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젠레스 존 제로〉 PS5 출시 임박! 새로운 구역과 신규 캐릭터를 만나 보세요

0 0
기다리고 기다리던 〈젠레스 존 제로〉 PS5 출시 임박! 새로운 구역과 신규 캐릭터를 만나 보세요

활기 넘치는 뉴에리두에서의 종말 세계 모험과 드넓은 도시, 흥미로운 이야기, 그리고 특색 넘치는 캐릭터를 가장 먼저 확인해 보세요.

로프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젠레스 존 제로〉 개발팀에서 인사드립니다. 저는 〈젠레스 존 제로〉의 프로듀서 Zhenyu Li입니다. 개발 기간 4년, 3차례의 CBT,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최적화 끝에, 정말 감격스럽게도 7월 4일 11:00(KST)에 〈젠레스 존 제로〉가 PS5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자리를 빌려 여러분께 최신 게임 정보를 공유해 드릴게요.

흥미진진한 이야기, 유일무이한 캐릭터

〈젠레스 존 제로〉는 HoYoverse의 신작 어반 판타지 ARPG로 게임 내에서 세상은 「공동」이라는 이름의 재난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종말 속에서 발전을 거듭한 단 하나의 도시, 뉴에리두는 현대 문명의 생존자가 되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공동을 탐색하며 적을 쓰러트리고,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 배후에 숨겨진 이야기를 파헤치게 됩니다.

종말을 맞은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나 〈젠레스 존 제로〉는 즐거운 이야기와 캐릭터로 가득합니다. 흥신소 교활한 토끼굴과 실력 있는 기업인 벨로보그 중공업은 초기 메인 스토리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신규 스토리인 메인 스토리 제2장 중간장과 제3장에서는 신규 캐릭터 치안관 주연이 등장하며, 빅토리아 하우스키핑의 멤버들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또한 신규 캐릭터 루시와 파이퍼도 함께 위기로 가득한 공동을 탐색할 준비를 마쳤는데요. 그들은 뉴에리두 외환선 구역에서 활동하는 칼리돈의 자손 소속 멤버들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생김새와 독특한 능력을 지닌 여러 「Bangboo」들도 로프꾼님의 지휘에 맞춰 전투에 참여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에리두의 떠들썩한 도시 풍경

테스트 기간 동안 6단지를 만나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는 뉴에리두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글로벌 출시 버전에서는 번화한 상업 지구인 루미나 광장이 공개됩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구조를 기다리는 귀여운 「Bangboo」들과 보상을 가득 실은 카고 트럭 등 다양한 서프라이즈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투 기술을 연마해 제로 공동과 시유 방어전에서 강력한 적에게 도전하고 싶으신가요? 뉴에리두 최대 규모이자 영향력이 가장 큰 공동을 바라보고 있는 스코트 전초기지를 추천드립니다.

모험이 시작되면 레전드 로프꾼인 파에톤의 거주지, 비디오 가게 Random Play의 2층이 열립니다. 그곳에서 편하게 잠을 자거나 음악을 듣고 포토월을 꾸며 귀중한 여행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어요. 이러한 신규 추가된 기능을 통해 뉴에리두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겁니다.

스릴 넘치고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

액션 게임 초보자와 마니아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젠레스 존 제로〉는 낮은 접근성과 조작의 깊이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콤보 스킬, 극한 지원, 캐릭터 교체 등 전투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창의적인 전투를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빠른 템포의 전투에 몰입할 수 있게 했습니다.

전투 의뢰는 언제든지 빠르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어 전투에 집중하고 싶은 로프꾼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액션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제로 공동 및 시유 방어전 등 도전 난이도가 높은 모드에서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사전예약 4,000만 명 달성을 축하하고 정식 출시를 기념하고자,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최대 폴리크롬x1,600,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x70, 기밀 마스터 테이프x20, Bangboo 티켓x80 등을 포함한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준비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글로벌 출시 이벤트 참여 및 「꼬맹이의 사교 활동 모니터링」, 「발밑을 조심하세요」 등 여러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를 앞둔 지금, 다시 한번 줄곧 〈젠레스 존 제로〉에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플레이어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저희는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거예요. 여러분과 함께하는 저희의 여정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전 세계 로프꾼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야기와 콘텐츠를 지켜봐 주세요. 뉴에리두에서 만나요!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