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VI 특별 영상 전 세계 최초 공개 예고, 4월 14일(금) 진행되는 State of Play서 시청 가능

0 0
Final Fantasy XVI 특별 영상 전 세계 최초 공개 예고, 4월 14일(금) 진행되는 State of Play서 시청 가능

오는 4월 14일 금요일 새벽 6시, 전 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액션 RPG 게임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난 2020년 PlayStation 5 Showcase에서 Final Fantasy XVI을 처음 공개한 이후, 전 세계 게이머들은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크 판타지 분위기, 강력한 소환수, 그 힘을 품은 도미넌트, 그리고 감각적이고 화려한 전투 시스템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을 오래도록 기다려 왔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예정된 State of Play에서는 이번 작품을 조금 더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하는 특별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4월 14일(금) 오전 6시(KST)에 Twitch 또는 YouTube 공식 채널을 통해 생방송 될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전 세계 게이머를 영광 시킬 Final Fantasy XVI은 6월 22일 PS5로 출시됩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공동 스트리밍 주문형 비디오(VOD) 관련

온라인 방송에는 PlayStation 관리하지 않는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 라이선스 음악) 포함될 있습니다. 저희는 멋진 공동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 여러분을 환영합니다만, 저희 권한을 벗어난 라이선스 계약은 스트리밍 방송의 공동 스트리밍과 VOD 아카이브에 지장을 있습니다.

방송을 VOD 저장하여 요약 영상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의 클립 또는 일부를 다시 게시하는 경우, 저작권이 있는 음악을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