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2023년 7월 27일 출시

1 0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2023년 7월 27일 출시

PC버전에 추가된 기능 및 예약 구매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은하계를 넘나드는 모험가 Ratchet & Clank가 올여름 PC로 데뷔합니다! 저희 Nixxes Software 일동은 기쁜 마음으로 Insomniac Games와 함께한 협업 프로젝트를 개합니다.

최근 Ratchet & Clank 프랜차이즈가 20주년 맞았습니다. 우리의 오랜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PC 게이머분들께 선보인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떨리지만, 다른 한편으로 정말 뿌듯합니다. 만약, 본 시리즈를 플레이해 보지 않으셨다면,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입문작으로 추천합니다. 뛰어난 비주얼과 독립적인 스토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캐릭터인 리벳과 킷이 등장하기 때문에 분명 처음 해당 프랜차이즈에 입문하기엔 정말 좋은 타이틀입니다.

드디어 7월 27일, 은하계를 탐험하는 영웅들과 함께 다 차원 어드벤처에 뛰어들게 될 여러분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저희 팀이 지금껏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이식하면서 작업한 PC 기능을 소개하고, 더불어 예약 구매 특전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2023년 7월 27일 출시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 버전은 다양한 레이 트레이싱 반사 효과를 제공하며, 야외 환경에서 자연스러운 광원을 감상할 수 있는 레이 트레이싱 그림자 효과도 적용됐습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꽤 현실적인 그림자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PC 게이머 분들이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21:9, 32:9, 그리고 트리플 모니터 셋업을 위한 최대 비율인 48:9 비율을 지원합니다. 게임플레이 및 중간 세네마틱 영상 역시 울트라 와이드 스크린에 대한 최적화 작업을 마쳤습니다. 이 모든 결과물은 각 시네마틱이 파노라마 비율에 적절하게 표시되도록 게임을 분석하고, 조정해 주신 저희 엔지니어, 아티스트 및 QA팀의 노력 덕분입니다.

본 게임은 프레임 레이트 제한 해제 및 최신 퍼포먼스 업스케일링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NVIDIA DLSS 3, AMD FSR 2, Intel XeSS 및 Insomniac Games의 템포럴 인젝션 중 원하는 사양을 선택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NVIDIA Reflex 및 이미지 품질을 향상하는 NVIDIA DLAA도 지원합니다.

또한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은 커스텀 가능한 마우스 및 키보드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DualSense 컨트롤러 역시 완전 지원되며, 유선으로 DualSense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경우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효과 덕분에 여러분의 손으로 게임 내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은 Steam 및 Epic Games Store에서 한국시간으로 7월 27일 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위시리스트에 등록하거나 예약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시일 전에 예약 구매하실 경우, 다음 아이템을 특전으로 제공합니다.

· 픽셀라이저 무기
· 카보녹스 방어구 세트

PC 버전에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및 20주년 기념 방어구 팩에 등장했던 방어구 5종과, 시리즈의 기존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방어구 5종이 포함됩니다.

앞으로 몇 주간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 버전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Twitter에서 저희를 팔로우하고 최신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향상된 그래픽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호환되는 PC 및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