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 속보 공개!

1 0
‘BIOHAZARD RE:4’, 속보 공개!

개발자 프레젠테이션 영상과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와 메인 크리처의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전날 발표되어 커다란 화제를 낳은 ‘BIOHAZARD RE:4’. 리메이크작인 본 작품은 원작의 핵심적인 요소를 중요시하면서도 2023년에 발매될 시리즈 최신작이자 현시대의 게임 작품으로써 높은 퀄리티를 목표로 제작 중입니다.

며칠 전 열린 디지털 이벤트 ‘CAPCOM SHOWCASE’에서는, ‘BIOHAZARD’ 시리즈의 다양한 최신 정보와 함께 ‘BIOHAZARD RE:4’의 개발자 프레젠테이션이 공개되었습니다.

리메이크 작품이 갖춰야 할 최신 비주얼과 ‘BIOHAZARD RE:2’와 같은 현대적인 조작감, 그리고 재구성된 스토리를 지닌 본작. 뛰어난 액션성과 호러와의 융합이 호평이었던 ‘BIOHAZARD 4’가 과연 어떻게 다시 태어날 것인지, 프레젠테이션에서 그 일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소식에서는 개요,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와 주적이 될 존재, 마을 주민(가나도)을 여러 이미지와 함께 소개합니다.

개발자의 프레젠테이션 영상 공개!

디렉터 Yasuhiro Anpo와 프로듀서 Yoshiaki Hirabayashi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을 포함한 이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원작처럼 3인칭 시점의 ‘비하인드 뷰(숄더뷰)’가 채용되어 있음을 발표했고, 고독하고 섬뜩함이 느껴지는 마을 소개에서는 ‘원작 특유의 느낌을 최신 그래픽으로 구현’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레온 S. 케네디

신참 경찰 시절이었던 라쿤 시티 사건으로부터 6년 후, 대통령 직속 요원이 된 레온 S. 케네디. 많은 임무를 통해 한층 성장했다.

마을 주민(가나도)

사교의 교주를 숭배하는 ‘사람’이었던 것들. 그 눈에는 광기가 서려 있다.

무대가 되는 한촌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유럽의 한 조용한 마을. 기이한 교단에 관한 소문이 있다.

■ 게임명: BIOHAZARD RE:4
■ 발매 기종: PlayStation 5
■ 플레이 인원: 1명
■ 발매 예정일: 2023년 3월 24일(금)
■ 공식 사이트: https://www.residentevil.com/re4/ja-jp/
■ 권리 표기: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