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ORIGINS, 2025년 PS5로 출시 예정

0 0
진・삼국무쌍: ORIGINS, 2025년 PS5로 출시 예정

1 대 1,000 액션이 다시 태어났습니다. Omega Force가 선보이는 새로운 시대의 전략적인 핵 앤 슬래시 액션을 만나보세요.

1997년에 원작 진・삼국무쌍이 처음 등장했을 때, 27년 후 Koei Tecmo가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을 소개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이제 차세대 액션 게이머들을 위해 진・삼국무쌍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고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는 시리즈 역사상 최대 규모의 군대를 선보이며, 1 대 1,000이라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작품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합니다. 자세한 설명을 드리기 전에, 먼저 발표 트레일러를 확인해보세요.

진・삼국무쌍: ORIGINS, 2025년 PS5로 출시 예정

진・삼국무쌍: ORIGINS는 Omega Force 팀에 의해 개발되고 있으며, 이번 게임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시리즈를 새롭게 시작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ORIGINS를 통해 저희는 팬분들이 오래 갈망하던 핵 앤 슬래시 액션의 원점으로 돌아갈 뿐만 아니라, 그 이상으로 기대치를 뛰어넘을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이루지 못했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진・삼국무쌍과 Omega Force 모두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것입니다.

진・삼국무쌍 1은 격투 게임이었지만 시리즈의 핵심은 항상 ‘전장에서의 현실감’과 ‘1 대 1,000의 짜릿한 전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에서 저희는 이러한 뿌리로 돌아가서, 시리즈의 가장 열렬한 팬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게임 팬들에게 끊임없는 액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진・삼국무쌍: ORIGINS에서는 지금까지 만들어낸 가장 스릴 넘치는 전쟁에서 극적인 역전의 기쁨과 함께 전장의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PS5 하드웨어 사양을 최대한 활용하여 눈앞 가득 거대한 군대와 맞서 싸우는 완전히 새로운 무쌍 스타일의 전장을 만들었습니다. 압도적인 규모의 적군이 여러분을 향해 몰려오므로, 살아남으려면 신속하고 강력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자신의 강력한 힘뿐만 아니라 동맹군과의 협력과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지금까지 경험해 본 것 중 가장 긴장감 넘치는 전투에서 적 무리를 물리치세요.

This image shows the nameless hero on horseback, surrounded on all sides by an army, charging towards a castle in the far distance.. This image shows the nameless hero on horseback, following a legion of soldiers as they race through the castle’s interior. Just in front of them, some of the castle’s battlements are crumbling after being the focus of an explosion.

새로운 주인공 등장

이 뿐만이 아닙니다. 진・삼국무쌍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이름 없는 영웅’의 눈을 통해 삼국 시대의 혼란을 그려냅니다. 새로운 주인공의 시각을 통해 전쟁의 역사 이야기를 따라가며, 중국의 광대한 땅과 그 시대를 대표하는 군사들과 장군들을 전례 없는 방식으로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2025년에 진・삼국무쌍: ORIGINS이 출시되기 전, 새로운 이름 없는 영웅과 그의 삼국 전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This image is a close up portrait of the nameless hero. This image shows the nameless hero leaping into battle, spear ready to thrust down into the legion of enemies that mill around below him.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