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수)부터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2024 온라인 예선'을 개최합니다.

0 0
4월 17일(수)부터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2024 온라인 예선'을 개최합니다.

4번의 월드 시리즈 라이브 이벤트와 총 6라운드의 온라인 예선을 실시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드라이버 여러분, 주목하세요! 2024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의 세부 사항을 공개합니다. 새로운 형식으로 시작하는 이번 시즌을 위해 준비를 마치고 또 다른 긴장감 넘치는 시즌에 대비하세요. 네이션스 컵와 매뉴팩처러 컵 각각 여섯 라운드의 온라인 예선으로 진행됩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관중과 함께하는 네 번의 라이브 이벤트로 진출하여 월드 파이널에서 화려하게 마무리될 것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라운드 1-3의 개최지로 몬트리올, 프라하, 도쿄가 발표되었으며, 월드 파이널의 장소는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4월 17일(수)부터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2024 온라인 예선'을 개최합니다.

 2024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는 4월 17일 수요일에 시작됩니다. PlayStation 4 또는 PlayStation 5용 그란 투리스모 7를 가진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의 스포츠 모드로 이동하여 시리즈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국가/지역을 대표하는 네이션스 컵 및 자신이 좋아하는 매뉴팩처러를 위해 경주하는 매뉴팩처러 컵에 참가하세요.

4월 17일부터 네이션스컵의 온라인 예선이 시작됩니다. 총 여섯 라운드가 3 주 동안 진행됩니다. 그리고 5월 8일 수요일부터는 매뉴팩처러 컵로 액션이 전환되며, 마찬가지로 3 주 동안 여섯 라운드의 온라인 예선이 진행됩니다.

​​

2024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의 온라인 예선이 끝나면 최고의 선수들이 라이브 이벤트에 참석하게 됩니다. 2024년에는 형식 변경에 따라, 세 번의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라이브 이벤트가 시즌 종료 후 월드 파이널로 이어집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2024 라이브 이벤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라운드 – 캐나다 몬트리올 | 7월 6일 토요일

2 라운드 – 체코 프라하 | 8월 10일 토요일

3 라운드 – 일본 도쿄 | 9월 28일 토요일

월드 파이널 – 날짜 및 장소는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라이브 이벤트에 참석할 수 없는 팬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각 라운드는 https://www.gran-turismo.com/world/live/ 및 https://www.youtube.com/@GRANTURISMOTV 에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

네이션스 컵에서는 상위 12명의 선수(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EMEA)에서 다섯 명, 중남미 및 북미, 아시아 지역에서는 각각 두 명, 오세아니아 지역에서는 한 명)가 모든 네 번의 생중계 이벤트에 참가하도록 초대됩니다. 2024년 네이션스 컵이 개인 경기로 되돌아가며, 이 12명의 경쟁자들은 세 번의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라운드와 월드 파이널에서 경주합니다. 각 라운드에서 얻은 포인트를 합산하여 전체 2024년 세계 챔피언을 결정합니다.

매뉴팩처러 컵은 여전히 팀 대회로 남지만, 2024년에는 새로운 요소가 도입됩니다. 월드 시리즈 파트너인 Toyota Gazoo Racing, Mada 및 Genesis는 각 라이브 이벤트에 참가 자격이 보장됩니다. 온라인 예선 순위에서 상위 매뉴팩처러와 더하여 총 12석의 참가자 필드를 형성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라운드 1-3에서는 각 매뉴팩처러를 이벤트가 개최되는 지역의 최고의 운전자가 대표합니다 – 몬트리올에서는 아메리카, 프라하에서는 EMEA, 도쿄에서는 아시아-오세아니아입니다. 월드 파이널에서는 각 팀당 세 명의 운전자가 모여 함께 경기를 진행합니다. 여기서도, 누적된 포인트로 세계 챔피언을 결정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는 2018년에 시작되었으며, 2024년은 경쟁력 있는 SIM 레이싱 챔피언십의 7번째 시즌입니다. 2023년에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화려한 월드 파이널이 관객들 앞에서 펼쳐졌습니다.

매뉴팩처러 컵에서는 고쿠분 료타 (JPN), 메디 하피디(FRA) 및 마테오 에스테베스(ARG)가 팀 Nissan으로 트로피를 거머쥐며 뜻밖의 첫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팀 Mercedes -AMG와 팀 Genes제네시스가 포디움을 완성했습니다.

네이션스 컵에서는 팀 스페인이 열정적이고 매우 목소리가 큰 홈 관중들 앞에서 우세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코케 로페스와 호세 세라노와 신입 폴 우라가 합류하여 팀 일본과 팀 브라질을 앞서며 인상적인 우승을 거뒀습니다.

“저희는 2023년에 두 차례의 훌륭한 이벤트를 가졌습니다,”라며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 프로듀서인 야마우치 카즈노리 가 말했습니다. “2024년에 생중계 이벤트의 수를 늘리고자 했으며, 그래서 저희가 가진 새로운 형식에 대해 기대가 됩니다. 모든 이벤트의 참가자를 초기 단계에서 결정함으로써, 팬들에게는 저희의 재능 있는 운전자들을 진정으로 알아보고 시즌 내내 그들을 따라가는 실제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저희는 멋진 장소에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며, 그래서 지난해 바르셀로나에서 경험한 훌륭한 분위기와 더불어, 더 많은 훌륭한 레이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Michelin, Toyota Gazoo Racing (TGR), Genesis, Mazda, Brembo 및 Fanatec은 2024년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의 공식 파트너로서 지원을 계속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는 그란 투리스모 7의 ‘스포츠’ 모드를 통해 PS Plus 멤버십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에게 개방됩니다. 온라인 예선은 드라이버 레이팅에 따라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리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들은 비슷한 수준의 상대와 경주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에 대한 참가 자격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읽고 수락할 수 있는 약관에 따라 결정됩니다.

* 참가에는 인터넷 연결과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