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cker Punch의 최신 모험에 새로운 망령이 등장합니다.
오늘, Sucker Punch의 최신 게임인 Ghost of Yōtei와 새로운 주인공 아츠를 매우 기쁜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이 시리즈의 신작을 만들기로 했을 때, 저희는 Ghost of Tsushima에서 확립된 핵심 요소들을 유지하고자 했습니다: 봉건제 일본을 배경으로 떠돌이 무사를 플레이 한다는 점, 원하는 페이스로 탐험할 수 있는 자유, 그리고 이 세계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는 점이었죠.
동시에, 우리는 계속 혁신하고자 했습니다. 새롭지만 익숙한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사카이 진의 이야기와 쓰시마 지역이 아닌, 망령이라는 요소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Sucker Punch에서는 기원 이야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새로운 영웅이 망령의 역할을 맡아 새로운 전설을 밝혀 나가는 것의 의미를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고민은 Ghost of Yōtei로 이어졌습니다. 새로운 주인공,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 그리고 탐험 가능한 새로운 지역과 함께 말이죠.
오늘은 스토리의 세부 사항까지 깊이 다루지는 않겠지만, 아츠의 여정이 Ghost of Tsushima의 사건으로부터 300년이 지난 1603년에 이루어진다는 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현재의 홋카이도 지역으로 알려진 에조의 중심부에 위치한 거대한 산, 요테이산 주변 지역을 배경으로 합니다. 1603년 당시 이 지역은 일본이 통치하는 지역이 아니었고, 광활한 초원과 눈 덮인 동토, 그리고 예상할 수 없는 위험으로 가득했습니다. 이 지역은 조직된 사무라이 가문들이 관리하는 쓰시마와는 전혀 다른 환경이며, 우리가 전해드릴 독창적인 이야기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이번 작품은 또한 Sucker Punch가 PlayStation 5를 위해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한 첫 번째 게임입니다. Ghost of Tsushima에서 구축한 비주얼 기반을 토대로 더 현실감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에 힘썼습니다. 넓은 환경을 멀리까지 바라볼 수 있는 광활한 시야, 반짝이는 별과 오로라로 가득한 새로운 하늘, 바람에 흔들리는 풀과 식물의 더욱 현실적인 움직임 등 여러 시각적 향상을 통해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배경 덕분에 새로운 메커니즘, 게임플레이 개선, 그리고 새로운 무기들을 소개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오늘 공개한 트레일러는 이 세계의 일부분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지만, 보여드릴 것이 아직 많이 남아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Atsu의 여정과 그녀가 마주할 사람들(그리고 동물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Ghost of Tsushima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2025년에 Ghost of Yōtei를 경험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댓글을 달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