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발표된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이전 제목 프로젝트 이브.

0 0
새로 발표된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이전 제목 프로젝트 이브.

이브는 무너져버린 세상에서 동료를 만나, 인류의 구원을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새로 발표된 스텔라 블레이드 스토리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이전 제목 프로젝트 이브.

2021년 9월 플레이스테이션 글로벌 쇼케이스 이후 여러분과의 두번째 만남입니다. 이번 만남에 프로젝트 이브의 “정식 타이틀 네임”을 공개할 수 있어서 정말 마음이 설레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상에서 어떤 인물들과 만나 어느 모험들을 하게 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의 일부를 들춰볼 수 있습니다.

멋진 액션과 머나먼 여정을 떠나는 이브의 모험을 관통하는 정식 타이틀 네임을 소개 드립니다.

[제목 의미]

별을 의미하는 라틴어 “스텔라”와 칼날을 의미하는 영어인 “블레이드”를 조합한 제목으로, 이브의 존재를 정의 내려주는 제목입니다.

그 칼날의 끝이 어느 길을 열어줄지는 유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지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도시 자이온

멸망한 지구를 되찾기 위해 지상으로 강하 한 ‘이브’와 그의 동료들은 지상의 생존자 ’아담’과 만나게 됩니다.

아담의 안내로 지상에 유일하게 남은 도시 ‘자이온’에 도달한 이브는, 그곳의 지도자 ‘오르칼’을 만나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브는 자신의 목적인 ‘지구를 구하라’는 사명을 지키기 위해 자이온의 중요 인물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며 도시의 재건에도 기여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네이티브를 물리쳐서 지구를 구할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자이온의 시민들도 도울 수 있습니다.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도와줄 것인지는 순전히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됩니다.

강렬한 보스들과의 액션의 향연

스텔라 블레이드에서는 네이티브의 공격을 정확한 타이밍에 튕겨내고 회피하면서 이어지는 콤보와 스킬로 공략하는 액션을 선보입니다.

주인공 ‘이브’는 고유의 베타 스킬과 매력적이고 강력한 버스트 스킬 등으로 무장하여 여러분들의 눈을 항상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보스들의 강력함은 보통의 네이티브와는 차원을 달리합니다. 준비를 단단히 하십시오.

그리고 그녀의 이러한 모든 액션들은 스토리나 이브의 감정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강렬한 그녀 ‘이브’와 함께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tate of Play: 모든 정보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