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3 PS VR 모드의 4가지 독특한 방식이 여러분을 암살자의 세계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0 0
HITMAN 3 PS VR 모드의 4가지 독특한 방식이 여러분을 암살자의 세계에 몰입하게 만듭니다

IO Interactive가 새로운 게임플레이 방식을 보여주는 에이전트 47의 새로운 시점에 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합니다

VR로 즐기는 HITMAN 3는 완전한 몰입을 추구합니다. 이를 통해 액션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으며, HITMAN 시리즈가 알려지게 된, 디테일이 살아있는 샌드박스 세계의 에이전트 47의 역할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HITMAN 3의 PS VR 지원을 발표한 후로 한 달이 흘렀네요. 다시 돌아와 여러분께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IOI VR 팀의 시드셀(Sidsel) 그리고 에스킬(Eskil)과 함께, VR로 HITMAN을 즐기는 방식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여러분을 암살자의 세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 것입니다.

1. 시점

VR로 플레이하게 되면, 1인칭 시점을 통해 에이전트 47의 시점에서 세상을 바라보게 됩니다. 이는 저희가 VR을 위해 만든 강력한 변화입니다. 이는 1인칭 시점과 다른 ‘VR 시점’에 가깝습니다. 게임의 모든 측면 및 VR 모드에서의 카메라의 위치를 다시 고려했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저희는 VR에서 에이전트 47의 키를 조정하여 1인칭 시점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VR 경험에 더욱 적합하도록, 경비원이 알아차릴 수 있는 에이전트 47 몸의 부분도 조정했습니다.

2.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법

VR 버전 개발 초기에는, 게임을 수정하지 않아도 저희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주변 환경의 높은 정확도와 현실성은, 저희에게 새로운 시야와 숨을 장소를 거의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게임 속 세계에서 아이템들을 실험했고,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여러분이 아이템을 들고 움직일 때, 종종 의도치않게 경로를 이탈하는 경우를 발견했습니다. 아이템이 건드리는 모든 것을 공격하기 때문이죠. 이를 방지하고자, 공격하거나 상호작용하기 원하는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선택하도록 했고, 아이템을 준비한다는 개념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갖고 다닐 수 있지만, 선택해서 공격할 때에만 사용하도록 해줍니다. 에이전트 47이 로봇 팔을 들고 있을 때 잡는 방법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해 보세요. 이는 R2를 눌러 준비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3. 고정관념 허물기

HITMAN VR의 세계 속에서 여러분이 직접 만지고 느꼈으면 합니다. HITMAN 시리즈는 늘 살아 숨쉬는 세계를 구축해 왔고, 이를 VR로 플레이하면 와인병 혹은 경비원에 관계없이 게임의 모든 것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VR로 플레이하지 않을 때, 캐릭터와 부딪히면 여러분에게 어설프다며 핀잔을 줄 것입니다. VR에서는 상호작용의 단계에 더욱 깊이가 있어야 하며, 예를 들어 누군가의 어깨를 두드리면 나오는 반응이나 대화를 추가했습니다.

아래의 GIF를 통해, 어떻게 에이전트 47이 경비원을 건드린 후 그의 손을 주먹으로 바꿔 쓰러뜨리는 공격을 하는지 살펴보세요.

4. 섞여들기

위장하는 것은 HITMAN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최근 시리즈에서는 여러분이 주변 환경에 섞여드는 것, 심지어 잘 보이는 곳에 있을 때 은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에이전트 47은 이러한 위장을 유지하기 위해 행동하는 것에 조예가 깊습니다. 바에서 마실 것을 한 모금 하거나, 주방에서 테이블을 닦는 행동들이 그것이죠.

보통 에이전트47은 이러한 행동을 자동적으로 합니다. VR에서 저희는 여러분이 테이블을 닦을 때에도 완벽한 몰입을 선사합니다. 그러니 자동 행동에 의지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해당 부분을 연기하며,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춰 테이블을 닦으며 마침내 웨이터의 꿈을 이루게 됩니다. 여러분은 암살의 달인이자 이 달의 임직원이 동시에 되는 거죠!

HITMAN VR에 관해서 말씀드리고, 여러분이 기대하는 게임플레이 시나리오의 예를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HITMAN 1과 HITMAN 2의 장소를 HITMAN 3로 가져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3부작에 등장하는 20개 이상의 장소를 한 곳에서 플레이하세요. 또한 전부 VR로 즐길 수 있습니다!

HITMAN 3가 발매되는 2021년 1월 20일 전에 더 많은 것을 말씀드릴 기회를 기대하겠습니다. 기다리기 힘드네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