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PlayStation에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Demeo

0 0
2023년 PlayStation에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Demeo

각종 수상에 빛나는 PS VR2와 PS5용 테이블탑 던전 탐험 게임

늦은 밤 친구들과 게임을 즐기던 기억이 나시나요? 금요일 밤입니다. 과자 봉지도 막 뜯었어요. 테이블 맞은편에 앉은 친구는 조바심을 내며 늦게 도착한 다른 두 친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 가방에서 캐릭터 시트를 꺼내고 자신의 주사위를 찾습니다. 테이블은 기대감으로 가득합니다. 보드가 준비되었군요. 이제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모험을 떠날 시간입니다.

친구들과 테이블에 둘러앉아 롤플레잉 게임을 즐기는 것은 특별한 경험입니다. 유명한 멀티플레이 게임 개발자이자 롤플레잉 게임 애호가인 Mike Booth(Left 4 Dead)와 Tom Hall(Doom)이 함께하는 VR 게임 스튜디오로서 저희는 스스로에게 질문을 하나 던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게임플레이는 물론 친구들과 테이블에 둘러앉아 주문을 외우고 괴물을 물리치는 느낌까지 살릴 수 있을까요?

2023년 PlayStation에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Demeo

저희의 대답은 바로 Demeo입니다. Demeo는 저희가 작년에 출시한, 각종 수상에 빛나는 VR(및 기존 플랫폼) 게임입니다. 출시 이후 새로운 영웅과 새로운 모험 등 많은 콘텐츠도 더 추가했죠. 2023년에 PlayStation VR2와 PlayStation 5용으로 Demeo를 출시한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게임을 최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햅틱과 헤드셋, PlayStation 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Demeo에 전보다 더욱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몰입도는 불덩어리나 다른 공격 주문에 피격당하는 중요한 순간에만 발휘되는 게 아닙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를 사용해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물체를 집어 들며 각각 다른 무게감을 느끼는 상상을 해보세요. 저희는 햅틱 구현을 사용해 그만한 수준의 몰입감까지 제공합니다.

PlayStation 5와 PS VR2의 비주얼 선명도는 저희가 PlayStation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그래픽을 개선할 충분한 유인을 제공합니다. 이전 버전의 영웅과 괴물이 사실적으로 느껴졌다면 최신 셰이더에서는 어떻게 보일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가상 현실을 편하게 즐기려면 주사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는 PS VR2의 120hz 주사율을 활용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하드웨어 수준의 시선 트래킹 기능 덕분에 저희는 메뉴에도 작은 마법을 부릴 수 있었습니다. PS VR2로 Demeo를 플레이하면 간단한 눈짓만으로도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다음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출시되는 Demeo는 가상 현실을 즐기는 플레이어와 그렇지 않은 플레이어 모두가 구매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데, 두 버전을 모두 즐기기 위해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Demeo를 한 번만 구매하면 PS VR2와 PlayStation 5 양쪽에서 다 즐길 수 있으므로 본인의 하드웨어에 맞는 버전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느긋하게 혼자 게임을 즐기든, 동료 모험가와 함께 VR 모험을 떠나든 문제없습니다.

PlayStation 외의 다른 콘솔을 쓰는 친구와 함께 Demeo를 즐기고 싶다고요? 물론 가능합니다! Sony의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 덕분에 PS5와 PS VR2를 소유한 Demeo 플레이어는 어느 하드웨어에서든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상 테이블에서 친구들과 주사위를 굴리며, 카드를 플레이하고, 미니어처를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023년에는 PlayStation 커뮤니티 구성원 모두가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니 정말 기뻐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