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7 버전에 추가되는 장기 도전 비경! 그리고 쌍둥이 남매 이야기에 새로운 전개가?

0 0
〈원신〉 4.7 버전에 추가되는 장기 도전 비경! 그리고 쌍둥이 남매 이야기에 새로운 전개가?

클로린드와 시그윈, 그리고 세토스와의 만남! 새로운 도전과 그 뒤에 기다리고 있는 더욱 풍성해진 보상! 데인슬레이프와의 재회와 오랫동안 찾아 헤매던 가족과의 해후까지!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4.7 버전 「베틀로 엮은 아득한 꿈」이 6월 5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나선 비경」의 뒤를 이어 새로이 추가되는 장기 도전 비경 「현실 속 환상극」과 함께, 몬스터 대군을 지휘하는 기간 한정 오토 체스 콘텐츠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수많은 도전이 기다리고 있는 지금, 신규 캐릭터 클로린드, 시그윈, 세토스와 복각 캐릭터 푸리나, 알하이탐이 여행자님의 힘이 되어주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퓨어 레진의 소지 한도가 200으로 증가해서 게임 플레이가 보다 편리하게 바뀐다고 합니다.

메인 스토리에서도 새로운 전개가 펼쳐집니다. 신규 마신 임무 제4장 제6막 「잠들기 전 이야기」에서는 켄리아의 비밀이 추가로 밝혀집니다. 데인슬레이프와 함께 오랫동안 찾아 헤매던 가족과 만나 숨겨진 것들을 파헤쳐 보세요!

새로운 도전과 더욱 풍성해진 보상

올해 7월부터 매월 1일 「현실 속 환상극」이 업데이트되고, 기존의 「나선 비경」은 매월 16일 업데이트로 바뀌게 됩니다. 「현실 속 환상극」의 입구는 몬드 도서관에 새로이 개방된 신비한 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곳에는 「울피」라는 이름의 안내원이 이야기를 들려줄 준비를 마친 채, 상호작용하면 신규 비경에 도전할 수 있는 특수한 책을 탁자 위에 올려두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나선 비경과 마찬가지로 현실 속 환상극은 다양한 난이도의 전투 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 난이도별로 스테이지의 숫자가 다르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현실 속 환상극에서는 전투 중에 마주치는 사건을 통해 파티원을 모으고, 각종 버프와 디버프를 획득하게 됩니다.

최고 난이도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지정된 원소의 힘을 보유한 캐릭터를 일정 수 모으고, 이들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 회차가 이어지는 기간, 즉 한 달 동안은 지정된 원소의 힘을 지닌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캐릭터는 출전 가능 횟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대신 여러분이 보유 중인 캐릭터 외에도 매월 시작 라인업으로 6명의 캐릭터가 주어지고, 원소 제한을 받지 않는 초청 캐릭터와 친구가 직접 선택해서 제공하는 조연 캐릭터를 이용해서 파티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현시점을 기준으로 「현실 속 환상극」에서는 매월 최대 620개의 원석을 얻을 수 있고, 특정 캐릭터의 신규 촬영 자세도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월 지정되는 6명의 개막 캐릭터는 오픈월드에서도 효과가 적용되는 「환상 축복」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회차별 보상 외에도 처음으로 도전을 클리어하면 받을 수 있는 「첫 공연 보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나선 비경 9~12층의 총 원석 보상이 800개로 증가합니다.

폰타인과 수메르에서 새로운 동료

4.7 버전에서는 폰타인의 최강 결투 대리인 클로린드와 메로피드 요새의 헌신적인 멜뤼진 수간호사 시그윈, 수메르 사막에서 온 침묵의 신전의 계승자 세토스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합니다. 아를레키노에 이어 클로린드와 시그윈 역시 생명의 계약 메커니즘을 사용하고, 시그윈은 이를 이용해 다른 파티원을 서포트합니다.

★5 번개 원소 캐릭터인 클로린드는 화승총과 검으로 전장을 휩씁니다. 클로린드는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밤 순찰」 상태에 진입합니다. 「밤 순찰」 상태에서는 일반 공격이 적을 관통하는 화승총 사격으로 바뀌고, 이를 통해 생명의 계약을 누적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발동하면 돌진 참격을 날려 생명의 계약을 초기화하는 동시에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밤 순찰」 상태에서 치유 효과를 받을 경우 클로린드의 HP가 회복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계약 수치가 증가하게 됩니다. 그림자 사냥꾼인 그녀는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번개 원소 범위 피해를 주고, 본인의 HP 최대치에 비례하여 생명의 계약을 획득합니다.

첫 번째 멜뤼진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시그윈은 ★5 물 원소 궁수이자 힐러로서 파티에서 활약합니다. 시그윈은 원소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통통 튀는 커다란 물방울을 발사해서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파티 내 다른 캐릭터를 치유함과 동시에 대기 캐릭터가 발동하는 원소전투 스킬의 피해를 증가시켜 줍니다. 물방울은 약한 적에게 튕기면 대상을 그 안에 가두기도 하며, 사라지는 순간 시그윈을 치유합니다. 또한 시그윈의 고유 특성은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현재 생명의 계약의 총합에 기반해 치유량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편, 수메르에서 온 세토스는 강력한 관통 화살을 쏘는 ★4 번개 원소 궁수로 합류합니다. 베일에 싸인 침묵의 신전의 계승자인 그는 사이노의 전설 임무 제2장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전장에서 2단 차지를 할 경우 세토스는 이동을 할 수 없게 되지만, 대신 강력한 관통 화살을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차지 시간은 원소 에너지를 소모해서 단축할 수 있는데, 고대 의식의 힘을 빌릴 수 있는 세토스는 공격이 적에게 감전, 초전도, 과부하, 활성, 촉진, 만개, 또는 번개 원소 확산 반응을 발동시키면 일정 원소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세토스는 「황혼 명상」 상태에 진입합니다. 이때 일반 공격이 적을 관통하는 황혼 화살을 발사하는 것으로 전환되며, 본인의 원소 마스터리에 기반해서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클로린드와 세토스는 복각한 알하이탐과 함께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 시그윈은 복각한 푸리나와 함께 이벤트 기원 후반부에 등장합니다. 클로린드와 시그윈의 전설 임무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더 깊이 알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콘텐츠와 새로운 최적화

수많은 여행자님들의 환영을 받은 오토 체스 미니게임이 리월로 돌아옵니다! 「연합 군사 모의전」 이벤트에서는 각종 몬스터를 지휘해서 공격전 또는 방어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특성을 지닌 몬스터들은 저마다 특정 카테고리로 나뉘고, 각각의 유닛은 서로 상성 관계를 형성합니다. 공중 유닛은 근접 유닛에게 강하고, 근접 유닛은 원거리 유닛에게, 원거리 유닛은 공중 유닛에게 강한 식이죠. 비록 몬스터에게 직접 명령을 내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대장 전투 스킬을 발동하면 전장의 흐름을 뒤바꿀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서 분석 진도를 획득하면 ★4 활 「축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일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다 편하게 만들어 줄 두 가지 중요한 변경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나는 퓨어 레진 소지 한도가 160에서 200으로 상향된다는 점, 또 하나는 모험 수련 시스템의 개방 조건이 모험 등급 Lv.24로 감소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부터는 모험 등급 Lv.24를 달성하고 나면 일일 의뢰를 수행하지 않아도 마신 임무나 월드 임무를 진행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른 방식으로도 일일 의뢰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는 거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요구하는 새로운 도전으로 가득한 4.7 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