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여행자의 내부로 더욱 깊숙이 들어가며, 6월 5일에 공개됩니다.

0 0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여행자의 내부로 더욱 깊숙이 들어가며, 6월 5일에 공개됩니다.

번지에서 다가오는 확장판의 새로운 적, 전투 능력, PvP 영향 등에 대해 더욱 심층적으로 들여다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 출시를 일주일 앞두고 있습니다. 6월 5일에 출시되는 이번 번지의 야심 찬 확장판은 10년간 이어진 여정의 절정을 장식합니다. 수호자들은 마침내 여행자 내부로 들어가 목격자가 만들어낸 새로운 위협에 맞서게 됩니다. 다행히도, 플레이어들은 강력한 새로운 통달 능력과 초고도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프리즘 하위직업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의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여행자의 내부로 더욱 깊숙이 들어가며, 6월 5일에 공개됩니다.

최후의 형체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번지의 전투 구역 리드인 Ben Wommack이 새롭게 등장하는 적, 능력, 여행자 내부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layStation Blog: 최후의 형체는 데스티니 플레이어들에게 중요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캠페인에서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는 무엇인가요?

Ben Wommack: 여행자 내부로 들어가 창백한 심장을 탐험하며, 데스티니의 지난 10년 동안 인류 최대의 적이었던 목격자와 맞서는 것입니다. 최후의 형체를 이루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던 계획을 실행하고 있는 그 목격자 말이죠.

목격자가 적을 어떻게 강화하고 있으며, 그것이 전투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설명해 주시겠어요?

목격자는 여행자에 구멍을 뚫고 그 창백한 심장에 들어감으로써, 여행자의 빛과 자신의 어둠을 조작하여 최후의 형체를 실현시킬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혼합함으로써, 목격자는 자신의 군대에 일반 공격으로는 부술 수 없는 단단한 프리즘 방패를 부여합니다. 이들은 “종속된” 존재로, 현재로서는 대응할 방법이 없지만, 동시에 목격자가 사용하는 힘에 종속되어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플레이어들은 목적지를 탐험하며 발견되는 원천을 통해, 또는 새로운 프리즘 하위직업을 장착하고 빛과 어둠의 게이지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통달 능력으로 이 방어막을 부술 수 있습니다. 종속된 적을 만나면 플레이어들은 전투 계획을 변경하고 통달 능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전투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새로운 공포의 군단 적들이 전투에 합류합니다. 이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다른 종족과 어떻게 다른가요?

공포의 군단 전투원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팀이 수년간 쌓아온 교훈과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들은 목격자가 최후의 형체를 실현하기 위한 계획을 방해하려는 모든 이를 막기 위해 모은(심지어 창조한) 개인 군대입니다. 우리는 이들이 다른 진영과 다르게 느껴져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적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메커니즘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직조자와 전령은 데스티니 전투원들 중 최초로 초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허물이 있습니다. 허물의 약점 공략을 실패하면 몸에서 정신체라 불리는 생명체가 튀어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마수로, “총을 든 박쥐” 또는 “총 박쥐”라고 부릅니다. 그들의 날개와 전장에서의 기동성은 보기에도, 싸우기에도 멋집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의 공격전에서 플레이어들은 상승하는 치명적인 용암을 피해 바닥에 닿지 않게 조심히 움직여야 합니다.

새로운 통달 능력과 프리즘 하위 클래스가 경쟁 플레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저희는 프리즘과 통달 능력이 다른 빌드를 사용하는 수호자들을 상대로 PvP에서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해 신중하게 주의를 기울였으며, 많은 밸런스 조정을 거쳤습니다. 저희의 의도는 다른 하위직업을 압도하거나, 플레이어들이 PvP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대체하려는 것이 아니라, PvP 메타 공간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고, 패러다임에 약간의 변화를 주며, 재미있는 방식으로 기대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프리즘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때때로 상대 플레이어에게 있어 일종의 예측 불가능한 존재처럼 느껴질 것이며, 이는 경기 자체에 새로운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정보 중 하나는 통달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빛과 어둠 게이지의 진척도가 경기 도중 죽거나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더라도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PvP에서 통달 능력을 중심으로 한 빌드를 구성하는 등, 하위직업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접근이 가능합니다.

프리즘 하위직업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빌드는 무엇인가요?

저는 프리즘 워록의 “소환 빌드”를 정말 좋아합니다. 우선 불사조 강하, 불의 악동, 방직공의 부름, 불길의 노래, 폭풍 수류탄, 그리고 탈출의 달인 경이 방어구를 장착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전장에 뛰어들어 불사조 강하를 사용하여 소형 섬조와 불의 악동을 소환하고, 전기 수류탄을 소모하여 전기 영혼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불길의 노래를 시전해서 태양새 친구들을 전부 불러내는 거죠!

6월 5일에 출시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최후의 형체에서 여행자로 들어가 목격자와의 전투를 시작하세요.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