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4, PS5로 발매됩니다

0 0
이번 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4, PS5로 발매됩니다

새로운 출시 트레일러 공개와 더불어, PS4에서 PS5로의 게임 업그레이드 과정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이날이 왔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11월 12일 목요일 PS5와 PS4로 발매됩니다! 저희 Insomniac의 모든 직원은 이번 주 여러분에게 드디어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여러분과 함께 축하하고, 새로운 PS5로 플레이하든 믿음직한 PS4 또는 PS4 Pro로 플레이하든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할 생각에 벌써 신납니다. 

출시를 축하하며 마지막으로 트레일러를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한번 보시죠.

이번 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4, PS5로 발매됩니다

출시 트레일러에서 마일즈의 새로운 이스트 할렘 집을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볼 수 있으며,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한 도전에서 마일즈가 마주하게 될 위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껏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았던 일부 캐릭터의 모습도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PS4와 PS5에서 모두 발매됩니다. 여러분이 전부 동시에 PS5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걸 알기에 추가 비용 없이 PS4에서 PS5로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제공하는 게 저희에겐 중요했습니다. 이로써 여러분은 PS5를 구입해도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걸 알기 때문에 이번 주 PS4에서 게임을 안심하고 플레이할 수 있죠. (PS4에서도 훌륭하고 멋지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 디스크 버전의 경우 Ultra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된 PlayStation®5가 있어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PS4용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게임 디스크를 Ultra HD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된 PlayStation 5에 삽입하고, 게임 허브로 이동해 업그레이드 제안을 선택한 후 게임의 PS5용 다운로드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럼 PS4 디스크를 드라이브에 넣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4용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경우, PS5에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게임 허브로 이동한 후 업그레이드 제안을 선택하여 간단히 PS5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게임의 PS4 버전을 구입할 때 사용했던 PlayStation Network에 등록된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PS5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게다가 게임의 PS5 에디션을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입했다면 PlayStation 4*에 PS4용 스탠다드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PS5가 도착하길 기다리는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는 PS4의 저장 데이터 이전 기능을 사용하여 저장된 게임 진행 상황을 이전하고 PS5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PS5용 얼티밋 에디션이 제공된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에디션에는 PS5용 Marvel’s Spider-Man Remastered가 포함됩니다. PS4 또는 PS5에서 게임의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입했다면 이후에 21,000원을 추가하여 얼티밋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PS4 버전을 구입했다면 우선 위에 설명된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스탠다드 에디션을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PS5용 스탠다드 에디션을 플레이하지만,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보유하지 않은 유저에게는 메인 게임 메뉴 아래에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얼티밋 에디션 유료 업그레이드 이용 옵션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2020년 11월 19일까지 게임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분들께 멋진 보너스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직 며칠 남았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예약주문하거나 일찍 구입하면 2개의 슈트, 중력 함정 장비, 3개의 스킬 포인트가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저희가 최근 공개한 Spider-Man: 스파이더 버스 슈트와 놀라운 바이브 더 버스 슈트 모드를 보셨을지도 모릅니다.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시 준비했습니다.

이번 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4, PS5로 발매됩니다

캐나다 또는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게임의 발매 에디션 디스크 버전 구입 시 특전 콘텐츠가 게임 패키지 안에 바우처 형태로 배송됩니다. 재고가 있다면 말이죠.

마지막으로 지난주 전 세계에 방영되기 시작한 저희의 CG TV 광고를 보셨나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또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곡 I’m ready로 저희와 광고 작업을 함께해 준 Jaden Smith에게 특별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주,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S4, PS5로 발매됩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발매일까지 손꼽아 기다리며 이번 주 새로운 정보가 더 많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11월 12일 PS4와 PS5에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글로벌 발매와 함께 눈 내리는 Marvel의 뉴욕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S4용 무료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스탠다드 게임 다운로드는 게임의 PS5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한 PSN에 등록된 계정에서만 가능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