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공식 출시

0 0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공식 출시

차원을 넘나드는 롬백스의 모험을 PC로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 버전이 드디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Insomniac Games는 지난 2002년 PlayStation 콘솔로 첫 Ratchet & Clank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20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해당 시리즈는 PlayStation의 상징적인 프렌차이즈로 자리 잡았으며, 이제 라쳇과 친구들, 그리고 악당들이 처음으로 새로운 플랫폼으로 도약합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 공식 출시

저희는 Nixxes Software의 모든 직원은 여러분들이 직접 경험한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 버전 플레이 소감을 듣고, 사진 모드로 찍은 다양한 장면들도 살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창작물을 저희가 찾아보기 쉽도록 해시태그 #RatchetPC 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주세요.

시리즈 입문작으로 제격

차원을 넘나드는 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라쳇과 로봇 친구 클랭크가 되어 다른 현실에서 온 사악한 적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가장 최근에 발매된 Ratchet & Clank: Rift Apart는 역사가 긴 프렌차이즈의 게임이지만, 독자적인 스토리라인과 새로운 캐릭터인 리벳과 킷의 등장으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플레이어도 무리 없이 입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

Ratchet & Clank 게임은 다양하고 재밌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번 작품인 Rift Apart 도 예외는 아닙니다. 다차원의 모험을 즐기는 동안 여러분은 폭발하는 파편 폭탄, 에너지 빔을 쏘는 음전자 가속기와 튕기는 발사체에 닿는 적을 모두 날려버리는 리코셰이를 포함한 20가지의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무기를 사용하면 무기의 레벨이 올라 대미지가 증가하며 무기 상점에 더 많은 업그레이드 옵션이 잠금 해제됩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할 경우 외형이 바뀌며 더욱 강력해집니다. PC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 또는 컨트롤러로 이 강력한 무기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을 사용하든 컨트롤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또한 DualSense 컨트롤러를 유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몰입형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의 새로운 기능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은 DirectStorage 1.2 및 GPU 압축 해제, 최신 성능 향상 업스케일링 기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최신 기술을 지원합니다. 고사양 시스템을 가진 PC 애호가 여러분께서는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 레이 트레이싱 그림자, 레이 트레이싱 주변광 차폐 등의 기능을 통해 최신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그래픽과 프리셋 및 설정으로 저사양 시스템은 물론 휴대용 게이밍 기기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개요에서 다양한 그래픽 프리셋에 맞는 하드웨어 권장 사양을 확인하세요.

Ratchet & Clank: Rift Apart의 PC버전은 Steam Epic Games Store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