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대로 진화하는 철권 8

0 0
새로운 세대로 진화하는 철권 8

디렉터 Katsuhiro Harada가 PS5에서 실시간으로 렌더링되는 실제 게임 구동 화면을 캡처한 영상을 보여주며 트레일러를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안녕하세요, Tekken 프로젝트의 선임 프로듀서 Harada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철권 8의 개발 소식을 드디어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첫 트레일러를 보셨나요?

새로운 세대로 진화하는 철권 8

사실 이 트레일러는 현재 작업 중인 PlayStation 5용 철권 8의 스토리 모드 일부를 직접 캡처한 영상입니다. 이는 곧 트레일러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 모델, 배경, 효과가 실제 게임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하다는 뜻입니다. 이 트레일러는 스토리 모드에서 캡처했지만, 트레일러 영상을 위해 사전에 렌더링된 영상 대신 게임의 대전 모드 환경과 비슷한 60fps로 실행되는 게임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렌더링한 영상입니다. (물론 일부 효과, 대사 및 카메라 앵글은 현재 업데이트되고 있는 중이며 게임이 출시되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Tekken 시리즈는 스토리 모드에서 캡처한 드라마틱한 사전 렌더링 영상으로 유명합니다. 트레일러에 더해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은 다양한 철권 8 관련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이 첫 발표임을 감안해 이 PS5용 게임의 품질을 보여주는 콘텐츠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트레일러에서는 철권 7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와 캐릭터의 피부를 따라 흐르는 물방울과 같은 디테일을 보고 그래픽 품질 수준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트레일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이 아니라, 실제 게임 진행 화면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한 영상입니다.

그리고 전투 영상의 배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동적인 파도와 토네이도, 서서히 망가지는 거대한 유조선, 너무나 사실적으로 렌더링되어 거센 바람과 굵은 빗줄기를 느낄 수 있는 폭풍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모두 해당 타이틀에서 사용하는 전투 스테이지 효과입니다. 저희는 또한 그래픽 품질을 더욱 향상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재 작업 중인 최신 버전 빌드의 품질은 배경으로 나오는 해안에 거대한 유조선이 접근하고 캐릭터가 서 있는 곳 근처에서 치솟는 커다란 화염을 추가하는 등 하루가 다르게 개선되고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 모든 것들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Tekken 시리즈는 또한 비디오 게임 역사상 최장기간 동안 진행되는 스토리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철권 7의 엔딩 대사에 드러난 바와 같이, 신작은 미시마 카즈야와 카자마 진 부자 사이의 갈등에 집중합니다. 게임이 출시되면 이번 트레일러에서 공개한 장면의 의미와 메인 스토리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알게 될 겁니다.

하지만 아직 개발 단계이므로 조금만 더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개발팀 전원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