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Tsushima 전설'의 중요한 게임 플레이 팁 7개를 전해 드립니다

0 0
'Ghost of Tsushima 전설'의 중요한 게임 플레이 팁 7개를 전해 드립니다

멀티플레이 생존 임무를 위한 초심자 가이드입니다

무사 여러분 환영합니다. 최고의 사무라이 서사시를 위한 Sucker Punch의 새로운 협력 멀티플레이 모드인 ‘Ghost of Tsushima 전설’이 게임의 1.1 버전 업데이트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싱글 플레이 스토리와는 별도로 존재하는, 4명의 전설적인 무사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경험입니다. 여러분의 전설을 만들고, 새로운 직업 고유의 기술과, 장비, 갑옷을 해제하여, 일본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미션을 통해 친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해 보세요.

'Ghost of Tsushima 전설'의 중요한 게임 플레이 팁 7개를 전해 드립니다

해당 모드는 2개의 다른 게임 플레이 방식인, 2인용 이야기 임무와 4인용 생존 임무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2인용 이야기 임무의 내용은 여러분이 직접 알아내 보세요. 4인용 생존 임무의 비밀 역시 쓰시마의 여러 전장을 통해 밝혀내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이 지침서는 여러분에게 기본적인 사항을 안내하고, 여러분의 전설을 만드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각각의 생존 미션은 지도의 여러 장소를 방어하는 여러 번의 전투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맵의 변두리에 있는 설정된 지역에서 나오는, 점점 수가 증가하며 강해지는 적의 무리를 물리쳐야 합니다. 만약 적이 경쟁을 벌이는 지역을 오랜 시간 차지하면, 다음 보스 웨이브를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지역을 잃게 됩니다. 모든 지역을 잃게 되면 여러분의 임무가 끝나게 됩니다.

전투를 준비하기 위해, 7개의 팁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선택한 직업을 잘 활용하세요

처음 직업을 선택하면, 다른 3개의 직업을 해제하기 위해 직업 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한 팀은 여러 직업의 조합으로 구성이 가능하며, 모두 은신, 근접 및 원거리 공격, 장비 착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각 직업의 속성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다양한 직업의 팀은 어떠한 도전 과제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무라이는 전투의 전면에 서서 적 무리의 주의를 끌며, 높이의 장점을 살린 사냥꾼이 적의 방패를 피해 위에서 헤드샷을 발사합니다. 낭인의 궁극기는 모든 팀원을 되살립니다 (모든 직업은 시간이 지나면 쓰러진 동료를 부활시킬 수 있지만, 이 경우 공격에 노출됩니다). 또한 자객의 은신 기술을 활용하여 골치 아픈 적에게 효과적으로 심한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2. 군중 제어를 위해 직업의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적 무리는 많지만, 팀은 4명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4개의 직업은 저마다 고유의 궁극기를 갖고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의지 게이지가 점점 차게 됩니다. 가득 차면 L1 버튼과 R1 버튼을 동시에 눌러 궁극기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낭인의 부활 궁극기를 제외하면, 이 궁극기들은 단숨에 다수의 적을 제압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사냥꾼은 활을 한 번 당겨서 여러 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전방 다수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부활 지역에서 적이 흩어지거나, 방어하는 지역에 적일 밀집한 경우 높은 곳에서 발동하세요.

사무라이는 왼쪽 스틱으로 선택한 타겟을 바탕으로 근접한 여러 적들 사이를 튕기듯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객은 전장을 가로질러 순간 이동하여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적 무리의 수를 빠르게 줄일 수 있습니다.

궁극기 애니메이션 도중에는 죽지 않는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3. 하늘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이 지도의 부활 지점들을 알고 있어도, 순서는 랜덤입니다. 적 무리가 공격하는 다음 지점 위로 폭죽이 발사됩니다. 전투 중간에 시간이 생기면 서로 확인할 하늘을 분배할 수도 있습니다. 폭죽을 발견하게 되면 표식을 남기세요. 표식은 조준과 동시에 R3 버튼을 눌러 남기며, 동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동료들을 그들의 힘이 필요한 곳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4. 항상 빠르게 이동하고 신속한 경로를 알아보세요

벽, 절벽 등 많은 구조물이 여러분과 방어 장소 사이에 놓여 있을 것입니다. 파쿠르 스킬과 갈퀴고리를 이용하여 지붕을 넘어 다니거나 안뜰을 활공하여 가로지를 수 있으며, 거의 직각에 가까운 경사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방어 장소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을 알아보세요. 라운드가 더욱 격렬해지며 매 순간이 중요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맵을 빠르게 가로질러 이동할 때 진정한 전사가 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낙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Ghost of Tsushima 전설에 낙하 데미지는 없으므로,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무서워하지 마세요 (금방 다시 회복할 것입니다).

5. 각각의 방어 장소를 지키세요

각각의 방어 장소를 잃게 되면 여러분의 팀과 공유하는 체력 바가 줄어들게 되며, 여러분의 생존 확률도 대폭 줄어들게 됩니다. 따라서 UI가 잃었다고 확인하기 전에는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여전히 만회할 기회가 있습니다. 매 다섯 번째 라운드는 보스 웨이브로, 승리하면 모든 방어 지역의 통제권을 되찾게 됩니다.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더욱 강하고 빠른 적 무리를 보내므로, 나눠서 그들을 격퇴해야 할 것입니다.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라면 혼자서 상대하지 마세요. 2명의 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6. 능력을 현명하게 선택하여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라운드는 보너스 목표를 줍니다. 해당 목표는 적을 쓰러뜨리거나 라운드에서 살아남으면 올라가는 곡옥에 추가적인 금액을 더해 주기 때문에 완료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화폐를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각각의 맵에는 근처의 적을 발화하거나, 곁에서 함께 싸우는 동물 신령을 소환하는 등의 공물을 구입할 수 있는 신사가 있습니다. 신사가 활성화되면, 각각의 공물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구입할 수 있게 되며, 쿨다운 시간이 지나야 다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뒤 라운드에 적 무리의 수가 증가하거나 강력한 오니가 등장하게 되면, 공물의 유무에 따라 장소를 지킬 수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절대 낭비하지 마세요.

7. 새로운 기술을 해제하세요

여러분은 전설에서 플레이하는 게임플레이 종류에 상관없이 직업 등급을 올리고 새로운 기술과 치장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 XP를 얻게 됩니다. 매치를 끝내면, 메인 메뉴 화면의 캐릭터 프로필로 돌아가 더 나은 장비를 착용하거나, 새로운 복장을 해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Ghost of Tsushima 전설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장에 합류하여 여러분의 팀워크를 연마하세요!

*Ghost of Tsushima 전설을 플레이를 위해서는 Ghost of Tsushima 본편과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