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ific Drive의 올림픽 제외 구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 0
Pacific Drive의 올림픽 제외 구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ronwood Studios에서 개발한 드라이빙 생존 모험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합니다

Ironwood Studios를 대표해 인사 드리는 Blake라고 합니다. State of Play에서 Pacific Drive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acific Drive의 올림픽 제외 구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듬 있는 엔진 진동으로부터 태어난 Pacific Drive는 런 기반으로 제작한 1인칭 드라이빙 생존 게임입니다. 올림픽 제외 구역을 탐험하는 사람들에게 자동차는 곧 생명줄입니다. 자원을 수집하여 자동차를 유지하고 개조하세요. 자동차가 움직일 수 있다면 주변의 위협을 피할 수 있습니다.

1955년, 미국 정부는 토지 수용권에 의거하여 태평양 연안 북서부의 일부 지역을 압류했습니다. 올림픽 반도는 가능성을 제시하는 새로운 기술의 요람이 되었지만, 낙원의 기술을 창조한 대가로 심각한 방사선 노출, 환경 파괴, 초자연적이고 공포스러운 존재로부터 고통받게 되었습니다. 정부는 이 구역을 담장으로 둘러싸 올림픽 제외 구역으로 지정했습니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일은 철저히 비밀에 부쳐졌고요.

이에 대한 소문과 추측이 무성한 가운데 플레이어는 올림픽 제외 구역 외곽을 탐험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계획은 어그러지고 플레이어는 올림픽 제외 구역 안에 갇히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직 모르지만, 탈출하려면 이 구역을 통과해야 합니다. 숲속에서 간신히 움직이는 스테이션 왜건을 한 대 발견하여 기적적으로 문을 엽니다. 이 차를 타고 언덕을 내려가 골짜기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계곡에서 찾은 버려진 차량 수리소는 안전한 환경에서 자동차를 수리하고 개조할 수 있는 작전 기지가 됩니다. 최선을 다해 살아남고, 수수께끼를 알아맞혀 탈출구를 찾아내세요. 아니면 올림픽 제외 구역을 둘러싼 괴담의 일부가 될 겁니다.

“로드라이트” 구조를 가진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차고를 떠나 기괴한 현상과 기술이 가득한 방사능 피폭 지역을 탐험하게 됩니다. 안전하게 지역을 탐험하고 자원을 모으며,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독특한 생물군이 있는 지역으로 가려면 자동차의 상태를 최고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폭풍이 지나갈 때마다 지형이 바뀌므로 모험을 떠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자원을 찾아 차량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차고를 업그레이드한 다음 더 깊은 지역으로 들어가는 위험한 길을 찾으세요.

Ironwood Studios는 2019년 창사 이래 Pacific Drive를 개발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으며 PlayStation과 협업한다는 자부심을 품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플레이어가 예상하지 못한 고유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층 시스템으로 초현실적인 설정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태평양 연안 북서부 도시 괴담과 숲 두 가지에 대한 저희의 상상으로 올림픽 제외 구역을 가득 채웠습니다. 물론 저희가 친숙한 로드 트립을 좋아한다는 점도 한몫했고요.

플레이어는 올림픽 제외 구역의 폐허를 탐험하며 이곳이 완전히 버려진 장소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겁니다. 이곳은 오래된 이야기와 전설로 가득하며, 일부는 예전에 사라졌지만 일부는 아직도 존재합니다. 항상 앞길을 주시하세요. 숲은 매우 깊으며, 무엇인가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Pacific Drive는 2023년 PlayStation 5에서 발매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