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Plus에 찾아온 강탈 기반의 멀티플레이 게임인 Hood: Outlaws & Legends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0 0
PS Plus에 찾아온 강탈 기반의 멀티플레이 게임인 Hood: Outlaws & Legends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Hood: Outlaws & Legends는 2021년에 출시된 중세시대 배경의 멀티플레이 강탈 게임입니다

Hood: Outlaws & Legends가 4월 PlayStation Plus 게임으로 제공됩니다. 이번에 배포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플랫폼의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힘을 합쳐 함께 강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eason 3: Ostara Battle Pass가 선보이는 백 개 이상의 신규 치장 아이템과 이미 존재하는 폭넓은 의상, 무기 스킨, 배너를 통해 외형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무법자들로 팀을 이뤄 Hood의 짜릿한 멀티플레이 액션에 참여할 최적의 기회입니다. 아직 게임을 접하지 않은 분을 위해 알면 좋은 사항들을 준비했습니다.

Hood: Outlaws & Legends는 2021년에 출시된 중세시대 배경의 멀티플레이 강탈 게임입니다. 무자비한 경쟁 집단을 상대로 부자를 강탈하고 억눌린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쳐야 합니다. 민중의 영웅이나 금에 목마른 무법자 모두가 힘들게 얻은 부를 갖고 탈출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규합하여 PvP, PvE, 하이브리드 모드의 스릴 넘치는 강탈을 즐기며 중세의 광범위한 배경에 침투하여 보물을 찾고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과 팀 전략을 고려하여 다섯 개의 독특한 클래스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협동이 핵심인 게임에서 여러분의 팀은 은밀한 원거리 교전, 치열한 근거리 전투, 균형이 잡힌 접근 중 하나에 적합할 것입니다. 팀을 형성하여 위험한 AI 보초에게 대항하는 PvE State Heist부터 PvPvE Heist, Gold Rush에 이르는 모드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Hood의 기본적인 PvPvE 모드인 Heist에서는 4명의 무법자로 구성된 상대 팀을 능가하여 수색, 절도를 벌이고 삼엄하게 지키고 있는 재산을 탈취해야 합니다. 금고의 열쇠를 갖고 있는 State Sheriff의 위치를 파악하고 열쇠를 훔칠 때 잠행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 다음 지도 곳곳에 존재하는 탈취 장소의 도르래를 사용하여 약탈품을 획득할 때 보초 및 상대 팀과의 전투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Gold Rush에서 여러분의 팀은 상대방보다 먼저 일정한 양의 금을 생성 장소로 가져가야 합니다. 하지만 금을 너무 많이 소지하면 무거워지고 걸음도 느려지니, 적당히 확보하거나 팀과 함께 움직여 경쟁 집단의 습격을 대비해야 합니다. 피는 흐르고 재물은 도난당하며 전설이 다시 탄생할 것입니다!

강탈에 참여하기 전에 은신처를 방문하여 훔친 재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돈을 다시 돌려주면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특전을 통해 캐릭터 스킬의 향상, 변경, 개선이 가능하며 다양한 신규 무기 스킨과 의상을 통해 여러분의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플레이스타일에 근본적인 영향을 미치는 독특한 특전을 활용할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실험해 보세요.

Hood는 PS5와 PS4에서 이용 가능하며 세대간 호환과 크로스플레이 매치메이킹을 지원하여 플랫폼에 관계없이 손쉽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S5 플레이어는 4K/60FPS 비주얼, 즉각 반응하는 햅틱 피드백 등의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구력을 바탕으로 활시위를 당길 때의 감각이 달라지며, 각각 다른 표면에 착지하고 미끄러지거나 달리고 넘어질 때의 느낌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확도가 중요한 게임에서 모든 정보는 소중한 재산입니다.

2021년 게임 출시 이후, Mountain, 두 시즌과 같이 많은 콘텐트가 추가되었습니다. Season 1: Samhain을 통해 전면전에서 활약하며 칼을 다루는 새로운 무법자인 Eidaa가 등장했습니다. Season 2: Yule은 Gold Rush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PlayStation Plus 합류와 더불어 Season 3: Ostara를 출시하고자 합니다. 하단의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미리 경험할 수 있습니다.

PS Plus에 찾아온 강탈 기반의 멀티플레이 게임인 Hood: Outlaws & Legends에 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사항을 준비했습니다

Season 3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강탈을 우아하게 만드는 콘텐트를 담은 새로운 Battle Pass, 환상적인 무법자 커뮤니티의 의견을 통해 Hood를 계속 발전시키기 위한 밸런스 수정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세 개 시즌의 추가적인 게임플레이 콘텐트, 많은 양의 치장 아이템은 게임의 기본적인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설에 등극할 준비가 되었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