럽을 갖춘 초부유층 고객을 위한 두바이의 하디카 6성급 리조트의 꼭대기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이머전시: 여러분은 재해가 발생한 주립 질병관리청의 한 건물에 배치됩니다. 애리조나주 세도나의 붉은 사암에 둘러싸인 건물에서 교전을 시작하세요.

재배장: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맵 ‘스피어’를 새롭게 재해석한 맵입니다. 지상에서의 중장거리 전투와 지하에서의 근접전에 뛰어드세요.

탱크드: 영업시간이 끝난 본델 동물원으로 뛰어내려, 이 중간 크기의 맵에서 수족관과 파충류 전시관을 중심으로 한 빠른 속도의 전투를 즐겨보세요.

시즌 중 업데이트 예전된 맵: 버려진 운하 옆의 폐허를 무대로 하는 그라임 맵과, 리버스 아일랜드의 요새를 기반으로 한 체크 포인트 맵을 플레이해 보세요. 복셀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파벨라의 신규 버전을 최신 소용돌이 맵 변형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규 게임 모드

깃발 뺏기: 아군 깃발을 지켜내며, 적의 깃발을 탈취해 아군 기지로 되돌아오세요.

지뢰밭: 플레이어가 쓰러지면서 근접 신관 지뢰를 떨어뜨립니다. 이 지뢰는 오직 쓰러진 플레이어의 팀에게만 치명적이며, 폭발적인 콤보를 만들어냅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한 발: 목숨 세 개와 맞으면 즉사하는 총알 하나를 갖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적을 처치할 때마다 총알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알이 다 떨어졌다면 근접전으로 마무리하세요. 

그리고, 랭크 플레이: 완전히 새로워진 시즌 및 스킬 디비전 보상을 제공하는 랭크 플레이 시즌 3에서 경쟁해 보세요.

좀비 모드 개요

새로운 균열 및 임무(시즌 중 출시): 아바 얀센 박사를 구출하기 위해 세 번째 다크 에테르 균열로 구조 임무를 나서세요.

새로운 챌린지 및 설계도(시즌 중 출시): 신규 명성 콜링 카드와 위장 챌린지를 마주하고, 획득 가능한 세 가지 신규 설계도로 적들을 제압하세요:

새로운 워로드(시즌 중 출시): 워로드 ‘레인메이커’가 라하 섬의 요새를 점령했습니다. 포병과 폭파 전문가들에게 신중히 접근하세요.

콜 오브 듀티: 워존 개요

리버스 아일랜드에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서전스 모드 그리고 시즌 3의 랭크 플레이와 함께 리버스 아일랜드가 돌아왔습니다. 겉보기에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플레이할수록 많은 부분이 변화했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시간 변화, 무기 트레이드 스테이션, 생체 스캐너, 공습으로 맵의 일부가 파괴는 돌격 시나리오 등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모드: 리버스 리서전스는 물론이고, 시즌 3의 모드는 리버스 락다운, 리버스 리서전스 로디드, High Trip 리서전스를 포함합니다.

공개 이벤트 및 계약: 굴라그 같은 공개 이벤트에서 경쟁해 보세요: 등반과 처벌, 그리고 중장갑. 새 스파이 드론 계약에 임해보세요. 리버스 아일랜드 챔피언 퀘스트에 도전하세요.

콜 오브 듀티: 워존이 처음이신가요? 워존 부트캠프에서 훈련해 보세요.

신규 기능: 분대 격노 필드 업그레이드로 분대를 강화하고, 밀리터리 박스로 장비를 갖추세요. 선지자 킬스트릭으로 가스가 좁혀질 곳을 미리 확인하고, 구하기 희귀한 스페셜리스트 특전 패키지로 여러분의 능력을 강화하세요.

시즌 3 배틀 패스

4가지 신규 무기, 8가지 애프터마켓 부품, 그리고 블라디미르 마카로프, 스눕 독 같은 신규 오퍼레이터를 포함하는 100개 이상의 콘텐츠 티어를 획득하세요. ‘스테이시스 블랙셀’ 오퍼레이터와 더 많은 블랙셀 프리미엄 콘텐츠로 게임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새로운 상점 상품: 트레이서 팩: 치치 & 총,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번들, 트레이서 팩: 빅 브레인 울트라 스킨 등 신규 번들을 만나보세요.

PlayStation Plus 멤버를 위한 시즌 3 전투 팩

4월 10일부터 이용 가능한 시즌 3 전투 팩에서 옐로디 ‘락픽’ 미쇼 전용 신규 오퍼레이터 스킨인 ‘Starry Nightmare’를 받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는 다음과 같은 보상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렘브란트 라이플’ AR 도안, ‘라파엘로 라이벌’ SMG 도안, ‘세룰리안 이니그마’ 무기 장식, ‘코발트 공모자’ 콜링 카드, ‘애저 어벤저’ 무기 스티커, ‘익명의 아티스트’ 엠블럼.

또한, PlayStation 플레이어는 4월 18일부터 4월 19일까지 XP 두 배 보너스를 받습니다.

새로운 챌린지와 이벤트

새로운 주간 챌린지와 함께, 고질라 X 콩: 할로우 어스를 위한 전투, Blaze Up, High Trip, 그리고 소용돌이의 네 가지 이벤트가 시즌 중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시즌 3는 4월 4일 출시됩니다

PlayStation에서 모던 워페어 III를 구매하면 매 시즌 무료 게임 내 번들인 전투 팩과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철저히 경계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