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Tales from the Galaxy’s Edge – Enhanced Edition과 함께 PlayStation VR2에서 영웅이 되어보세요

0 0
Star Wars: Tales from the Galaxy’s Edge – Enhanced Edition과 함께 PlayStation VR2에서 영웅이 되어보세요

내년에는 PS VR2로 머나먼 은하계에 빠져보세요

2023년에 출시되는 Star Wars: Tales from the Galaxy’s Edge – Enhanced Edition으로 PlayStation VR2에서 머나먼 은하계로 여행을 떠나세요. 각종 수상에 빛나는 Lucasfilm의 ILMxLAB에서 제공하는 VR 경험은 다양한 하드웨어 개선 사항을 활용하기 위해 재창조되었으며, 여러분이 Galaxy’s Edge를 방문하여 보고 느낄 수 있는 것들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Star Wars: Tales from the Galaxy’s Edge – Enhanced Edition과 함께 PlayStation VR2에서 영웅이 되어보세요

완전한 경험

플레이어는 가비안 데스 갱의 공격을 받아 바투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어 엄청난 모험을 떠나게 되는 드로이드 수리공이 되어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주인공은 모험을 통해 범상치 않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은하계에서는 누구든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기억에 남을 스타워즈 모험에 뛰어들어 팬들의 사랑을 받는 R2-D2, C-3PO(Anthony Daniels), 제다이 마스터 요다(Frank Oz), 혼도 오나카(Jim Cummings)와 같은 캐릭터와도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수다스러운 바텐더 시젤슬라크(Bobby Moynihan), 보물 사냥꾼 렌스 카모(Karla Crome), 가비안 데스 갱의 우두머리 타라 라신(Debra Wilson)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와도 조우합니다.

주인공은 아즈멜 바텐더인 시젤슬라크의 칸티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시젤슬라크가 들려주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통해 스타워즈의 은하계의 여러 장소와 시간대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시젤슬라크의 이야기 “어둠의 신전”과 “신성한 정원”을 통해서는 제다이가 된 파다완 아디 순지(Ellie Araiza)의 이야기를 직접 경험합니다. 드로이드의 삶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보그스 트리프 사냥” 이야기의 주인공인 클래스 4 암살 드로이드 IG-88(Rhys Darby)가 되어 특이한 의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강화된 몰입감

Star Wars: Galaxy’s Edge의 블랙 스파이어 기지 변방에 자리잡은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와 플로리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몰입감과 장엄함을 자랑하며 공원의 물리적인 한계를 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들 리조트에서 블랙 스파이어 기지의 드로이드 창고 주인 무보(Matthew Wood)와 같이 친숙한 캐릭터를 만나 여정에 필요한 장비와 아이템을 준비하고 팬들의 사랑을 받는 도크온다(Cory Rouse)도 만날 수 있습니다.

PS VR2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이 게임은 VR 기술을 총동원하여 여러분이 스타워즈 세계관에 푹 빠져들도록 할 것입니다. 고해상도 비주얼 경험을 제공하는 이 게임은 헤드셋 기반 컨트롤러 트래킹 기술과 시선 트래킹 기술을 사용해 착용자의 움직임과 시선이 게임에 그대로 반영되도록 합니다.

오디오와 햅틱 역시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착용자는 PS VR2 Sense 컨트롤러와 헤드셋에 장착된 햅틱을 통해 주변을 둘러싼 음향으로 사소한 정보까지 제공하는 풍부한 3D 오디오를 경험하게 됩니다. PS VR2에서 제공하는 모든 감각 기능을 조합한 이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마치 스타워즈의 은하계가 실존한다는 착각을 할 지도 모릅니다.

Star Wars: Tales from the Galaxy’s Edge – Enhanced Edition은 곧 완벽한 경험과 추가적인 디테일 작업이 완료되면 출시를 발표할 예정이니 뉴스를 주시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