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Nioh 시리즈, Nioh Collection을 PS5에서 경험하세요

0 0
완전한 Nioh 시리즈, Nioh Collection을 PS5에서 경험하세요

궁극의 액션을 위한 전투 팁과, Team Ninja가 전세계의 요괴 사냥꾼에게 보내는 감사의 말씀

요괴 사냥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래 기다리신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과 Nioh Collection이 드디어 세상에 나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간 한정으로 사무라이와 닌자 여러분께 새로운 특별 방어구 세트를 경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Nioh 2 또는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2월 5일부터 2월 26일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만으로 [하사품] 메뉴에서 “소하야 탈주 복장”과 “황금 장식 갑옷”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만 손에 넣을 수 있는 특전이니, 놓치지 마세요!

The Nioh CollectionThe Nioh Collection

Nioh를 이끌어온 열정적인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새로 Nioh를 접하는 이들에게 드리는 팁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PS5에서 다이내믹 4K 120fps으로 Nioh 2를 플레이하세요

Nioh 2의 여정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저희 Team Ninja의 개발진 모두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모든 확장팩 DLC 3종을 4K 120fps으로 PlayStation®5에서** 즐길 수 있는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의 여정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Nioh 2 본편의 모든 모험을 헤쳐온 플레이어에게도 벅찰 흉악한 요괴들과 전국시대의 강적을 상대할 준비가 되셨나요? 액션으로 가득한 세 번의 모험이 여러분을 과거에서 기다립니다!

확장팩 DLC “우시와카 전기”, “헤이안쿄 토마전”, “태초의 사무라이 비사”에서 주인공은 고대 일본의 헤이안 시대로 가게 됩니다. Nioh 2의 미스터리를 풀고 ‘요괴가 사는 땅’을 여행합니다.

Nioh 2 Remastered – The Complete Edition에 더해 Nioh Collection에서는 Nioh와 Nioh 2의 리마스터 버전과 각 타이틀의 모든 DLC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전별로 다른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Nioh Collection

팬들의 피드백으로 완성시킨 균형잡힌 전투 시스템

Nioh 시리즈의 배틀 시스템을 칭찬해 주신 분들이 많았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자랑스럽습니다.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무기와 요괴 적을 상대로 구사할 수 있는 특수 기술과 적, 보스에게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 핵&슬래시 장르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템 드롭 시스템은 Nioh 시리즈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팬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Nioh와 Nioh 2 두 게임에 많은 업데이트를 거쳤고, 사무라이 여러분이 가장 균형잡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떻게  변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Nioh는 여기에서 , Nioh 2는 여기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공략 빌드는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했습니다.

전투 시스템과 별개로, 팬들은 Nioh 2의 새로운 캐릭터 생성 시스템을 굉장히 좋아해 주셨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캐릭터의 외모를 심도 있게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셨고, 저희도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공유해 주신 멋진 캐릭터 디자인을 많이 보았습니다. 자신이 꾸민 캐릭터가 포즈를 취하거나 치열한 배틀 도중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모드 기능도 빼놓을 수 없죠.

The Nioh Collection

숙련된 요괴 사냥꾼의 세계

Nioh와 Nioh 2는 뛰어난 멀티플레이 지원***으로 요괴 사냥꾼 여러분들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이 되기도 했습니다. 강력한 보스를 앞에 두고 다른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좋아해 주셨습니다. 플레이어의 여정을 가로막는 역경을 극복하는 방법이 더욱 다양해진 것이죠.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활발하고, 꾸준히 요괴와 오니를 함께 잡은 것이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여러분도 몇 년간 Nioh 시리즈를 즐겨온 팬분들이 좋아해 주신 장점들을 함께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없었다면 Nioh 시리즈는 지금 이 자리에 없을 것입니다.

Nioh와 Nioh 2 전투 팁

이 시리즈에 처음 도전하는 여러분에게. 만약 이번이 요괴 헌터로 발 디딘 첫날이라면, Nioh와 Nioh 2 모두에 도움이 되는 전투 필수 상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The Nioh Collection

마지막으로…

Nioh 2의 프로듀서 겸 디렉터인 야스다 후미히코 씨의 메시지를 사무라이와 요괴 헌터에게 전달하며 이 글을 마치고자 합니다!

“Nioh를 처음 공개한 것은 2005년이었습니다. 10년이 넘는 우여곡절을 거쳐 2017년에 Nioh를, 2020년에 Nioh 2를 발매할 수 있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타이틀을 기대해 주시고, 체험판의 피드백을 주시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지원이 있었기에 Nioh 시리즈는 KOEI TECMO와 Team Ninja에게도 정말 중요한 프랜차이즈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Nioh 2 개발팀을 대표하여, 그리고 저 개인으로서도 Nioh 시리즈를 향해 보내주신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제작한 시리즈의 집대성인 Nioh 2 Complete Edition, 그리고 시리즈의 모든 것을 담은 Nioh Collection을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야스다 후미히코

* 최신 버전 패치 업데이트 후 이용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 4K 120fps 지원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과 PlayStation Plus 가입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us 서비스가 취소될 때까지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PlayStation Plus 콘텐츠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유저의 연령, 소유한 계정 유형 및 자녀보호 기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https://www.playstation.com/ko-kr/legal/ps-plus-usage-terms/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