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비밀을 감춘 호그와트 레거시의 PlayStation 독점 퀘스트,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0 0
어두운 비밀을 감춘 호그와트 레거시의 PlayStation 독점 퀘스트,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가게의 지하에 도사리는 어둠과 맞설 용기가 있나요?

Avalanche Software의 모든 이들이 지난 몇 주 동안 흥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의 출시일이 2023년 2월 10일로 발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사전 주문도 할 수 있고 구매 가능한 다양한 에디션도 공개했습니다. 저희가 올린 트레일러는 여러분이 호그와트 레거시의 암흑 속을 탐험하면서 얼마나 어두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지 살짝 보여줍니다.

저희는 또한 Wizarding World의 Back to Hogwarts 축제에 참석해 여러분이 원하던 대로 Harry Potter Fan Club과 Warner Bros. Games 계정을 연결해 여러분의 집과 마법봉을 게임에 가져오고 팬들을 위한 독점 외형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전 제 마법봉과 함께 바로 슬리데린에 들어갈 생각입니다. 제 마법봉이 뭔지 궁금하세요? 제 마법봉은 유연한 너도밤나무 가지와 유니콘 털로 만든 14인치 마법봉입니다.

새로운 사항을 발표하기 전에 ‘세바스찬 샐로우의 어둠의 유산’에 대해 잠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세바스찬 샐로우의 어둠의 유산

세바스찬은 지난 3월 State of Play에서 호그와트 레거시의 동급생으로 처음 공개된 이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슬리데린 학생 세바스찬에 대한 여러분의 반응은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세바스찬을 좋아하는 분들도 한둘이 아닙니다. Avalanche의 거의 모든 직원들이 세바스찬을 아끼거든요. 저희가 만든 ‘세바스찬 샐로우의 어둠의 유산’ 트레일러는 호그와트 레거시의 어두운 면을 부각시키는 동시에 저희가 세바스찬의 스토리를 살짝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어두운 비밀을 감춘 호그와트 레거시의 PlayStation 독점 퀘스트,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저희가 3월에 아바다 케다브라를 소개한 이후 많은 분들이 게임 내에 다른 ‘용서받지 못할 저주들’도 있는지 궁금해하셨습니다. 이 트레일러는 플레이어가 내리게 될 불길한 결정과 함께 크루시아투스 저주를 하이라이트합니다. 여러분은 친구에게 크루시오(고통 저주)를 걸겠습니까? 아니면 세바스찬이 여러분에게 이 저주를 걸도록 내버려 두시겠습니까? 어쩌다 이런 상황이 닥쳤을까요? 세바스찬의 동료 퀘스트 라인을 진행하다 보면 어떤 선택지를 골라도 후회가 되는 끔찍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세바스찬의 동료 퀘스트 라인은 낫사이와 포피 폼프리 부인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반드시 진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퀘스트 라인은 어둠의 마법에 대해 항상 제기하는 질문을 던집니다. 어둠의 마법으로 생명을 살릴 수 있더라도 여전히 사악한 마법일까요? 저희는 이 트레일러의 주제를 정할 때 게임의 어두운 면을 부각하고 싶었고 세바스찬의 스토리야말로 주제와 딱 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가게

아직 발표할 게 더 남아 있습니다. PlayStation 독점 퀘스트인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가게를 공개합니다. 이 신비한 퀘스트는 핵심 게임의 일부이며 PlayStation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마녀와 마법사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산드라 메이슨은 호그스미드에 있는 자신의 허름한 가게를 여러분에게 팔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가게는 보이는 것과는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메이슨 부인의 가게는 어떤 사악한 비밀을 숨기고 있을까요? 그녀는 왜 가게를 여러분에게 팔려고 안달일까요? PlayStation에서 호그와트 레거시를 즐기는 플레이어는 독점 제공되는 유령이 출몰하는 호그스미드 가게 퀘스트를 통해 이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메이슨 부인의 가게 지하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흘리고 싶지는 않지만, 이것만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가게의 비밀을 파헤치는 플레이어는 가게를 인수해 아이템과 장비를 더 나은 가격에 판매하고, 사업에 관심이 많은 호그와트 학생에게 딱 맞는 가게 주인의 외형 세트 복장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PS4 또는 PS5 버전의 호그와트 레거시를 사전 주문하는 분들은 펠릭스 펠리시스 물약 조제법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펠릭스 펠리시스는 게임 내 시간으로 하루 동안 미니맵에서 장비가 담긴 상자의 위치를 알려주는 행운의 물약입니다. 이 물약을 사용한 상태로 호그와트와 주변 지역을 탐험하면 근사한 아이템을 얻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단지 조제법이라는 점도 명심하세요. 행운의 물약을 사용하려면 물약 수업을 열심히 듣고 필요의 방 물약 제작대에서 직접 조제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호그와트 레거시 에디션을 선택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테스트랄 비행 탈것을 비롯한 추가적 인게임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Digital Deluxe Edition 역시 72시간 얼리 액세스와 디지털 크로스 제너레이션 업그레이드를 포함하므로 PS4 버전을 PS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를 사전 주문하는 모든 분들은 오닉스 히포그리프 탈것을 받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Deluxe 및 Digital Deluxe Edition –

호그와트 레거시 Collector’s Edition –

호그와트 레거시는 2023년 2월 10일 PS4와 PS5에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