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과 디지털 수집품

0 0
2023년 6월 PlayStation Stars 캠페인과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App의 PlayStation Stars에서 최신 캠페인을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PlayStation Stars 멤버 여러분! 6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캠페인과 디지털 수집품을 준비했습니다. 스킬을 다시 시험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준비를 하세요. 한 달 동안 PlayStation App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지켜봐 주세요. 이제 6월 추천 라인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Plus에서 NBA 2K23으로 점수를 획득하세요

6월 6일, PlayStation Plus 멤버에게 제공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는 NBA 2K23을 플레이하면 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6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공개 콘텐츠를 확인하고, 이번 달에 제공되는 흥미로운 타이틀을 확인해보세요.

PlayStation VR2로 특정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 하시면 보상을 받을 있습니다

6월 1일부터 이용 가능

PlayStation Stars 멤버는 아래 PlayStation VR2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할 경우, 5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 Biohazard Village
  • 그란 투리스모 7
  • No Man’s Sky
  • Tetris Effect: Connected
  • Kayak VR: Mirage.

해당 PlayStation VR2 게임은 여러분에게 스릴감은 물론 뼛속까지 오싹해지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심장이 멎을 듯한 공포를 느끼고 싶거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즐기고 싶은 모든 분들은 주목하세요!

Hard 게임 클럽 | Dead Space 

6월 1일부터 이용 가능

PlayStation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그중에도 가장 어려운 도전을 완료해 독점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세요.

이달의 추천 게임은 Dead Space입니다. 6월 Hard 게임 클럽의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려면 Dead Space에서 “Untouchable” 트로피 도전을 완료해야 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PlayStation & You 한정 출시 디지털 수집품

“PlayStation & You”는 오랜 세월 동안 우리와 함께 해 온 플레이어들을 기념하는 캠페인입니다. 6월에 진행될 두 가지 캠페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PlayStation & You: 1. PlayStation 3D 안경

6월 1일부터 이용 가능

이번에는 SimulView를 지원하는 PlayStation 3D Display, 3D TV/안경의 갖고 계신 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해당 안경으로 PS4 또는 PS5에서 게임을 플레이하여 PlayStation 3D 안경 디지털 수집품을 잠금 해제하고 수집품에 추가하세요.

PlayStation & You: 2. PlayStation 3 Scarlet Red

6월 15일부터 이용 가능

PS3 Scarlet Red를 소유한 PlayStation Stars 멤버에게 제공됩니다. PS4 또는 PS5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세요.  

새로운 PlayStation Stars 디지털 수집품 진열장

6월 2일부터  이용 가능

새롭게 선보이는 5개의 진열장을 소개합니다. 다음 달에 공개되는 새로운 디지털 수집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열장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장면” 옵션을 선택하여 진열장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PlayStation Stars 멤버는 월간 캠페인을 완료하여 디지털 수집품을 획득하거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는 독점 캠페인 및 PlayStation Store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받은 포인트는 리워드 카탈로그에서 PlayStation Network 지갑 잔액, 일부 게임 및 한정판 디지털 수집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Star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