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과 수집품

0 0
2023년 5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과 수집품

PlayStation App에서 이번 달 PlayStation Stars 최신 캠페인을 확인하세요.

5월의 PlayStation Stars 라인업을 발표합니다! Stars 멤버들은 5월 1일 월요일부터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자신의 지식과 실력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App을 방문해 PlayStation Stars 신규 콘텐츠 및 캠페인 정보를 확인하세요.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 이번 달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PlayStation Plus 디럭스 멤버 여러분, 모두 주목해주세요! ‘이번 달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 캠페인에서는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의 게임 5개에 대한 비밀 힌트를 드립니다. 어떤 타이틀일지 추측해보고 그 중 하나를 플레이하세요.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이 시작되면 PS Stars 앱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5월 2일부터 이용 가능

새로운 달, 새로운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PS Stars 캠페인을 통해 PlayStation Plus 멤버는 5월 월간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5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디지털 수집품

Hard Game Club | 수집품: 데드 셀 풍선

5월 18일부터 이용 가능

Hard Game Club 캠페인으로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PS4와 PS5에서는 매달 가장 까다로운 게임을 선정합니다. 5월 18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달 캠페인의 메인 게임은 데드 셀입니다. 이 게임에서 ‘블레이드 마스터’ 트로피를 획득하면 2023년 5월 Hard Game Club 풍선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데드 셀에서 블레이드 마스터 트로피를 획득하려면 타임 키퍼(Time Keeper)를 이겨야 합니다.

참고: ‘블레이드 마스터’ 트로피를 이미 획득한 기존 PlayStation Stars 멤버는 PS 앱에서 PlayStation Stars 캠페인을 시작하고 5월 1일부터 17일까지 PS4 또는 PS5 게임을 플레이하여 Hard Game Club 풍선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Hit Play 1997 | 수집품: 소니 AM 라디오

5월 20일부터 이용 가능

플립폰 이전에 플립… 라디오가 있었다고요? 네, 맞아요. 이 작고 귀여운 라디오는 클램셸 모양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라디오를 접고 연결된 스트랩을 걸면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답니다. 이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려면 Hit Play 1997 캠페인 중 하나인 1997년의 노래와 일치하는 6개의 게임을 실행하세요. 캠페인이 시작되면 힌트가 제공됩니다.

한정판 수집품

PlayStation과 플레이어: PS3

5월 15일부터 이용 가능

Splash Blue PS3를 소유한 PlayStation Stars 멤버에게 제공됩니다. PS4 또는 PS5 게임을 플레이하여 이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세요.

PlayStation과 플레이어: PS VR 슈팅 컨트롤러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

PS VR 슈팅 컨트롤러를 소유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에 속지 마세요. PS VR 슈팅 컨트롤러를 PlayStation VR과 함께 사용하면 VR 세계와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PS VR 슈팅 컨트롤러 소유자라면, PS4 또는 PS5에서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하고 이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PlayStation Stars 멤버는 월간 캠페인을 완료하여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거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는 독점 캠페인 및 PlayStation Store 구매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리워드 카탈로그에서 PlayStation Network 지갑 잔액, 일부 게임 및 한정판 디지털 수집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r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