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2분 길이의 완전히 새로운 PS5 게임 플레이 영상에 빠져 보세요
2009년에 처음 발매된 Demon’s Souls은 장르를 정의한 PlayStation 3의 액션 RPG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플레이 시스템, 끔찍하게 어렵지만 보람 있는 난이도, 잊을 수 없는 세계를 담은 이 게임은 팬과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는 히트작이 되었으며, 여러 혁신적인 요소는 지금도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11월 12일, 완전히 새로워진 Demon’s Souls이 PlayStation 5에 찾아옵니다. 지금까지 부패한 계곡을 견디는 경험을 해보지 않았거나 무시무시한 보스인 꿰뚫는 기사와 마주한 적도 없고, 또는 아직 기묘한 이 이야기의 끝을 본 적이 없다면, 멋진 경험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이 게임에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 보여 드릴 수 있는 State of Play의 특별 에피소드를 지금 공개합니다! 게임 속 세계에 대한 심층 탐구를 담은 12분 길이의 영상이며, SIE Worldwide Studi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개빈 무어(Gavin Moore)가 내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이 영상에서 저희는 오프라인 경험에 집중했습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Demon’s Souls의 인기 요소인 동기 및 비동기 멀티플레이 기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시 전까지 즐길 거리가 더 필요하신가요? 다음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 Demon’s Souls의 디스크 버전과 디지털 버전 사운드 트랙 에 관한 첫 세부 사항
- 캐릭터 생성과 포토 모드에 관한 정보
- 스톤팽 갱도에 초점을 둔, 최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