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V와 GTA 온라인이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0 0
GTAV와 GTA 온라인이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PS5 독점으로 GTA 온라인을 무료*로 즐기고 PlayStation Plus 7일 무료 체험에 관한 세부 정보도 알아보세요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신규 기능을 탑재한 PlayStation 5용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이 출시되었습니다. 6월 14일까지 PlayStation 5 독점으로 GTA 온라인이 무료*로 제공되니 모두가 GTA 온라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Career Builder의 범죄 경력부터 GTA 온라인의 최근 모험, 닥터 드레가 등장하는 계약, 40개 이상의 대형 업데이트를 출시 때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분들이 GTA 온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7일 무료 체험

PS5에서 GTA 온라인 스탠드얼론 버전을 활성화하고 PlayStation Plus 구독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PlayStation Plus 7일 무료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7일 무료 체험하는 법

1.   PS5에 GTA 온라인을 설치합니다.

2.   PlayStation Plus를 구독하지 않은 상태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실행하면 PlayStation Store로 연결됩니다.

3.   PlayStation Store 7일 무료 체험 권한을 획득하게 되고, 체험 기간이 종료될 때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구독이 진행됩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을 활용한 GTAV와 GTA 온라인

PlayStation 5용 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은 PlayStation 5 콘솔의 특별한 장점을 바탕으로 하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을 통해 품질과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최대 4K 해상도, 최대 60 프레임, HDR 명암 옵션, 레이 트레이싱, 질감 업그레이드 등을 선사하는 신규 그래픽 모드를 제공합니다.

GTAV와 GTA 온라인이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 5의 SSD 덕분에 빠르게 액션에 돌입하며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세계를 보다 신속히 불러올 수 있습니다.

GTAV와 GTA 온라인이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진보된 햅틱 피드백을 통해 액션의 모든 순간을 느끼며, 노면 질감의 변화와 같은 새로운 느낌이나 특정 날씨 효과, 방향성 피해, 폭발의 반향 등의 추가적인 감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empest 3D AudioTech를 통해 고급차의 배기음, 인근 총격전의 소리, 머리 위 헬리콥터의 굉음 등의 액션을 정확히 청취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와 GTA 온라인 캐릭터 이전

여러분의 범죄 경력을 시작하세요

새로운 Career Builder와 함께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신규 플레이어 혹은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Career Builder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범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Executive, Gunrunner, Nightclub Owner, Biker 중에 하나의 진로를 선택하여 GTA 온라인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GTA$4,000,000를 통해 여러분의 불법 사업에 투자하며 부동산, 차량, 무기는 물론 업그레이드를 위한 여유 자금과 남은 자금을 갖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알맞게 선택하고 나면, 로스 산토스의 거리를 바로 방문하여 임무를 수행하고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도시의 먹이 사슬을 오르며 언제든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경력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신규 Career Builder에 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에서 여정을 이어 가세요

지난 세대에서 여러분의 경력을 쌓기 위해 노력했다면 손쉽게 PlayStation 5에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 Rockstar Games Social Club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면, 지난 세대 콘솔에서 PS5로 GTA 온라인 캐릭터 진행 상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1회 한정 전송에는 캐릭터, GTA$, 진행 상황, 능력치, 차량, 부동산, 무기, 의상, 플레이어 생성 직업이 포함됩니다***.

PS4 플레이어는 GTAV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과 현재 GTA 온라인 캐릭터 및 진행 상황을 1회에 한해 PS5로 옮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세이브를 업로드하여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를 시작하려면 먼저 여러분의 PS4 계정으로 GTAV에 접속하여 정지 메뉴의 게임 탭으로 가면 됩니다. 해당 화면에 세이브를 업로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한 플랫폼마다 하나의 세이브만 저장할 수 있으며, 세이브는 90일 동안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금 PS5에서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S5 콘솔 스토어에서 GTA 온라인의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혜택은 2022년 3월 15일에 시작되어 2022년 6월 14일에 종료됩니다. PS5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주기적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PlayStation Plus 7일 무료 체험은 1인당 한 번 이용할 수 있으며, 2022년 3월 15일부터 2022년 5월 14일까지 PS5용 GTA 온라인 스탠드얼론 버전의 게임 내에서 독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는 주기적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구독 서비스이며, 취소하지 않으면 7일 무료 체험이 종료되고 나서 자동으로 매달 요금이 청구됩니다 (현재 PS Store 가격 기반). PSN 및 PlayStation Plus 이용약관 등의 전체 약관은 www.playstation.com/lega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TA 온라인 플랫폼 이전의 경우, 구입한 GTA$는 소속이 동일한 같은 플랫폼 사이에서만 이전이 가능합니다 (PS4에서 PS5로 이전). 획득한 GTA$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모두 이전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