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 소개

0 0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  소개

무료로 등록하고, 캠페인을 완료하여, 리워드를 적립하세요

27년의 역사를 통해 당사는 의미 있는 게임 경험이 플레이어들에게 평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에 계속해서 감탄했습니다. PlayStation의 직원 모두는 팬들을 즐겁게 하는 독특한 제품과 경험을 만드는 데 특별한 즐거움을 느낍니다. 여기에는 콘솔과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게임부터 ‘왕좌를 점령하라(Seize the Throne)’‘Treat Codes’와 같은 커뮤니티 도전 과제, 플레이 상태 및 PlayStation Experience를 포함한 디지털 및 라이브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오늘 플레이어가 저희와 계속 성장하는 게임 여정에 함께 하시는 것을 기념하는 새롭게 선보이는 PlayStation Stars 로열티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PlayStation Stars 프로그램은 올해 말에 출시되며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멤버가 되면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완료하여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월간 체크인(Monthly Check-In, 임시 번역)” 캠페인에서는 리워드를 받기 위해 아무 게임이나 플레이하면 되며, 다른 캠페인에서는 토너먼트 우승, 특정 트로피 획득 또는 현지 표준 시간대에 블록버스터 타이틀의 플래티넘 최초 획득 플레이어가 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모든 PlayStation Stars 멤버는 로열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PSN 지갑 잔액 및 일부 PlayStation Store 제품이 포함된 카탈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으로 PlayStation Stars에 등록한 PlayStation Plus 멤버는 PlayStation Store에서 구매 시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PlayStation Stars의 일부로 “디지털 수집품”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리워드를 공개합니다. 수집품은 제품 및 프랜차이즈의 포트폴리오만큼 다양합니다. 수집품은 게임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형태의 인기 캐릭터들의 피규어, Sony의 혁신적인 역사를 조명하는 소중한 기기 등 PlayStation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표현물입니다. 항상 획득할 새로운 수집품, 추구할 매우 희귀한 수집품, 단순히 재미를 위해 수집할 놀라운 수집품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이 우리가 만든 게임의 시대를 기념하고, 탐험할 새로운 경로를 작성하고, 글로벌 축하를 위해 선수를 한데 모으는, PlayStation을 통해 과거 게임의 기억을 되살리고 미래에 대한 흥분을 불러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PlayStation Stars의 시작에 불과하며, 이 프로그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에 대한 조기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말에 단계적으로 지역에 따라 이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출시 후에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향후 더 많은 업데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